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의 떠오르는 휴양지 푸꾸옥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출처]베트남의 떠오르는 휴양지 푸꾸옥

안녕하세요 파란하늘여행사 입니다. 최근 가족여행 신혼여행에 대한 문의가 많아 여러분께 베트남의 숨은 보석, 베트남의 말리부, 베트남의 제주도라 불리우는 푸꾸옥 섬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푸꾸옥은 타이 만에 있는 아름다운 섬입니다. 캄보디아 해안에서 10킬로미터 미만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사실 베트남에 속해 있습니다.

푸꾸옥 여행 전에 알아야 할 것들

이 섬을 방문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는 언제인가요?

푸꾸옥 여행을 계획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는 11월과 3월 사이입니다. 기온은 약 30°C이고 낮은 대체로 맑고 화창합니다. 5월부터 10월까지가 우기입니다.

건기에는 성수기이기 때문에 푸꾸옥에는 많은 다른 여행객들이 있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계셔야 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비수기에 여행하는 것을 좋아하고 가끔 소나기가 오는 것을 개의치 않는다면, 4월이나 5월도 방문하기에 좋은 달입니다.

여행자들이 줄어드는 우기에 접어들지만 아직 확실한 우기가 아니기 때문에 화창한 많은 날들을 볼수 있으며 가격도 저렴하기 때문입니다.

푸꾸옥에서는 어떤 통화가 사용되나요?

베트남의 공식 통화는 베트남 동(VND)입니다. 1만원은 약 200.000VND 입니다. 한화로 계산하는 방법은 0을 하나 빼고 반으로 나누면 됩니다.

푸꾸옥이 다른 휴양지보다 좋은 점은?

바다와 숲 사이에 위치한 천국을 꿈꾸고 있다면, 베트남의 푸꾸옥 섬을 추천합니다.

이곳은 인생 최고의 휴양지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소박한 풍경과 신선한 공기, 푸른 바다와 하얀 모래사장이 당신을 기다립니다. 푸꾸옥 섬은 숨겨진 비경이 많아, 탐험심이 충만한 여행객들에게 더욱 매력적입니다.

국립공원에서 즐길 수 있는 트레킹 코스는 물론, 수상 스포츠와 함께 하는 해양레저도 이 섬의 매력 중 하나입니다. 일몰을 바라보며 낭만을 느끼기도 하고, 조용한 곳에서 책을 읽기도 하며, 생태 관광을 즐기기도 합니다.

푸꾸옥 섬은 베트남의 다른 여행지와 달리 아직 상대적으로 발전되지 않아, 자연이 그대로 보존되어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일상에서 느끼지 못한 행복과 평화를 느낄 수 있습니다. 따뜻한 태양과 시원한 바다, 자연과의 하모니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푸꾸옥으로 가는 직항편이 있나요?

푸꾸옥에는 섬의 주요 도시인 즈엉동에서 15km 떨어진 곳에 국제공항이 있습니다.

하노이, 호찌민, 다낭, 나트랑과 같은 베트남 내 다른 도시에서 도착하는 여러 항공편과 일부 국제선이 있습니다.

다른 나라들과 달리 한국에서는 푸꾸옥으로 가는 VIETJET 항공의 직항이 있습니다. 그만큼 푸꾸옥에서 한국인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죠. 또한 VIETJET 항공은 한국기준으로 새벽에 떠나 밤에 도착하는 노선으로 직장인들이 주말을 끼고 휴가2일을 넣으면 다녀와서 다음날 직장 생활에 크게 무리가 가지 않도록 좋은 시간의 노선을 만들어 놓았습니다.

푸꾸옥 공항은 교통상황이 원활한 편이 아니기 때문에 공항에서 호텔로 가는 셔틀버스를 미리 예약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파란하늘 여행사를 통해 푸꾸옥을 가시면 고객의 여행에 맞는 호텔도 컨설팅해 드리고 공항 호텔간 셔틀버스 예약도 대행 해 드립니다.

개인적으로 푸꾸옥으로 가는 3일간의 여행이 섬에서 보내기에 완벽한 시간이라고 생각합니다. 푸꾸옥을 여행할 수 있도록 4박을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짧고 아쉬운 휴가를 즐기기에 인터넷의 정보만으로는 부족한 점이 있습니다. 여행을 가려는 목적에 따라 호텔을 잘 선택하는 것은 무엇보다 중요한 일입니다. 저희 파란하늘 여행사에 연락하셔서 푸꾸옥 여행에 대한 컨설팅을 받고 호텔을 선택하신다면 시간과 경제적인 부분에서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또한 저희 파란하늘여행사를 통해 호텔을 예약하면 호텔 공항간 픽업서비스도 요청해 드리며 허니문 케잌을 신청해 드립니다.

궁금할 땐 네이버 톡톡하세요!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