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꾸옥 인터컨티넨탈 수영장 말해 뭐해 최고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출처]푸꾸옥 인터컨티넨탈 수영장 말해 뭐해 최고

푸꾸옥은 꼭 한번 가보고 싶다고 손꼽았던 곳인데 이번에 가족여행으로 다녀오게 되었어요. 생각했던거 이상으로 너무너무 좋은 휴양지였어요. 푸꾸옥 여행, 꼭 가보시라 추천드리면서 제가 묵었던 숙소 소개를 해드릴게요. 여기도 너무 만족스러운 곳이었거든요!

푸꾸옥 여행을 계획하면서 숙소 이곳저곳을 많이 살폈는데요, 푸꾸옥 인터컨티넨탈은 처음 사진 딱 보자마자 반해버렸어요. 사진으로 보는 호텔 전경과 인테리어 모습이 이렇게도 예쁜데 실물은 어느정도일지 기대가 되더라구요.

푸꾸옥 국제 공항에서 차를 타고 15분 정도 소요되는 거리라서 위치적으로도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부모님이나 아이와 함께 가는 가족여행에서는 이동 시간이 길수록 힘드니까 공항에서 가까운 숙소가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게 로비뷰라니.. 너무 멋지지않나요. 처음에 로비 뷰를 담은 사진을 보고 저도 이 곳에 반했어요. 이 정도의 뷰를 가진 호텔이면 눈 떠서부터 잠들때까지 너무 행복할 것 같았거든요.

로비 바닥은 대리석 느낌으로 고급스럽게, 쇼파와 바닥 카펫은 블루톤으로 포인트를 줘서 세련됨까지 느껴졌어요. 앞으로 전망이 트인데다가 천고까지 높으니 개방감이 어마어마하더라구요.

호텔 구경 후 체크인 시간 14시에 맞춰 체크인하고 예약한 객실을 안내 받았어요. 레지던스와 호텔, 두 가지 형태로 운영되니 취향과 조건에 맞게 선택하시면 됩니다.

다양한 타입의 객실이 있는데 제가 푸꾸옥 인터컨티넨탈에서 예약한 곳은 펄 레지던스 룸 타입이에요.

푸꾸옥도깨비 카페를 통해서 예약했더니 숙소 프로모션 혜택을 받아 20% 할인된 금액에 얼리버드로 10%할인을 추가로 받을 수 있었어요. 뿐만 아니라 만12세 미만 아동2명 무료, 공항 리조트 무료 셔틀버스까지 혜택이 최고더라구요.

침실 두개, 주방, 욕실로 구성되어 있고 별도의 테라스가 있는 전망좋은 객실이에요. 거실에는 쿠셔닝 좋은 큰 쇼파가 있구요, 여기 앉아서 바깥 경치 즐기기 너무 좋았어요. 밝은 톤의 인테리어가 맑고 깨끗한 푸꾸옥의 날씨와 잘 어울리지 않나요.

쇼파 옆쪽으로 TV가 있으니 언제든 편한 자세로 TV시청을 할 수 있어요. 하지만 저희 가족은 주로 쇼파에 둘러 앉아 대화를 하거나 오션뷰 감상을 하는데 시간을 많이 보냈어요.

쇼파에 앉아서 바깥을 바라보면 이런 풍경이 펼쳐진다구요. 너무 멋있지 않나요. 아침에 눈 뜨면 약속이나 한듯 모두 이 곳으로 모여 푸꾸옥 날씨 체크를 했어요.

곡선 형태의 테라스가 아주 멋스럽고 길게 빠져있어요. 거실뿐 아니라 침실까지 연결되어 있어서 어디서든 오션뷰 테라스에서의 시간을 만끽할 수 있답니다.

제가 여행하는 동안에는 내내 날씨가 맑아서 하루종일 파란 하늘을 볼 수 있었어요. 이렇게 날씨 좋은 날은 바닷가까지 안가고 숙소에만 있어도 힐링되는 기분이더라구요.

주방도 엄청 넓은 편이어서 동선이 충분하더라구요. 두명 세명이서 조리 공간 안에 있어도 충분할만큼 공간이 넓어 만족스러웠어요.

