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트랑 마사지 가족여행 가족스파 노블스파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출처]나트랑 마사지 가족여행 가족스파 노블스파

나트랑 마사지

가족여행 가족스파 노블스파

가족 대상 30% 가격 할인 & 렌트카 연계 할인 서비스

공항 픽드랍, 빈펄리조트선착장 픽업 가능

#나트랑여행 #나트랑마사지 #나트랑노블스파 #나트랑맛사지

#베트남나트랑 #나트랑스파 #나트랑마사지픽업 #나트랑가족스파

트남 나트랑의 랜드마크는 이 연꽃 모양으로 생긴 건물이죠. 핑크색이어서 핑크타워라고 부르는 데 배트남어 이름은 짬흥타워 Tháp Trầm Hương예요. 짬흥은 한자로 침향 沈香인데, '오일의 왕' 혹은 '119 오일'로 알려진 프랑킨센스 Frankincense를 말해요.

근데 이렇게 보니 핑크색으로 안 보이더군요. 나트랑 해변을 거닐다보면 어디서든 잘 보이는 건물인데 보통 때는 핑크색인데 이렇게 해 질 무렵에 빛을 가린 채 보면 전혀 딴 색으로 보이기도 해요. 그냥 상징적인 곳이니 호기심이 왕 발동하지 않는 한은 내부에 들어갈 것까지는 없어요.

질 무렵의 나트랑 해변. 종일 쨍하게 이 도시를 달구던 해가 넘어가면서 바람마저 살살 부니 선선한 기운이 느껴져 돌아다기 좋았어요. 이제 곧 4월인데 나짱의 4월은 #나트랑여행 #나트랑자유여행 하기에 제일 좋은 때라고 해요. 4월 중순 넘어서면서부터는 본격적으로 기온이 올라가면서 조금만 움직여도 땀이 줄줄 흐르는 시기가 오게 되죠.

따라서 나짱 다녀올 생각이 있다면 담달 중이 좋아요. 물론 4월에는 토, 일요일을 제외하고는 휴일이 없긴 하지만 휴가 잘 조합하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아니면 '지금이 가장 빠른 때'라는 말이 있듯이 4월29일~5월7일 기간을 노려보는 것도 괜찮고요. 5.1.(월)이 노동절이고, 5.5.(금)이 어린이날 휴일이니 화~목 3일을 휴가를 내면 최대 9일을 쉴 수 있으니까요.

길 거리 음식 사 먹는 재미가 쏠쏠한 나트랑.

생 망고 갈아 얼음 넣은 쥬스 사 먹었어요.

생 망고도 좋지만 뭔가 확 씨원하게 당겼거든요.

정말 동남아에서는 망고, 망고가 최고예요.

우리나라에서는 상상도 할 수 없는 가격으로

원하는 만큼 양껏 먹을 수 있으니까요.

Nha Trang Night Market은 홍콩이나 타이베이처럼 막 크고 복잡하고 그러지는 않아요. 매일 저녁 6시부터 밤 10시까지 열리니까 #나트랑밤에가볼만한곳 정도로 생각하고 가면 좋아요. 중앙통로 좌우로 가게들이 쭉 이어져 있는데 뭐 그리 살 것이 없더라도 눈요기만으로도 재미나죠. 세상 제일 재미난 구경 가운데 세 손가락 안에 드는 게 시장 구경이니, 여기서도 그런 기분을 느낄 수 있어요.

여기서도 우리말 호객소리 계속해서 듣게 되죠. "오빠, 오빠, 싸다, 싸다"는 아주 기본이예요. 자그마한 기념품 같은 것 재미로 몇개 사고, 중간쯤 가면 푸드코트 비스무리한 먹거리 코너가 나오는데 거기서 땡기는 것 사 먹으면 되고요. 철판 아이스크림 인기예요. 그리고, 여기서 물건 살 때는 베트남 어디서든 다 그렇지만 처음 부르는 가격의 35% 선에서 산다고 생각하고 흥정하면 돼요.

