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트랑 퓨전리조트 1베드룸 오션뷰 숙박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616 조회
- 목록
본문
안녕하세요! 이번에 나트랑 여행에서 머물렀던 나트랑 퓨전리조트를 소개하려고 해요.나트랑은 베트남의 나폴리로 불리는 인기 관광지인만큼 다양한 리조트, 호텔들이 즐비한 곳이랍니다. 많은 숙소들 중에서 어떤 곳을 선택해야할지 고민이 된다면 제 후기글이 조금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나트랑 깜라인 국제공항에서 차로 약 15분, 나트랑 기차역에서는 차로 약 50분 걸리는 위치에 있어요. 숙소를 결정할 때 여러가지 요소들을 감안해서 비교해볼텐데 저는 위치와 숙소뷰를 가장 중요한 포인트로 꼽았어요.
모래 언덕 위에 리조트 건물이 있어서 어디에서 봐도 바다가 내려다 보이는 전망이 쫙 펼쳐진답니다. 사진으로 다시 봐도 정말 너무 좋네요.
왕복 공항 픽업 버스와 나트랑 시내까지 운행되는 버스를 운영 중이라 편하게 이동 가능했어요.
내부가 깔끔하고 깨끗하게 잘 관리가 되어있는듯 했고, 직원분들도 정말 친절하셨어요. 한국어를 하는 직원분도 있으니 영어나 베트남어를 못한다고해서 전혀 긴장할 필요가 없더라고요.
로비에 앉아 웰컴티 한잔 마시며 이 곳의 분위기를 즐겼어요. 열어둔 창으로 보이는 바깥 풍경이 너무 아름다워서 동남아 여행이 실감이 났어요.
저는 풀빌라 오션뷰 객실에 묵었어요. 이번 여행은 관광보다는 숙소에 머무는 시간을 길게 가지면서 여유를 즐기는 것이 목적인 여행이었어요.
나트랑 퓨전리조트 풀빌라로 선택한 것도 그 이유에서였는데, 정말 만족해서 후기에 꼼꼼히 적어볼게요.
사진으로 봤던 것 보다 더 넓었고 무엇보다도 뷰가 환상이었어요. 침대에 누워서도 푸릇푸릇한 풀과 나무들이 보이고 숙소 넘어 바다까지 보이니 좋더라고요.
저는 이 좋은 숙소를 나트랑 도깨비에서 프로모션 할인받아 다녀왔어요. 6월 30일까지 전객실 20%할인 진행중이니 혜택 꼭 받아보세요!
cafe.naver.com
침대 양 옆으로 간이 침대같은 소바 페드가 있어 어디서든 쉴 수 있어 좋더라고요.
이 테이블이 엄청 유용했어요. 저녁에 이 곳에서 맥주 한잔하며 수다 떠는 공간으로 잘 사용했답니다.
각종 어메니티가 담겨진 파우치와 에코백인데 파우치와 백만 따로 들고 다니면서 숙소 안에서 활동할 때 잘 썼어요.
무료 제공인 캡슐커피, 티와 차 종류가 잘 구비되어 있어요.
잘 관리된 유리잔에 커피를 따라 바깥을 보며 멍하니 있는 시간도 정말 좋았어요.
가운, 금고, 우산 등이 준비되어 있는 수납공간이 있고, 베트남 전통 모자도 있었어요. 야외 수영장이나 산책시 햇빛이 뜨거워 잘 이용했어요.
수건은 매일 새걸로 교체해주셔서 부족함없이 사용했어요. 나트랑 퓨전리조트에 기본으로 제공해주는 아이템들을 보면 하나하나에 세심함이 느껴지더라구요.
불편함없이 생활할 수 있도록 작은 소품까지 다 마련해주니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욕실을 소개해 볼게요. 세면대가 두 대라 아침에 준비할 때 여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 좋더라고요.
베트남은 고온다습한 기후이다보니 관리가 잘 된 욕실에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숙소 욕실이 깔끔해서 여행 내내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었어요.
디자인이 독특한 욕조가 눈에 띄었어요. 창밖 뷰를 바라보며 목욕을 즐길 수 있어 힐링되는 순간이었어요.
샤워공간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 수영장을 이용하고 간단하게 씻기에도 좋았어요.
욕실 어메니티 역시 세심하게 신경썼다는게 느껴졌어요.
하나하나 소포장되어 있고 비누향이 정말 좋아 고급스러움이 물씬 느껴지더라고요.
물론 샤워용품을 챙겨가긴 했지만 굳이 짐을 풀지않고 이곳에서 제공해주는 어메니티들을 이용해도 돼서 편리했어요.
이번 풀빌라에서 가장 좋았던 점은 역시 프라이빗 풀이었어요. 나트랑 퓨전리조트의 전용 수영장 뒤로 보이는 아름다운 경관에 가만히 있어도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실제로 보면 감탄이 절로 나오는 풍경이라 그늘 의자에 누워 커피한잔 하기에도 좋았어요. 풀빌라를 이용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아침에 눈 뜨자마자 이 곳에 나와서 물놀이를 했어요. 나트랑 날씨가 해가 떠 있는 내내 하늘이 맑았고 물에 몸담그기 딱이더라고요.
풀빌라 안에 있는 프라이빗풀 외에도 리조트 수영장에서 즐길수도 있어요.
좀 더 넓은 공간이라 아이들과 놀기에도 좋고, 바다까지 탁 트인 뷰를 만끽하며 물놀이를 할 수 있어 좋더라고요. 하늘이 맑아서 바다와 하늘의 경계가 없는 것 같았어요.
메인 풀장에서는 수영하는 시간보다 사진 찍는 시간이 더 많았던 것 같아요. 인생샷을 많이 건져서 인스타에 업로드했는데 숙소 어디냐는 질문을 많이 받았어요.
역시 내 눈에 예쁜 곳은 모두의 눈에 예쁜 곳인가봐요. 리조트에서 비치로 가는 길 마저 예쁜 숙소였어요.
숙소 레스토랑도 꽤 괜찮았는데요. 베트남 현지 음식은 물론 세계 각지 요리를 맛볼 수 있어 조식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더라고요.
조식은 레스토랑에서 먹을 수도 있고, 따로 요청하면 객실이나 해변에서 단품으로 먹을 수 있다고 하니 이용해보세요.
저는 창가자리에 앉아 수영장과 바다를 보며 오믈렛과 간단하게 조식을 먹을 수 있었어요. 하나부터 열까지 만족스러웠던 숙소였습니다.
멋진 오션뷰 감상도 할 수 있고 셔틀 버스 운행으로 편한 여행을 가능하게 하는 곳, 나트랑 퓨전리조트에 대해 소개해 드렸어요.
관련자료
-
이전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