주방에 냉장고는 물론, 오븐과 전자렌지, 인덕션까지! 바로 요리를 해먹을 수 있도록 조리도구가 모두 세팅되어 있어요. 부모님과 함께 하는 여행에서는 부모님 입맛따라 한식을 한끼 정도 준비하는게 좋아요. 그래서 한국에서 챙겨간 식재료로 저녁은 한식 위주로 먹었어요.

넓은 6인용 식탁까지 있어요. 이렇게 완벽한 주방이 아니었으면 부모님까지 만족시켜드릴 수 있는 저녁 식사를 준비하기 쉽지 않았을거란 생각이 들었어요.

첫번째 보여드릴 침실은 더블 베드룸이에요. 거실과 비슷한 톤인 화이트,베이지, 오렌지로 인테리어를 통일 시켰네요. 아늑하고 포근한 느낌이 드는 침실이에요.

침대 양쪽으로 콘센트가 각각 있어서 특히 잠자는 밤시간에 편하게 잘 사용했어요.

침실에서도 테라스로 바로 이동할 수 있도록 되어 있고 거실과 마찬가지로 탁 트인 바다뷰가 펼쳐집니다. 푸꾸옥 인터컨티넨탈 수영장까지 보여 아침에 눈 떴을때 파란 하늘에 괜히 행복한 기분이 들었네요.

TV와 긴 형태의 책상 테이블이 있어 편의에 따라 다용도로 이용하면 될 것 같아요. 깔끔하고 세련된 쇼파, 의자, 테이블 등 가구들이 전부 다 제 취향이었어요.

옷장은 슬라이딩 도어로 되어 있어서 침실을 좀 더 넓게 쓸 수 있도록 만들었어요. 샤워 가운과 금고, 실내화 등이 구비되어 있어서 편히 사용이 가능했어요.

화장실이 이렇게 고급스러울 수 있는 일인가요. 대리석 느낌의 타일로 전체 통일감을 줘서 더 고급스럽고 우아하게 느껴졌어요.

욕조와 샤워실, 세면대가 다 공간 분리가 되어 있어서 좀 더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었답니다.

두번째 보여드릴 객실은 트윈 베드가 들어있어요. 첫번째 방과 인테리어와 침구류는 모두 동일한데 방 크기가 조금 더 작은 편이에요. 하지만 이 방도 충분히 크기가 커서 캐리어 두개를 펼쳐놔도 전혀 불편하지 않았어요.

깔끔한 인테리어는 볼수록 매력이 느껴져서 하루하루 보낼수록 이 곳에 대한 애착이 커졌던 것 같아요.

트윈베드룸은 욕실 크기도 좀 더 작고 욕조도 없어요. 욕조가 있는 욕실이 좋으신 분들은 더블 베드 침실을 이용하시면 좋겠지요.

푸꾸옥 인터컨티넨탈 수영장을 따라 양 옆에 있는 건물이 호텔이고 뒤로 높게 있는 건물이 레지던스이니 참고하시면 좋겠어요.

사진에는 다 안담기지만 실제로 수영장 크기가 엄청 컸어요. 게다가 풀장을 따라 야자 나무가 많이 있어서 이국적인 분위기 한껏 느끼며 물놀이 하기에 너무 좋았어요.

뿐만 아니라 유명한 인피니티풀의 시간도 정말 힐링됐어요. 수영장과 해변이 이어져있어 바다 한가운데 와 있는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더라구요.

선베드와 파라솔이 곳곳에 많아서 물놀이 하다가 한번씩 올라와 쉬기도 하고. 그렇게 반복하며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답니다. 선베드에 누워 시원한 음료 한잔에 발 밑으로 보이는 바다와 야자수를 멍하니 감상하고 있는 그 자체가 행복이었어요.

호텔 바로 옆에 해변가가 있기 때문에 언제든 해변 구경을 할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었어요. 조식을 먹고 나서 산책하러 나오기도하고 해질녘에 일몰 감상을 하기 위해서 해변길을 걷기도 했어요.

푸꾸옥 인터컨티넨탈 수영장 뿐 아니라 모든 시설은 우리 가족에게 너무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준 곳이라 더 애정하게 되는 것 같아요.

자연친화적이고 오션뷰가 예쁜 푸꾸옥 숙소를 찾는 분들에게는 정말 추천해드리고 싶은 곳이에요. 제 글 참고하셔서 모두 행복한 여행 계획 세우셨으면 좋겠습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