푸꾸옥 여행 경비 4박5일 일정 프롤로그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603 조회
- 목록
본문
푸꾸옥 여행 경비 4박5일 일정 프롤로그
사진.글. NowStudio.트래블에이미
요즘 꾸준히 푸꾸옥 여행 다녀온 후기를 정리하고 있는 트래블에이미 입니다. 이번에는 4박5일 프롤로그 일정과 다녀왔던 경비 등.. 차근차근 정리를 해보려고 하는데. 궁금하신분들은 저를 따라 무브무브 하시기 바랍니다. 먼저 4박5일 일정 중에서 숙소는 2곳! 2박3일은 베스트웨스턴, 2박3일 뉴월드 풀빌라에서 머물렀습니다.
베스트웨스턴은 중부쪽에 위치해 있고 공항에서도 가깝고 도보로 맛집이나 마사지샵 등.. 이 가능했어서 굿! 뉴월드 풀빌라는 남쪽에 위치해 있는 신상 리조트로 고급스럽고 깔끔했었던! 각각의 장점이 넘치는곳으로 숙소부터 투어까지 모두 신짜오나트랑에서 예약하고 다녀왔는데, 푸꾸옥 여행을 준비하신다면 꼬옥 한번 들어가보시기 바랍니다.
항공기는 직항이 비엣젯만 있다는 사실! 예전에 베트남 항공기 탑승으로 호치민 경유로 다녀왔었는데, 생각보다 시간도 오래걸리고 힘들었던 기억에 무조껀 직항으로 다녀오시길 추천해 드린답니다. 저는 인천공항에서 체크인 하면서 비상구 좌석 추가금 지불하고 꿀잠자고 다녀왔어요.
비엣젯 항공기 도착 시간은 아침 6시 이전으로 숙소 체크인을 하기엔 일러도 너무 이른 시간이기 때문에 신짜오나트랑에서 모닝투어를 미리 예약하고 다녀왔었습니다. 푸꾸옥 여행을 비엣젯으로 다녀오시는분들은 미리 알고 계시면 좋겠죠.
공항으로 직접 마중을 나와주셨고 아래와 같은 승합차에 우리끼리 프라이빗하게 다닐 수 있어서 밤비행으로 피곤했지만, 넘 편안하게 다닐 수 있어서 그 사이 피로가 싹~ 풀려버렸어요. 참! 현지영어 가이드와 입장권, 아침식사 등.. 포함이었습니다.
아침식사는 7시에 시작이 되었는데, 조금 이른시간에 도착을 했더니 작원사원에 데려다주셔서 한바퀴 쭈욱 돌아보았구요. 새벽에는 선선한 날씨로 힐링이 따로 없더라구요.
프라이빗 투어의 장점! 일정에서 가고싶은곳이 있다면 더해도 되고 안가고 싶은곳이 있다면 빼도 되거든요. 그리하여 우리는 아침식사를 마치고 카페에도 다녀왔었습니다.
푸꾸옥 여행 4박5일 일정의 시작은 코코넛커피로 할 수 있었지 모에요. 넘나 꿀맛이었던건 안비밀 입니다.
한시간 마사지도 포함으로 마사지샵에 데려다주시고 끝나면 바로 또 데리러 오시더라구요. 무엇보다 마사지를 받고 나니 비행기 안에서 설쳤던 잠이 모두 달아나는 기분으로 상쾌했어서 이 일정 진심 추천해드립니다.
푸꾸옥 여행에서 한번은 꼬옥 다녀와야하는 호국사에도 들렀는데, 아침이라 관광객도 많지 않더라구요. 프라이빗 웰컴투어 경비는 3인 이상 출발이 가능하고 경비는 3인출발 1인당 55불 + 예약금 1만원, 4인출발 1인당 50불 + 예약금 1만원 입니다.
넘나 아름다웠던 사오비치에 들러서 점심식사까지 하고 왔었는데, 반나절 일정으로 아주 알차게 다녀왔지 말입니다.
저녁에는 선셋 사나토비치에도 다녀왔었는데, 신짜오나트랑에 있는 미드나잇 선셋투어도 추천을 해드립니다. 역시나 프라이빗 투어로 우리끼리 다닐 수 있는건 물론 일정조정이 가능하여 대박스!
푸꾸옥 여행에서 선셋은 빠질 수 없기 때문에 매일 저녁 선셋을 어디서 볼지 고민해보는것도 좋습니다. 미드나잇 선셋투어 일정은 호텔픽업을 시작으로 점심식사, 호국사, 코코넛수용소, 썬월드케이블카, 선셋사나토비치까지 넘나 알차게 구성되어 있답니다.
