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꾸옥여행] 1일차 킹콩마트 맛보기 쇼핑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출처][푸꾸옥여행] 1일차 킹콩마트 맛보기 쇼핑

[푸꾸옥여행] 1일차 킹콩마트 맛보기 쇼핑

https://blog.naver.com/yeopstar/223047947532

안녕하세요. 엽_하

오늘의 포스팅은 베트남 푸꾸욱여행 1일차의 이야기인데요.

아침에 혼똔섬에서 놀고 다시 짐을 찾으러 즈엉동 피크타임라운지로 돌아왔습니다. 와.. 포스팅이 이제 1일차면 이거 언제 다 끝내?

아직 뉴욕부터 포르투까지 끝내지 못한 포스팅이 많은데 쌓여만 가네요... ㅎㅎ

어쨋든 혼똔섬에서는 피크타임 셔틀버스를 타고 다시 즈엉동 피크타임라운지로 돌아왔습니다. 약 1시간 정도 소요된 것 같아요.

그랩 택시로는 30분이면 갈 거리를 피크타임 셔틀버스는 중간 중간 호텔들을 들리기 때문에 (정류장) 시간이 오래 걸리긴 하네요!

제가 1,2일차 숙소로 예약한 퓨전리조트로 가는 버스의 시간이 조금 남아 피크타임 라운지 바로 옆에 있는 킹콩마트에 들렸습니다.

킹콩마트는 베트남의 다이소 베트남의 이마트인데요.

각 종 기념품 부터 많은 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얼리모닝투어에서도 꼭 필수코스로 들어가 있는 곳 입니다.

저는 마지막 기념품살 때 피크타임에서 정말 싹쓸이를 했지만 오늘은 1일차라 간단하게 먹을거나 필요한게 있는지 구경만 하였는데요.

킹콩마트는 짐을 옆에 있는 캐비넷에 모두 보관하고 들어가야 했습니다. 가방 등

뭔가 도난 사고가 많았는지 열쇠를 받아 짐을 안전하게 캐비넷에 보관해두고 들어가시면 되세요.

푸꾸옥여행 1일차 킹콩마트에 들렸다면 뭘 사야 할까요?

과자 이런 것들을 빼고 제가 가장 추천드리는 아이템은 바로 바로

아래 사진에 있는 바나나보트 썬크림입니다. 139,000동 이니 한화로 약 6,500원이네요.

한국 네이버쇼핑으로 검색해보니 해외배송인데도 약 14,000원인 것을 알 수있는데요. 2배 정도 저렴하고 효과도 최고....

저는 1일차에 바나나보트 선크림 2개를 사서 여행 내내 썼는데 너무 만족해서 집 돌아올 때 추가로 4개를 더 사왔어요.

(가격이 저렴해서 온 몸에 막 퍼바르기 좋아요! 진짜 1일차에 이거 꼭 사시길..)

그리고 저는 폼클렌징을 센카꺼만 써서 일본가면 거의 20개씩 사오는데

베트남 푸꾸옥에서는 저렴하지 않더라구요. 한국이랑 비슷? 그래서 패스....

과일쪽도 가보고 아래에 있는 사진이 망고인줄알고 샀는데 뭐야 망고에 무슨 가루를 뿌려먹나?

했는데 촉촉한 망고가 아니고 완전 뭐라하냐 퍽퍽한 망고?

망고 삭힌거라 하기도 뭐하고 아 뭐라했는데 기억은 안나요. 당시에 뭐야 이거 망고 맞아 하고 찾아봤었어요.

어쨋든 다 버렸다는 슬픈...맛없어요 사지마세요.

기념품들은 나중에 사기러 하고 간단하게 맥주와 과자 몇개만 사서

제가 1,2일차로 예약한 숙소 퓨전리조트로 이동해줍니다.

이동시간은 약 40분 정도 걸렸어요~!

오늘의 포스팅에서 기억해야할 건 1일차에 킹콩마트를 간다면 바나나보트 선크림은 무조건 사자!

퓨전리조트로 가즈아~~!

푸꾸옥여행 1일차 킹콩마트 맛보기편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푸꾸옥여행 #푸꾸옥여행킹콩마트 #킹콩마트 #킹콩마트기념품 #푸꾸옥킹콩마트 #바나나보트선크림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