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나트랑 여행 첫날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650 조회
- 목록
본문
1월에 친구들이랑 술마시다가 갑자기 결정한 나트랑 여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자리에서 비행기표와 숙소 예약을 다 했다. 추진력 무엇?
그땐 이 여행하는 날이 정말 정말 늦게 올 줄 알았는데, 이렇게 시간이 흐르고 벌써 (?) 여행가는 날이 되었다.
우리 나이에 친구들이랑 그것도 4명이서 시간 맞춰서 !!! 여행가기 쉽지 않은데 우린 그걸 해냈다.
여행하는 동안 정말 에피소드가 많이 생겼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 할머니 될 때까지 계속 얘기하지 않을까싶다.
가는 날부터 쉽지 않았던 나트랑이지만.. 드디어 도착 !
나트랑 깜란 공항은 진짜 예쁘게 생겼다. 신청사인 것 같다.
새벽에 도착했지만 깔끔하고 예뻐서 나트랑 첫인상부터 신나고 좋았다.
미리 예약한 택시 기사님과 만나서 숙소 도착 !
숙소는 참오아시스나트랑 (쿠베라) 리조트이다.
304 Hai Tháng Tư, Ngọc Hiệp, Nha Trang, Khánh Hòa 650000 베트남
4명이서 지내기 좋았던 쿠베라 그랜드 스위트 룸 !
(샤워기는 괜찮았는데 화장실 수압이 그렇게 쎄진 않았다 약간 쏘쏘- 정도 ? 누군가...보신다면 참고하시길 바라며..)
깨끗하고 깔끔했던 숙소 !
오자마자 우리를 기다리고있던 정체를 알 수 없는 귀여운 수건 동물들 :)
배고팠는데 ... 마침 있던 웰컴 과일도 맛있었다.
얘는 침대 위에 있던 수건 꼬끼리
아침에 본 나트랑 !!!!!!!!!!!!!!!!!!!!!!!!
아니 숙소 뷰가 이렇게 강 뷰라니 !!!! 심지어 화장실에서 보이는 뷰가 이 뷰라니 ! 말이 안되잖아요.
수영장도 바로 앞에 있고 ! 야자수도 그렇고 ! 아침에 보니 뭔가 우리가 나트랑에 온 게 실감났다.
배가 고팠던 우리는 몇시간 잠을 자고 바로 조식 먹으러 갔다.
조식 뷰도 이렇게 좋아도 되는건가 ?
약간 조식은 막막 내 스타일은 아니었고......
특히 커피는 드립커피는 느므느므 진하고 정말 이건 나도 못먹을만한 커피라서..............
드립커피 말고 따로 커피 주문해서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당 (우리는 아아를 주문해서 아침부터 드링킹함)
빵 최고........
쌀국수는 매일매일 약간 다른 스타일로 바뀌기 때문에 매일매일 먹어보는게 좋을 것 같다.
마지막 날은 잠을 선택하느라 아쉽게도 조식은 이 사진들이 끝이다 후후
그랩타고 본 나트랑의 오전 모습이랄까?
나트랑에서 운전은 못할 것 같다. 무셔워.
나트랑에서의 첫 일정인 패디받으러 화이트네일(@white_spa_nail)로 갔다.
우린 이미 전에 카톡으로 예약을 했었고 가자마자 요로코롬 바로 디자인을 선택하고 각자 앉아서 패디를 받았다.
규모가 엄청 커서 우리뿐만 아니라 다른 손님들도 엄-청 많이 있었다. 역시 한국인들이 오전부터 부지런한 느낌 ㅋㅋㅋ
컬러도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가 가아득.
패디를 받고 우리는 바로 여기서 스파까지 받았다.
오일마사지랑 건식마사지 등등 종류가 많이 있었는데, 각자 원하는 마사지로 !
난 오일마사지로 선택했는데 진짜 하아.................너무 좋았다. 슨생님 손맛이 굉장했다. 최고최고 !!!!
마사지 후에는 이렇게 패션후르츠 차를 주시는데, 맛있었다. 츄릅츄릅.
너무 예뻤던 화이트네일 정문.
우리 모두 요로코롬 상콤하게 패디하고 마사지받고 여행 시작 !
네일과 스파로 배가 고픈 우리는 근처 맛집으로 알려진 쌀국수집으로 갔다.
19 Ng. Gia Tự, P, Nha Trang, Khánh Hòa 650000 베트남
(근데 정말 낮에 덥더라.................땀을 계속 닦고 댕겼음)
쌀국수랑 이런 말이......? 너무 맛있었다 와...............쫀득하고 향도 좋고 고기도 맛있고 !
덥지만 뜨끈한 쌀국수 못참지
국물이 진짜 맛있었다. 크흐
그리고 쌀국수 면도 뭔가 신기한 ? 생각보다 두툼한데 먹으면 스르륵 없어지는 듯한 느낌 ?
쌀국수 다 먹고 우리는 또 이렇게 구경하며 걸었다.
가보려고 했지만 도전할 수 없었던 쏨모이시장....잠깐 슬쩍 보는 정도로 만족.......
우리는 과일 스무디를 먹으러 갔는데 이곳을 우리가 그렇게 매일 갈 거라고 상상이나 했을까 ?
우리는 브이프룻과 사랑에 빠진 것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심지어 한국에 온 지금도 생각남)
24 Tô Hiến Thành, Tân Lập, Nha Trang, Khánh Hòa 650000 베트남
과일과 아보카도가 넘쳐나던 브이프룻.
이곳은 한국인말고도 현지분들도 많이 오는 걸 봐선 완전 로컬 스무디맛집인 것 같다.
아보카도 아이스크림.
아보카도는 지구에 악영향을 끼치지만....고소하고 슴슴하고 맛있는걸 어쩌지......
특히 이 아보카도 아이스크림은 뭐랄까....계속 먹게되는 그런 맛이었다.
진짜 맛있었다 !
좌석 옆 화단에 이렇게 꽃이 있었는데, 꽃향기 맡으며 맛있는 스무디 마시니 행복 그 잡채.
망고스무디를 마셨는데 와................................................................................
한국에서는 이제 망고스무디던 과일 스무디 못마실 것 같다.
이게 바로 찐이지 !!!!!!!!!!!!!!!!!!!!! 그냥 망고 그 자체였는데 맛이 없을 수가 없다.
진짜 맛있었던 망고 스무디.
망고스무디 마시고 우리는 #서울이발관 에 가서 귀청소도 받았다. (사진은 없음)
나는........................................스킬이 그렇게 좋지 못한 분에게 받아서 그런가 나온 것도 뭐 별로 없고 시원하지도 않았다.
칭구들은 엄청 시원하다고 했다...........좋겠다.
관련자료
-
이전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