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나트랑 환전 달러 부부약국 빵집 등 총정리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670 조회
- 목록
본문
나트랑 여행을 다녀오며 꿀팁들을 많이 읽어서 저도 후기를 한번 작성해 볼까해요. 다양한 쇼핑거리들이 있고 새로 생긴 핫플레이스들도 있더라구요. 정보 들려드릴게요.
1. 환전, 약국
저는 나트랑 부부약국에 들어갔어요. 물가가 저렴해서 저희가 많이 사는 약들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더라구요. 베트남 나트랑 환전 위해 방문하실 분들은 8:00~20:00 내에 방문하시면 돼요.
공항에서 환전하는 것 보다 훨씬 싸게 할 수 있어 횡재한 기분이 들었어요. 달러 혹은 5만원 권을 가져가시는 게 좋아요. 깔끔한 지폐를 가져가면 조금 더 후하게 쳐주는 것 같아요. 빳빳한 걸로 가져가세요.
제가 여행했을 때 기준 100달러에 2,390,000동 시세였어요.
편안하게 나트랑 약국 쇼핑도 가능한데다, 카드결제도 가능하더라고요. 다만, 카드는 수수료2%가 별도에요. 베트남 동은 돈단위가 커서 저는 동지갑을 만들어 다녔는데 정말 편하게 돈관리할 수 있었어요.
나트랑 달러 환전 후에는 쇼핑을 했어요. 스트렙실, 숙취해소제, 호랑이 연고 등 미리 작성한 쇼핑리스트 대로 물건을 구매했어요.
한국에서 보았던 제품들도 있고, 처음 보는 상품들도 있어 무척 신기했는데요. 글로벌 제약회사에서 나오는 제품들은 그 나라 물가에 맞춰 가격이 측정되기 때문에 한국에서 본 제품들도 훨씬 저렴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었어요. 특히 일본에서 유명한 샤론파스도 정말 저렴하더라구요.
여러 가지를 마구 담아도 한국에서 사는 것의 반도 안되는 가격이라 부담없었어요.
여행 준비를 하며 많은 도움을 받았던 나트랑 도깨비를 통해 베트남 나트랑 환전 시세를 실시간으로 보았는데요. 다른 곳들과 비교해도 나트랑 부부약국만큼 환율우대해주는 곳이 없더라고요. 실시간 정보가 많아 도움얻어가시길 바랍니다.
베트남 나트랑자유여행, 나트랑여행, 나트랑맛집, 나트랑호텔, 나트랑리조트, 나트랑풀빌라,베트남 나짱
cafe.naver.com
2. 담시장
나트랑 달러 환전으로 총알도 장전했겠다, 담시장에 들러 파워풀하게 쇼핑을 했어요. 담시장에는 나트랑에서 제일 큰 시장답게 구경할 거리도 많고 예쁜 물건들도 많았어요.
중앙 원형 건물 안에서는 주로 의류와 각종 잡화를 판매하고 있어요. 평소에도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물건들을 좋아하는 편이라 귀여운 물건이 많았던 담시장, 저에겐 천국 같았어요.
중앙 원형 건물 안에서는 주로 의류와 각종 잡화를 판매하고 있어요. 평소에도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물건들을 좋아하는 편이라 귀여운 물건이 많았던 담시장, 저에겐 천국 같았어요.
블링블링한 진주악세사리나, 베트남에서 하기 좋은 볼드한 귀걸이 등도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평소에는 티가 안나는 액세서리만 하다가 외국 나온 김에 평소와 다른 스타일에도 도전을 해 보았어요.
나트랑 여행 후기에서 자주 보았던 트로피컬 셔츠와 화려한 문양의 원피스들을 직접 구경하면서는 괜한 내적 친밀감이 들었어요.
베트남 나트랑 환전 추가로 할까 말까 망설이다가 아오자이를 구매해야 한다는 생각에 지갑 묵직하도록 환전을 했네요. 덕분에 꼼꼼하게 둘러보며 가장 마음에 드는 아오자이를 구매할 수 있었어요.
3. 빵집 : 남프엉
참새가 방앗간을 지나가지 못하듯, 빵순이는 나트랑 빵집을 지나치지 못하죠. 위치는 나짱 시내 중심 버고호텔, 르모어 호텔, 나트랑 부부약국과 가까운 위치에는 새로 오픈한 빵 맛집 남프엉이 있어요.
나트랑 도깨비 카페를 통해 베트남 과일로 만든 풍미 깊은 빵을 판매하는 맛집이라고 추천받아 간 곳이였어요. 등급 무관 5%할인되고, 카드도 가능해 간편하게 주변 선물용으로 구매하기 좋았네요.
관련자료
-
이전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