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트랑 알마 리조트 여기가 가장 하태핫태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출처]나트랑 알마 리조트 여기가 가장 하태핫태

베트남 여행을 계획하던 중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 현지인들의 남부 휴양지로 유명한 나트랑으로 결정하여 여행을 떠나게 됐어요. 나트랑은 럭셔리한 리조트들이 모여있어 여유롭게 휴가를 보내기 좋은 지역으로 7km 정도의 긴 해변도 있어 물놀이하기도 좋고 태닝 크림을 바르고 해변에서 잠시 휴식하고 있으면 구릿빛 피부도 만들 수 있는 곳이었어요.

베트남 나트랑 여행 중 안식처가 되어준 나트랑 숙소는 나트랑 알마리조트로 공항에서 차량으로 이동 시 16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깜란공항 주변 리조트로 안성맞춤이었답니다..

나트랑 호텔에 도착하여 바라본 외부 전경은 열대 나무들이 줄지어 있어 휴양지에 방문했음을 느끼게 해주더라고요. 베트남의 아름다운 해변 중 하나인 바이다이 해변을 바라보는 위치에 자리하고 있어 리조트 내부의 Beach Bar에서 칵테일을 한 잔씩 즐기기 좋았고 전 객실이 오션뷰로 구성되어 있어 아침저녁으로 일출 일몰 감상이 가능했어요.

리조트 로비 모습은 전체적으로 베이지 계열의 색감으로 인테리어 되어 있어 안정감을 주고 있었어요. 객실은 총 580개의 스위트룸과 빌라로 구성된 5성급 리조트로 대규모의 리조트였답니다.

체크인하는 곳에는 직원들의 깔끔한 유니폼을 입고 친절하게 응대해 주셔서 여행 첫 단추를 기분 좋게 시작할 수 있었답니다. 체크인 시간은 오후 4시부터 가능했으며 체크아웃은 오전 10시까지여서 미리 숙지 후 리조트를 이용했어요.

대규모 리조트답게 로비 중앙에는 피아노 연주를 진행해 주셔서 체크인 기다리는 동안 푹신한 소파에서 좋은 음악을 들으며 여유롭게 휴식하기 좋더라고요.

체크인 후 올라온 나트랑 숙소는 현대적인 스타일로 인테리어 되어있어 세련미가 독보였답니다. 나트랑 호텔의 장점 중 하나가 바로 객실의 크기였는데요. 작은 룸 타입의 스위트룸이 약 21평으로 넉넉한 공간으로 객실들이 구성되어 있었어요.

식탁에는 우리를 위한 용과 과일과 와인도 준비되어 있어 대접받는 듯한 기분도 들었어요. 주방의 가구 색감은 화이트로 꾸며져 있었고 냉장고도 큰 사이즈로 준비되어 있어 여행 중 편하게 사용할 수 있었답니다. 전자레인지도 있어 야식으로 포장음식을 먹을 때도 따뜻하게 조리 후 먹을 수 있었답니다.

나트랑 숙소의 침실에 놓인 침대에는 귀여운 곰돌이 인형이 놓여 있었고 침구들은 뽀송하고 푹신해서 나트랑 여행 중 편안한 안식처가 되어줬어요.

화장실에는 세면대가 2개 있어서 친구와 사이좋게 사용하기 좋았으며 대리석 느낌으로 꾸며져 있어 멋스러운 느낌이 있었어요. 수건도 뽀송하게 세탁되어 있었고 2박 이상 숙박하게 되면 수건 교체 및 청소도 진행해 주셔서 매일 새 리조트에 숙박하는 기분이 들었답니다.

변기와 욕조의 공간도 넉넉했고 샴푸 등의 세면용품 준비되어 있어 방문 시 별도로 준비하지 않아도 됐고 오픈한지 몇 년 되지 않은 리조트라 관리가 깔끔하게 되어있었어요.

테라스에 나와서 바라본 뷰는 나트랑 호텔의 수영장 시설과 주변 공간들이 한눈에 보였답니다. 이곳은 18홀의 미니 골프 코스도 있고 12개 공영 수영장도 있어 골프 여행으로도 가능했고 수영을 하며 여유롭게 휴식도 즐길 수 있는 곳이었어요. 그 밖의 시설은 럭셔리한 레스토랑 체인과 클래식한 bar와 스파 영화관에 체육관까지 다양한 부대시설이 있어 하루는 리조트 안에서만 즐겨도 충분했답니다.

테라스에는 5인용 원형 테이블도 있어 멋진 뷰를 바라보며 일출 일몰을 즐기기 좋더라고요.

주방에는 캡슐 머신과 따뜻하게 차를 마실 수 있게 물과 커피포트도 비치되어 있어 별도로 카페를 가지 않아도 향긋한 차를 즐기기 좋았고 외출 시 이쁜 머리를 만들어줄 드라이기와 귀중품을 보관할 수 있게 금고도 있어 이동 시 여권은 금고 안에 넣어두고 외출했었어요.

나트랑 숙소 구경 후 출출해진 우리는 식당으로 이동했는데요. 깔끔하게 정리된 내부시설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리조트 내 6개의 레스토랑에서는 세계적인 요리사들이 제공하는 음식을 맛볼 수 있어 기대됐었답니다.

푹신한 의자와 소파들과 함께 테이블이 정열 되어 있었고 각 테이블 위에는 식기구와 접시 등이 세팅되어 있었어요.

각 테이블 위에는 은은한 조명이 비쳐주고 있어 음식을 더욱 맛깔스럽게 보였고 7인용 테이블도 준비되어 있어 가족 여행으로 방문해도 편안하게 식사를 즐기기 좋아 보였어요.

식당 내부도 깔끔했지만 시원하게 외부에서 식사를 즐기고 싶을 때는 야외 테이블도 준비되어 있어 야외 식사도 가능했어요. 개인적으로는 풍경을 즐기며 먹을 수 있는 야외 테이블이 괜찮더라고요.

레스토랑 내부에는 안내 보드도 준비되어 있어 오늘의 주스와 수프도 식사 전 미리 예상할 수 있었어요.

식당 주변에는 알록달록한 색감의 타이어로 만든 그네와 놀이 기구가 만들어져 있어 아이들이 활동적으로 시간 보낼 수 있었어요.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고 싶을 때는 주변을 산책해도 좋았고 수상 스포츠인 카약 즐기며 신선놀음도 가능했어요.

리조트하면 수영장을 빼놓을 수 없죠~

가족으로 보이는 분들이 이미 시원하게

수영을 즐기고 계셨는데요.

널널한 사이즈의 수영장이라

사람이 많아도 부대끼지 않고

자유롭게 놀 수 있었어요!

수영장 옆으로는 확 트이는 시야의

바다뷰가 보이는데요.

수영을하며 바다도 볼 수 있어서

일석이조였답니다.

다양한 부대시설이 있는 나트랑 숙소는 베나자 카페에서 정보를 얻어 여행이 도움이 되었으며 이용 팁을 드리자면 베나자 카페의 프로모션으로 나트랑 알마리조트를 예약하면 픽업 및 샌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깜란공항 주변 숙소를 찾으신다면 한번 방문해 보세요~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