Night Market

Trần Phú, Lộc Thọ, Nha Trang, Khánh Hòa 650000 베트남

롯데마트냐짱점

58 Đ. 23 Tháng 10, Phương sơn, Nha Trang, Khánh Hòa 650000 베트남

나트랑 노블스파

STH40.05,khu đô thị, Lê Hồng Phong, Phước Hải, Nha Trang, Khánh Hòa, 베트남

나트랑야시장 구경하고 배도 채웠으니 다음 코스로.

어디긴 어디예요? 밤이 됐으니 마사지죠.

예약해 둔 #나트랑마사지 #나트랑노블스파 갔어요.

픽업과 샌딩 가운데 1개를 무료료 제공받을 수 있는데

갈 때는 나트랑야시장 출발이어서 그랩 불러 갔어요.

마사지 마치고 숙소 갈 때 샌딩 서비스를 받았어요.

롯데마트 근처라서 마트 쇼핑 하고서 가도 좋아요.

약은 톡으로 하면 돼요. 카카오톡 아이디 noblesspa1004로 접속해서 서비스 종류와 가격, 요금 프로모션, 픽드랍 가능 여부 등을 확인한 다음에 예약 넣고 시간을 잡아면 돼요.

▶▶ 나트랑 마사지 노블스파 예약 ◀◀◀

↓ ↓ ↓ ↓ ↓

톡으로 예약하게 되면 10% 할인 받을 수 있고,

2번 이상 재방문하면 추가로 10% 더 깍아줘요.

가족 친화형 스파라서 4인 이상 가족이 한꺼번에 가면

30% 할인(중복할인 불가)해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요.

또, 4인 이상 가족 상대로 렌트카 할인 서비스도 해요.

투어 등을 위해 #나트랑렌트카 신청해서 4시간에 50%,

8시간에 30% 할인하는 연계 서비스도 시작했어요.

부 인테리어가 인상적이었어요. 찐한 블루에 소파 쿠숀은 빨랑 노랑 원색이어서 별그램에 올리기 좋아요. 색 대비가 잘 나오거든요.. 예약 확인한 웰컴 드링크 마시면서 잠시 대기하고 있으면 룸으로 안내해줘요.

차 마시면서 보니까, 주의사항으로 목걸이, 팔찌, 반지 같은 장신구는 빼 놓지 말고 반드시 지니고 있으라고 했어요. 홀 안에는 캐리어 여러개 놓여 있는 것을 보니 출국일 마사지 받으러 온 이들이 있는 모양이었어요. 깜란공항까지도 무료로 픽업이나 드랍을 해 주니까 마지막 코스로 여기 들르면 좋쵸.

사지 룸이 뭔가 몽롱한 느낌이 들게 만들더군요. 마사지 받기에는 더 좋을 것 같았어요. 인원수에 따라 다른 방에 들어가게 되는데 혼자라면 싱글룸, 둘이면 커플룸에서 하면 되고, 가족이라면 큰방에서 다 같이 누우면 되고요. 발 씻고 나면 바로 주물주물 서비스가 시작돼요. 테라피스트들이 간단한 우리말은 알아들으니 세기 등 요청사항 있으면 그때그때 말하면 돼요.

여기 생각보다 가격이 착해요. 인기 있는 아로마 전신이나 스톤은 90분짜리가 55만4400동이니 우리 돈으로 28000원 정도. 팁은 이용시간에 따라 다른데 90분 했으면 3달러예요. 태교 마사지도 있고 키즈 마사지도 있으니 가족여행 때 누구 하나 빠지지 않고 다 받을 수 있어요.

블스파의 가장 좋은 점 하나를 꼽으라고 하면 시내에서 먼거리까지 픽업과 드랍이 무료로 가능하다는 것이예요. 깜란공항은 픽업이나 샌딩이 다 되고, 깜란리조트, 빈펄리조트 선착장에서 픽업 신청해서 샵까지 올 수 있어요. 가 본 이들은 알겠지만 나트랑이란 곳 자체가 남북으로 해안을 끼고 길쭉하게 뻗은 지형이어서 시내에서 이동거리가 많이 나오는 곳이 많거든요.

그래서, 이른 아침시간대에 #베트남입국 #나트랑입국 한 사람들은 픽업 신청해서 도착하자마자 #노블스파마사지 받고 일정을 시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