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트랑 셀렉텀노아 수영장 객실 컨디션 따끈따끈 리뷰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출처]나트랑 셀렉텀노아 수영장 객실 컨디션 따끈따끈 리뷰

이국적인 풍경을 감상하며 호캉스를 즐기기 좋은 나트랑으로 여행을 가면서, 그 동안 마음에 품고있었던 나트랑 셀렉텀노아에 방문해 보았어요.

나트랑 공항에서 차로 20분 정도 소요되는 가까운거리인데데다가, 나트랑해변은 차로 10분 정도면 도착하는 곳에 위치해 접근성도 굉장히 좋은 곳이에요.

가까운 거리라 이동하면서 진을 빼지 않으니, 도착해서도 로비의 곳곳을 둘러볼 여력이 생기더라구요. 체크인시간인 15시보다 조금 일찍 도착해 로비에 있는 카페에서 빵을 먹으며 소파에 편안하게 디저트를 즐겼어요.

친절하신 직원분이 웰컴티를 가져다쥬서서 상큼달큼한 음료까지 한잔 마시며 숙소에대한 설명을 듣고 설레는 마음으로 예약했던 노아 시그니처룸으로 발걸음을 옮겼어요.

그 설레는 마음을 더욱 들뜨게 만들어 주었던 것은, 큰 창으로 넓게 펼쳐진 그림같은 오션뷰였어요. 침대에 누워 멋진 뷰를 바라보다 보면, 여행으로 머무는 것이 아니라 이주하고 싶은 마음까지 솟구치더라구요.

큰 창 바로 앞으로 침대가 있어 채광도 잘 들어와 침구도 자연소독되는 느낌이 들었어요. 순백의 하얀 침구의 퀄리티는 그만큼 깔끔하고 쾌적했고, 덕분에 머무는 동안 안심하고 숙면을 취할 수 있었어요.

머리 맡에는 간단하게 물건을 올려둘 수 있는 책상이 놓여져 있어 자기전에 필요한 물품들을 올려놓으니 아주 편했어요. 앉을 수 있도록 의자도 마련되어 있어서 간단히 앉아서 룸에 대한 감상을 메모하기도 좋았구요.

룸의 인테리어는 전반적으로 우드톤으로 되어 있어 따뜻한 느낌이 들었고 채광도 아주 좋아서 밝은 룸에서 햇살과 뷰를 만끽하다보니, 나트랑 셀렉텀노아로 예약한 스스로가 대견해 셀프 칭찬을 하기도 했어요.

창밖으로 보이는 멋진 오션뷰는 이곳 숙소의 매력적인 포인트라고 할 수 있어요. 나트랑 여행을 가기 전 숙소를 알아보기위해 가입했던 나트랑도깨비에서 칭찬일색이 였던 이유를 뷰를 보고 단번에 느낄 수 있었어요.

다양한 후기가 많으니 여러분들도 참고하시고, 다양한 제휴할인도 쏠쏠하게 즐겨보세요.

멋진 뷰를 그냥 보고만 있기는 아쉬워 본격적으로 숙소를 즐기기위해 짐을 풀었어요. 옷장은 공간도 넓어 옷을 넣고 빼기도 편리했고, 묵직한 느낌의 가운은 입어보니 가볍고 편안했어요.

비가 올때 쓸 수 있도록 우산도 준비되어 있고, 다리미도 준비되어 있어 구겨진 원피스도 다릴 수 있었어요. 섬세함에 만족도는 더욱 높아지더라고요.

슬리퍼와 체중계도 준비되어있더라고요. 비치에 갈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었어요.

침대와 거실이 분리되어 있어 넓은 공간이 더욱 넓게 느껴졌어요. 저녁에는 동글동글한 모양이 귀여우면서도 안락했던 소파에 앉아 식탁에 놓여진 웰컴푸드를 하나씩 까먹어 보았어요.

역시나 베트남 과일 답게 당도가 높아 언제 과일이 있었냐는 듯 게 순식간에 과일을 다 먹어 버릴 정도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소파의 맞은 편으로는 티브이와 아늑한 가구들이 배치되어있었어요.

나트랑 셀렉텀노아의 멋진 뷰를 보느라 티비를 틀 겨를이 없었지만, 소파에 앉아 편안하게 티비를 볼 수 있는 가구의 배치가 굉장히 편안하게 느껴졌어요.

넓은 책상 위에는 물과 찻잔, 티스푼과 커피포트가 놓여져 있어 아침에 일어나 모닝커피를 마시며 여행에서의 여유를 한껏 즐길 수 있었어요.

간혹 여행을 가서 머물게되는 숙소 중에서는 욕실을 좁게 빼는 곳이 왕왕있는데, 룸에서 머무는 시간 만큼이나 자주 사용하게되는게 욕실인 만큼 큼직한 욕실의 크기 덕분에 쾌적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었어요.

세면대도 두개로 마련되어 있어 바쁜 아침이나 노곤한 저녁에 시작과 끝을 편안하고 빠르게 할 수 있어 준비하는 시간이 절약되었어요.

세면대의 한 쪽에 마련된 통을 열어보면 일회용 어메니티들이 준비 되어 있어요. 어메니티도 필요한 물품이 잘 마련되어 있다보니, 굳이 따로 짐을 꺼내 물건을 사용하지 않아도 되니 간편하더라구요.

욕조에서 셀렉텀노아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느끼며 반신욕을 하다보면, 몸의 휴식 뿐 아니라 마음까지 깨끗해지는 느낌이 들어 절로 평화로운 마음이 가득 차 올랐어요.

샤워기도 깔끔하고 수압도 좋아 혹여나 위생때문에 너무 신경쓸까 고민했던 마음이 단번에 날아가며 숙소의 곳곳을 아주 편안하게 즐길 수 있었어요.

본격적으로 숙소 곳곳을 즐기기 위해 수영장으로 달려갔어요. 큰 풀장의 이국적인 풍경을 바라보는 순간, 숙소를 제대로 찾아왔다는 느낌이 강렬하게 들었어요.

수영장 한쪽에는 아이들이 안전하게 놀 수 있게끔 구명조끼도 마련되어 있어, 한번 더 나트랑 셀렉텀노아의 섬세함을 느낄 수 있었어요.

바람에 나부끼는 야자수의 모습도 한 폭의 그림같아 수영장에서 오션뷰와 함께 멋진 풍경을 바라보며 눈에도 담고 카메라에도 담으며 인생샷도 건지면서 셀렉텀풀을 제대로 즐겼어요.

수영장 근처로는 푸른색의 선베드도 여러개 마련되어있어 햇볕이 뜨거운 오전에는 안락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었어요.

선베드도 35개나 마련되어 있어서 모자랄까봐 마음 졸이거나 선베드를 차지하기위해 눈치볼 필요가 없어 온전히 마음편한 휴식을 즐길 수 있었어요.

수영을 하다 목이 마를 때 즐길 수 있는 음료바도 한쪽에 마련되어있어 해가 날때는 시원한 칵테일을, 조금 쌀쌀할때는 따뜻한 음료를 마시며 체온을 유지했어요.

칵테일의 맛도 좋지만 감성적이고 예뻐서 칵테일만 두고 사진을 찍어도 분위기 있는 느낌이 느껴졌어요.

룸이나 수영장 뿐 아니라 조식당도 맛있고 쾌적해 기대했던 것 이상으로 더욱 만족스러웠던 곳이에요. 아름다운 풍경을 보며 편안히 휴식을 즐기고 싶다면 나트랑 셀렉텀노아 정말 추천드려요.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