이튿날은 푸꾸옥 호핑투어를 다녀왔었는데, 역시 신짜오나트랑에서 예약했었구요. 조인투어였지만, 넘 잼나게 다녀왔었던건 안비밀 입니다.
호텔픽업을 시작으로 안토이항에서 스피드보트를 타고 출발을 하여 혼똠섬 낚시도 즐겨보았구요.
스노쿨링도 했었는데, 안에 은근 물고기가 많더라구요. 밥던져주니깐 물고기가 막 몰려오길래 고프로 들고 풍덩~ 했었습니다.
점심식사도 포함으로 메뉴는 생각보다 괜찮게 나오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모닝글로리와 계란은 정말 최애였습니다. 수시로 맥주나 생수 등..은 팔고 계시니 필요하면 사먹으면 됩니다.
마이럿섬에서 여유도 즐겨보았는데, 선베드, 음료 할인권을 챙겨주셔서 요것도 잘 사용했었어요. 푸꾸옥 여행 중에서 하루쯤은 스노클링 일정으로 넣으시면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추천해드립니다.
그리고 곳곳에 포토스팟이라 예쁜사진도 진짜 많이 찍고 왔었어요. 푸꾸옥 어드벤처 호핑투어 포함사항은 차량, 입장료, 가이드, 점심식사, 스노클링, 낚시이고 음료나 추가음식, 씨워커는 추가요금 지불하시면 됩니다. 경비는 조인투어 1인당 35불 + 예약금 1만원, 4인이상 80불 + 예약금 1만원이니 참고하세요.
셋째날 푸꾸옥 여행 일정은 혼똔섬 선월드 케이블카 포함으로 꼭 다녀와야할 명소만 구성해놓은 올인원투어를 다녀왔었는데, 푸꾸옥의 특산물 진주와 후추등.. 돌아보기도 했고, 혼똔섬 케이블카까지 알차게 다녀왔지모에요.
혼똔섬은 두번째 방문이었지만, 워터파크는 처음이었거든요. 예전에 다녀왔을때 워터파크가 없었어서 아쉬웠는데, 진짜 잘해놨더라구요.
가족들과 함께라면 이건 더더욱 추천해드리는 일정으로 우리 남편 유실장과 우리딸과 함께 셋이서 다녀와도 좋겠다 생각이 들더라구요.
혼똔섬 케이블카는 세계에서 가장 긴 케이블카로 푸꾸옥 여행에서 무조껀 경험해봐야 하는데, 풍경이 정말 엄지척! 너무 멋있답니다.
푸꾸옥 올인원 투어 경비는 1인당 50불 + 예약금 1만원, 2인출발 1인당 75불 + 예약금 1만원, 3인출발 1인당 70불 + 예약금 1만원, 4인이상 1인당 65불 + 예약금 1만원 입니다.
넷째날은 푸꾸옥 여행 일정으로 북부투어를 다녀왔는데, 하루일정으로 스타피쉬비치에 들렀다가 빈원더스, 그랜드월드, 그랜드월드 분수쇼까지 불태우고 왔었지 말입니다. 북쪽에서 꼬옥 들러야할 일정은 다 훑어보고 왔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스타피쉬비치는 불가사리 해변으로 이렇게 눈으로 또렸하게 불가사리를 볼 수 있구요. 물이 좀 더 빠지면 아래 내려가서 인생사진도 쌉가능 합니다. 다만 제가 갔을때는 물이 살짝 덜 빠졌어서 저는 들어가지는 않았어요.
빈원더스는 가족들 특히 아이들과 함께라면 무조껀 들러봐야하는데요. 놀이공원과 아쿠아리움, 워터파크 등이 있어서 함께 즐겨보기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그랜드월드는 섬안의 또다른 도시 베니스의 아름다운 공연과 밤마다 펼쳐지는 레이저쇼가 진짜 멋있어요. 꼬옥 들러보시라고 추천해드립니다.
그랜드월드는 이번에 처음 다녀왔었는데, 베니스보다 훨씬 큰 규모 실화임(?) 안에 카페, 맛집, 마사지샵까지 있어서 돌아다니다가 중간에 발마사지도 받고 맛집도 다녀오고 했었습니다.
해질녘 풍경도 넘나 아름다웠습니다. 레이저쇼는 9시30분에 시작이 되었는데, 한시간전부터 사람이 모여들기 시작해서 명당은 미리 잡아 놓으시칠 추천해드립니다.
제가 직접 담아본 푸꾸옥 여행 일정 그랜드월드 분수쇼 영상인데, 함께해요!
관련자료
-
이전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