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나트랑 리조트 더아남 빌라 힐링 나트랑 숙소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출처]베트남 나트랑 리조트 더아남 빌라 힐링 나트랑 숙소

베트남 나트랑 리조트

더아남 나트랑 숙소

N H A T R A N G

최근에 다시 나트랑 여행을 준비하면 여러 나트랑 리조트 리스트들을 살펴봤는데요. 다녀왔던 곳들 중에서는 가장 조용했고, 푹 쉬며 힐링하기 좋았던 숙소 더아남 리조트가 생각나더라고요.

나트랑 더아남 리조트는 깜라인 국제공항에서 차로 12.3km 떨어진 가까운 곳에 위치한 냐짱 숙소였어요. 깜라인 지역에 위치한 리조트 중에서 항상 인기순위 1,2위를 다투는 곳이다 보니 투숙 전부터 기대가 많이 됐습니다.

차가 도착하기 무섭게 직원분들이 오셔서 가방도 옮겨주시고, 신속하게 체크인을 할 수 있었는데요. 나트랑 더아남 체크인 시간은 오후 3시, 체크아웃은 12시로 여느 베트남 나트랑 리조트 숙소들과 크게 다르지 않았어요.

베트남 나트랑 더아남 리조트

체크인 시간 15:00

체크아웃 시간 12:00

깜라인 공항에서 차로 13분 거리

스파, 피트니스, 키즈클럽 운영

자리에 앉아서 체크인을 하는데 조금 기다리니 웰컴 드링크와 쿠키를 가져다주시더라고요. 새콤달콤한 것이 더운 날씨에 리프레시 되는 기분이었고, 리조트 전반적인 시설 안내도 꼼꼼하게 해주셔서 머무는 동안 편하게 이용했습니다.

이번에 머물렀던 베트남 나트랑 리조트는 나트랑 도깨비를 통해서 다녀왔는데요. 깜라인 지역의 숙소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어서 괜찮은 조건으로 투숙할 수 있었어요. THE ANAM 모든 객실 10% 할인은 물론 공항 픽드랍 서비스도 받을 수 있고요. 객실 예약은 물론 현지 투어와 차량까지 한 번에 준비할 수 있으니 나트랑 가실 분들은 꼭 참고하세요!

나트랑 숙소 예약

▼▽▼▽

1. 가든뷰 빌라 객실

수영장을 바라보는 프라이빗 빌라

규모가 큰 베트남 나트랑 리조트 라서 체크인 마치고 숙소로 안내를 해주실 때는 버기카를 이용했어요. 사실 그렇게 먼 거리는 아니었지만 그래도 무거운 짐이 있다 보니 체크아웃 할 때도 요청하면 곧바로 버기로 데리러 오니까 걱정 없고요.

이번에 제가 머물렀던 나트랑 더아남 리조트 객실은 수영장 바로 앞에 위치한 가든뷰 빌라였는데요. 프라이빗 한 독채 형태의 빌라 안에 큼지막한 베드는 물론 소파도 2개나 있고, 꽤 넓은 객실이라 둘이 머물기에도 부족함이 없었어요.

킹사이즈 침대 뒤쪽으로는 긴 데스크가 있어서 짐을 펼쳐두기에도, 잠시 일을 할 때도 편했습니다. 전반적으로 은은한 조명을 사용해서 분위기도 있었고, 진한 우드 색 가구들이 고급스럽다는 느낌을 주더라고요. 바닥에 타일도 너무 예쁨!

티와 커피 그리고 보틀 워터 2병은 무료로 제공되고, 나머지 필요한 것들은 유료 미니 바를 이용하면 됐는데요. 깜라인지역 나트랑 숙소 갈 때는 아무래도 미리 마트에 들러서 필요한 것들을 사 가는 것을 추천해요. 가격은 둘째치고 선택지가 다양한 편은 아니거든요.

옷장 안에는 하늘하늘한 재질의 샤워가운과 안전금고 그리고 리조트 내에서 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는 라탄 가방, 베트남 전통 모자도 준비돼있어요. 햇볕이 꽤 강하니까 모자도 꼭 챙기시길!

객실만큼이나 넓었던 욕실은 샤워실과 욕조가 분리된 구조였는데 안쪽에 세면대도 2개 있어서 각자 하나씩 차지하고 사용할 수 있어 좋았지요~ 샴푸와 보디워시 외에 치약, 칫솔까지 어메니티도 꼼꼼하게 구비해놓아서 가져간 것은 굳이 꺼낼 필요가 없었습니다.

2. 리조트 수영장 시설

가든 뷰 빌라 객실 테라스로 나가면 곧바로 수영장과 연결되는데요. 규모 있는 나트랑 리조트 답게 수영장도 여러 곳이라 물놀이를 실컷 즐기기에도 부족함이 없었어요.

제가 머물렀던 빌라 객실 앞쪽에 수영장도 깊이감이 적당해서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즐겁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고요. 얕은 풀도 있어서 어린이들도 놀기 좋았던 곳이에요.

비치 쪽 레스토랑 앞에 위치한 수영장 역시 전망도 좋고, 깊이감이 있어서 어푸어푸 수영 가능!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파란 물색이 더 예뻐 보이더라고요. ㅎㅎ 여기 외에도 또 풀장이 하나 더 있었는데 장소가 여러 곳이라 그런지 가는 곳마다 사람들이 붐비지 않아서 여유로웠습니다.

3. 리조트 시설

리조트 안쪽에는 투숙객들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휴게시설들도 잘 마련돼있었는데 포켓볼을 칠 수 있는 공간도 있고, 뒤쪽으로 키즈클럽도 운영하고 있었어요. 그리고 작지만 피트니스도 있어서 운동도 할 수 있었고요.

지도로 볼 때보다 실제로 리조트 곳곳을 걸어 다니다 보니 정말 넓더라고요. 이번에는 가든뷰 빌라에 투숙했지만 다음번에는 바닷가 앞쪽 빌라에 머물러봐야겠다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쪽도 조용하니 정말 좋았거든요.

4. indochine 조식

매일 07:00~10:00

그렇게 즐거운 휴가를 보내고 다음날 아침 일찌감치 일어나서 나트랑 숙소 더아남 리조트 조식을 먹기 위해 식당을 찾았어요. 매일 오전 7시부터 10시까지 운영 중이라 여유로운 아침식사를 맛볼 수 있었습니다.

그동안 가봤던 리조트 중에서는 꽤 많은 종류의 음식들을 맛볼 수 있는 곳이었는데요. 베이커리 종류도 상당하고, 우리나라 사람들도 많이 찾는 곳이라 그런지 김치도 있었어요!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