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트랑 패키지 자유여행 렌트카로 수월하게 마무리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출처]나트랑 패키지 자유여행 렌트카로 수월하게 마무리

챗바퀴 돌듯 흘러가는 하루에, 삶의 의미에 대한 본질적인 의문이 생기기 시작했어요. 자칫 큰 일 날 수 있겠다는 생각에 마음 맞는 친구들과 나트랑으로 리프레쉬여행을 떠났어요. 계획한 나트랑 패키지 자유여행 코스 소개해드릴게요.

1. 렌트카 이용

나트랑 패키지로 다녀올까 생각도 하였지만 자유도가 떨어져 스트레스가 더 쌓일 것 같아 나트랑 자유여행으로 가고 싶은 곳을 모두 다녀올 수 있었어요.

그 배경에는 나트랑 렌트카가 있었는데요, 제가 원하는 루트대로 기사님이 운전해주시니 피로도가 적고 에어컨 바람 솔솔 쐬니 힐링되더라구요. 짐이 많아도 차에 두고 내리면 되니 쇼핑 일정도 왕창 넣어도 되었구요.

무엇보다 큰 틀 안에서 자잘한 코스가 바뀌더라도 소통하면 문제 없더라구요. 영어도 베트남어도 못 하셔도 되고, 번역기로 소통하셔도 괜찮았어요.

2. 관광 : 포나가르 사원

차량을 타고 비축했던 체력은 포나가르 사원을 둘러보는데 온전히 사용 가능했어요. 마음의 안정을 위한 포나가르 사원을 찾은 것은 신의 한수였죠.

사원에는 자연 그늘이 생각보다 잘 조성 되어 있어 기대 이상으로 쾌적하게 8~13세기에 지어진 고대 참파 왕국의 유적지인 사원을 둘러볼 수 있었지요.

찬찬히 둘러보니 인도의 영향을 받은 힌두교 사원단지라는 것을 알 수 있었어요. 눈 앞으로 펼쳐지는 이국적인 풍경에 감탄사가 절로 터져나왔어요.

이집트의 피라미드의 축약 버전같은 아름다움에 매료되어 본능적으로 셔터를 눌러 아름다움을 박제하였어요. 이국적인 풍경 덕에 근사한 분위기의 사진도 건질 수 있었지요.

사원 구역에 들어서면 4개의 붉은 벽돌 탑을 볼 수 있었어요. 사원의 건축 목적 답게 현지인들은 자신과 주변의 안녕을 기원하기도 했어요.

나트랑 패키지 자유여행 코스는 나트랑 도깨비의 도움을 받아 계획했어요. 추천맛집, 할인정보 등을 참조하여 여행 일정을 계획했지요. 계획한다고 골머리 앓으실 분들을 위해 참조 링크 남겨드릴께요.

사원을 둘러보다 휴식 공간에 앉아 마음을 가라앉히기도하고, 기념품들을 둘러보며 쇼핑을 하다보니 금새 마음에 쌓인 짐덩이들이 사르르 녹아내리는것이 느껴졌어요.

3. 해산물 맛집 : 빈산

나트랑 자유여행으로 다니면 좋은 점 중 또 하나는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다는 점이었어요. 사실 패키지에 포함된 음식은 맛이 없을 수도 있잖아요. 근데, 내가 원하는 다양하고 푸짐하고 저렴한 음식들을 먹을 수 있다는 점이 행복하더라구요. 이번에 다녀온 해산물 식당 빈산이에요.

입구에는 수조가 마련되어 있어 해산물의 싱싱함을 눈으로 확인 가능했어요. 원하는 해산물을 픽하여 조리해주시니 믿고 음식을 맛볼 수 있었어요.

비싸서 자주 사먹지 못했던 랍스터 회도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어 삶의 질이 높아지는것만 같았어요. 도깨비 회원 혜택 덕에 10% 할인도 제공되어 마음껏 메뉴를 시킬 수 있었지요.

먼저 랍스터 회를 한점 먹어보았는데요. 나트랑에서 이정도로 신선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다는 사실이 놀라울 따름이였어요.

