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나트랑 자유여행 포나가르사원 코스 외 일정 추천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587 조회
- 목록
본문
언제나 나트랑 자유여행 떠나면 다양한 코스에 맞춰 일정을 준비하는데 필수로 다녀와야 하는 시내의 관광지를 비롯해서 맛집과 스파까지 하나하나 찾아다니는 것 뿐만 아니라 가성비 좋은 호텔이나 풀빌라에서 호캉스까지 모두 즐길수 있어 추천하고 싶은 베트남 휴양 도시였어요.
공항에 도착하면서부터 도깨비 픽업 차량 타고 전체 일정 시작했는데 늦은 밤 도착해서 다음날 아침 하루 일정의 렌트카 함께 나트랑 포나가르사원 부터 찾아가 보았어요.
8-13세기에 지어진 고대 참파 왕국의 유적지로 잘 알려져 있는데 다양한 종교를 모두 만날수 있다는 것이 신기하면서도 서로 다른 느낌의 관광지를 다니는 재미가 있었죠.
약 1000원 정도의 입장료를 내고 안으로 들어서면 생각보다 웅장한 건물들을 먼저 만나게 되는데 사실 대성당이나 롱선사와 비교하면 가장 독특한 관광지 모습이에요.
누구나 베트남 나트랑 자유여행 떠나면 반드시 시내 투어 코스에 넣는 곳이기도 한데 붉은 벽돌로 만들어진 이국적인 배경 앞에서 은근히 멋진 인생샷 남기기에 충분하고
단순히 멀리서 바라보는 것이 아니라 조금 더 가까이에 다가서면 붉은 벽돌로 만들어진 코끼리 형상도 함께 볼수가 있다는 점이 나트랑 포나가르사원 매력처럼 보였어요.
물론 사진 찰영을 할수는 없지만 내부로 들어 가 볼수도 있어 잠시 어떤 모습일지 둘러보기도 했는데 유난히도 무더운 날씨 덕분에 서둘러 구경하고 다음 일정 찾아갔어요.
앞서 힌두교 사원 둘러보았다면 이번에는 불교 사원 대표적인 곳 바로 롱선사였는데 시내 투어 하나하나 찾아 다닐때는 도깨비 렌트카 이용하는 것이 정말 편하더라구요.
계단을 따라 가장 높은 곳까지 올라가면 거대한 크기의 좌불상이 있는데 그 중간에 이렇게 역시나 큰 규모의 와불상 함께 만날수가 있어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었어요.
사실 나트랑 자유여행 일정 준비하다보면 하루 정도면 충분히 시내 투어 코스 마무리 할수가 있는데 그 외에는 호핑투어나 하루 정도는 무이네를 다녀오는 경우도 많아요.
그만큼 나트랑 포나가르사원 비롯해 대성당, 롱선사까지 모두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어 저 역시 오전에는 시내투어를 오후에는 현지 맛집과 마사지를 즐기기도 했어요.
이렇게 롱선사 정상의 거대한 와불상을 만나보고 마지막 코스인 대성당으로 이동했는데 하루에 3가지 종교의 관광지를 한번에 만날수 있다는 것이 살짝 신기하더라구요.
롱선사 역시 살짝 높은 곳이라 시내의 풍경을 한눈에 내려다 볼수가 있었는데 이 곳 대성당 역시 파란 하늘 아래 펼쳐져 있는 시내의 모습과 성당이 너무 잘 어울렸어요.
한편으로는 다낭의 핑크성당과 모습이 비슷해 보이기도 했는데 컬러는 완전히 다르지만 전체적인 느낌이 좋아 현지인들이 기도를 하기도 하지만 관광객의 사진 코스였죠.
때마침 주말에 찾아 성당 내부도 들어가 볼수가 있었는데 미사가 끝나고 잠시 쉬는 동안 만날수 있었던 내부의 소박하지만 살짝 화려함을 느끼기에 충분한 곳이었어요.
그렇게 시내 관광 함께 나트랑 자유여행 코스 오전 일정을 마무리하고 바로 현지 맛집으로 유명한 마담프엉을 찾아갔는데 베트남 현지 음식은 언제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우리가 생각하는 거의 모든 베트남 현지식을 만날수 있는 곳이었는데 가족들과 함께 찾았기 때문에 다양한 메뉴들을 하나하나 주문해 보았고 푸짐함으로 설레기 시작했죠.
이미 나트랑 포나가르사원 시작하면서 조금 서둘러 리조트에서 출발했기 때문에 살짝 배가 고프기도 했는데 다양한 메뉴를 조금씩 맛볼수 있는 애피타이저를 시작으로
정말 빠질수 없는 바싹함의 대명사 바로 반쎄오였는데 시원한 맥주 한잔과 함께 한입 가득 넣으면 하루에 한번씩 반쎄오를 먹을수 밖에 없는 이유를 충분히 알수 있었어요.
물론 쌀국수는 가장 대표적인 메뉴라고 할수 있는데 한국에서 먹어보던 맛과는 완전 다른 진한 국물 맛 덕분에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한그릇 뚝딱 비우기도 했어요.
맛있는 점심 식사 마치고 동남아에서 무조건 1일 1마사지를 실천하고 있어 이번에도 당연히 찾아간 곳은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실력있는 마사지 즐길수 있는 웰스파였고
확실히 로컬샵과 완전히 차별화된 고급스러움과 실력까지 겸비한 곳이라 그런지 지난 베트남 나트랑 여행 코스 중에서도 손에 꼽을 만큼 만족도가 높은 스파 중 하나였죠.
웰컴티 함께 원하는 아로마를 선택한 뒤에 깔끔한 개별 룸으로 이동을 하는데 저희는 가족이라 4명이 함께 마사지를 받았고 그 전에 간단히 꽃잎 가득 풋케어를 받았어요.
관련자료
-
이전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