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푸꾸옥 여행 휴양지 숙소 추천, 빈펄리조트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출처]베트남 푸꾸옥 여행 휴양지 숙소 추천, 빈펄리조트

올해에는 원래 입국 계획이 없었는데, 처리해야 하는 일들이 좀 생겨서- 한 달 정도 한국에 들어갈 예정이에요. 들어간 김에 겸사겸사(!) 여름 시즌은 동남아에서 보낼 생각으로 이미 항공권 발권 완료! 일단 6월 한 달은 베트남 여행 예정이랍니다. 오랜만에 가서 쌀국수 먹고 마사지 받고 호캉스 즐길 생각하니 신나요 :)

베트남 여러 도시들 다 각각의 매력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가족 단위로 특히 인기 있는 곳은 푸꾸옥 여행이죠. 현재 직항은 비엣젯만 있는데- 대한항공도 얼른 다시 취항했으면 하는 바람. 베트남 푸꾸옥은 현지인, 외국인 관광객 모두에게 인기 있는 휴양지로 섬 곳곳에 많은 숙소들이 있어 선택의 폭이 넓은 편입니다.

그중에서도 북쪽에 위치한 푸꾸옥 빈펄리조트는 객실 타입이 다양하고, 부대시설이 잘 갖춰져 있는데다 근처에 즐길거리도 많아 가족여행으로 가장 추천하고 싶은 곳이에요.

항공권, 숙소, 투어, 차량까지 예약하면 준비 끝 :)

푸꾸옥 여행은 도깨비에서 프로모션 확인해 보시고 차근차근 준비하시면 좋아요. 현지 날씨, 상황, 맛집, 요즘 어디가 좋은지- 여행하시는 분들의 실시간 후기도 참고할 수 있답니다.

▼ 푸꾸옥 도깨비 바로가기 ▼

푸꾸옥 빈펄리조트

공항 기준 북쪽. 차로 5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빈펄은 규모가 매우 큰 푸꾸옥 리조트예요. 주변으로는 그랜드월드, 빈원더스, 사파리 등이 있고- 하루 만에 다 돌아보기는 어렵기 때문에 빈펄리조트 숙박하면서 다녀오시면 좋습니다. 식사는 풀보드 옵션이 있어서, 리조트 내에서 전식 해결 가능.! 아이들, 가족과 함께 편안하게 호캉스 즐기기 좋은 곳이에요 :-)

객실은 클래식한 느낌. 베트남 어느 도시에서도 빈펄은 대체로 만족스럽습니다. 직원분들 친절하고, 객실 청소 상태 및 컨디션도 좋고, 부대시설 잘 갖춰져 있고, 조식 등의 식사도 맛있는 편이거든요.

휴양지 느낌 가득, 테라스 수영장 뷰.

특히 부대시설이 잘 갖춰져 있고- 야외 수영장이 정말 커요. 수질도 잘 관리되고 있어서, 아침저녁으로 시원하게 물놀이를 즐겼답니다. 수심은 가장 깊은 곳이 1.4미터 정도. 수영장 주변과 해변에 선베드도 여유롭게 놓여 있어요.

아이들 놀이터, 키즈클럽 등도 있어서- 아이 동반 푸꾸옥 여행 리조트로도 인기.

넓고 긴 해변과 연결되어 있어요. 일몰 시간엔 다들 비치에 나와 선셋을 감상한답니다.

워낙 큰 규모의 리조트이다보니 레스토랑도 넓은 편. 야외, 실내에 테이블이 정말 많이 놓여 있어요. 풀보드로 예약하면 모든 식사를 리조트 안에서 즐길 수 있답니다.

풀보드는 아침, 점심, 저녁 식사까지 모두 뷔페식. 디너에는 그릴이 추가되어 더욱 푸짐하게 즐길 수 있고, 음식 종류가 워낙 다양해 취향에 따라 이것저것 가져다 먹기 좋아요.

달달한 후식과 열대 과일로 마무리하며 매끼니 든든하게 챙겨 먹었던 푸꾸옥 빈펄리조트 식사. 풀보드로 해도 숙박비가 부담스럽지 않아요. 사파리, 빈원더스는 포함으로 예약하는 편이 더 저렴합니다.

아름다운 푸꿕의 선셋-

빈펄리조트는 섬의 서쪽에 있어서, 일몰이 정말 예뻐요. 선셋 명소... 따로 갈 필요 없이 여기가 명당! 비치바에서 맥주나 칵테일 한잔하면서 하루를 마무리해도 좋겠죠 :)

벌써 두 번 다녀왔던 곳인데, 두 번 모두 좋았어요. 항상 믿고 가는 빈펄.♥

빈펄 사파리 & 빈원더스

빈펄리조트 근처 가볼만한 곳으로는- 여우원숭이를 비롯한 다양한 동물들을 만날 수 있는 빈펄 사파리, 테마파크 / 워터파크 / 수족관 등을 모두 즐길 수 있는 빈원더스, 야외 쇼핑 아케이드인 그랜드월드 가 있어요.

모두 리조트에서 무료로 운행하는 셔틀버스로 오고 갈 수 있고- 시간표는 로비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자주 운행하는 편이에요.

빈원더스 안에는 다양한 놀이기구가 있는 테마파크,

다양한 슬라이드와 유수풀이 있는 워터파크,

수족관까지 있답니다.

빈펄리조트 내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프로그램들과, 빈원더스와 사파리 등 주변의 즐길거리까지- 휴양지 숙소로 딱이죠. 일정에 여유가 있다면 2-3일 정도는 여기서, 남은 숙박은 시내 쪽이나 남쪽에서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