맛조개는 조개살의 쫄깃함과 양념이 잘 어우러져 밥도둑이 따로 없었어요. 볶음밥을 먹으며 반찬으로 하나씩 집어먹으니 한 접시 비우는건 일도 아니더라고요.

해산물 들어간 라면의 시원함은 다들 아실텐데요. 해산물 맛집 답게 라면국물이 끝내줘 젓가락질을 멈출 수 없엇어요. 여행자거리 중심에 위치해 있어 식사를 후 도보 1분거리 콩카페에서 커피한잔 하며 입가심을 할 수 있엇어요.

4. 롱선사

나트랑 패키지 자유여행은 나트랑 렌트카를 탄 덕에 이동하는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어 그랩을 잡아 다니는 것 보다 훨씬 많은 곳을 구경할 수 있었는데요. 그 덕에 롱선사도 방문하고 스파를 받는 일정을 편안히 즐길 수 있었어요.

롱선사는 1886년 세워진 사원으로 거대한 와불상과 고타마 붓다의 거대한 좌불상이 유명해 웅장한 불상을 보며 평안함을 얻기위해 들러본 곳이였어요.

롯데마트와는 도보 5분거리라 함께 묶어 들리기도 좋더군요. 절 이름에 용(롱)이 들어간 만큼 곳곳에서 보이는 화려한 용장식을 감상하는 것도 재미있는 요소였어요.

은은하게 피어오르는 절 향을 맡으니 자연스레 마음이 차분하게 가라 앉았어요. 법당 안에도 작은 불상이 놓여있어 경건한 마음으로 조용히 절을 살펴보았어요.

사찰 내부에는 다양한 부처상과 긴 역사를 보여주는 전시물 들이 놓여있어 하나씩 구경하다보면 금새 시간이 흘러가요.

본당 뒤로 나 있는 계단을 오르다 보면 왼쪽에 거대한 와불상이 놓여 있고, 언덕 꼭대기에는 고타마 붓다의 좌불상이 자리해 있는데요. 20m에 달하는 거대한 크기라 나트랑 시내에서도 그 형상이 다 보일 정도였어요.

5. 마사지 : 아만스파

정신과 몸은 하나로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심적인 고통을 받으면 신체로도 나타나잖아요. 긴장하며 사느라 굳어있던 몸을 풀기 위해 아만스파에 들러 개운하게 몸을 풀어보았어요. 나트랑 자유여행이니 가능했죠.

아만스파는 9월 10일 오픈한 신상 나트랑 마사지샵이라 실내의 쾌적함이 남달랐어요. 우리는 카카오 채널로 미리 예약을 하고 와 한국어로 된 메뉴판을 바로 받아볼 수 있었지요.

추천이 많은 나트랑 마사지 샵 답게 실력이 아주 출중하더군요. 족욕에서부터 느껴지는 전문적인 손길에 피로가 사르르 녹아내리며 릴렉스 되는 기분은 꽤나 좋은 감각이였어요.

아만스파에서는 악세사리를 넣을 파우치 뿐 아니라 가운과 함께 속바지도 제공을 해 주기때문에, 다른 마사지 샵에 비해 더욱 섬세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있었는데요.

스파샵 실내도 깔끔하고 쾌적한 데다 나트랑 여행자 거리에 위치해 방문하기도 편안했어요. 나트랑 도깨비 제휴혜택으로 20% 할인까지 받을 수 있어 모든 면에서 만족도가 높았어요.

마사지 받고 너무 좋아하니 1주일 이내 재방문하면 30% 할인이, 해피아워인 오전 10시~12시 사이 방문시에도 30% 할인 혜택이 들어간다고 언질해 주셨어요. 나트랑 패키지 자유여행으로 자유롭게 다녀서 이런 좋은 곳도 다닐 수 있다는 생각에 행복했어요.

6. 쇼핑 : 롯데마트

물가가 저렴한 베트남에서 부자가 된 기분으로 마음껏 쇼핑을 즐기기 위해 롯데마트에 들렀어요. 베트남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기념품을 사기위해 많은 사람들이 들리는 곳이지요.

나트랑 렌트카를 신청한 덕분에 짐을 바로 차에 싣고 숙소로 향할 수 있었는데요. 시작부터 끝까지편안하고 쾌적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었어요.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