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트랑 여행 우리끼리 단독 패키지 정보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출처]나트랑 여행 우리끼리 단독 패키지 정보

Xin chao. 안녕하세요. 베트남스토리입니다.

오늘은 나트랑 우리끼리 단독 패키지 여행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나트랑은 베트남의 나폴리로 불리는 베트남 대표 휴양지로 인천공항 기준 편도 약 5시간 정도 소요되는 곳인데요.

대부분 맑은 날씨를 자랑해 수영하며 호캉스를 즐기실 수 있어 베트남 태교여행, 가족여행으로 인기를 끌고 있어요.

나트랑 지역 역시 관광지가 있긴 하지만 하루 정도면 충분히 둘러볼 수 있어요.

그래서 베트남스토리 나트랑 우리끼리 단독 패키지 여행상품은 나트랑과 함께 달랏을 같이 진행하고 있는데요.

달랏은 베트남 다른 지역과는 다르게 선선한 날씨에 사계절 꽃이 피고 폭포, 호수가 유명한 베트남의 아름다운 고원도시로

최근 여러 방송사에서 먹방 여행으로 떠오르는 베트남 대표 사랑의 도시에요.

달랏과 나트랑과의 거리는 차량으로 약 편도 3~4시간정도 소요되며,

비엣젯 항공에서 인천 - 달랏 항공편도 운행하고 있어 경유하지 않더라도 달랏 여행을 즐기실 수 있어요.

기본 3박 4/5일 일정으로 휴양이 목적이라면 나트랑 2박 + 달랏 1박, 관광이 목적이라면 나트랑 1박 + 달랏 2박으로 선택하실 수 있으며,

전일정 기본 5성급 호텔 (나트랑 - 빈펄 비치프론트 콘도텔 / 달랏 - 라달랏) 숙박, 넉넉한 식사 예산, 단독 차량 및 가이드로

편하고 여유롭게 나트랑, 달랏 여행을 즐기실 수 있는데요. 우리 일행들끼리만 진행하는 패키지 여행이기에 호텔, 식사 변경은 물론

여행자분들의 항공편에 맞춰 1일 추가 등 일정 조정도 가능합니다.

나트랑, 달랏 우리끼리 단독 여행 패키지 포함되어 있는 주요 관광지 몇 곳만 소개해드릴게요.

나트랑 여행 주요 관광지

첫번째 나트랑 주요 관광지는 바로 포나가르 사원이에요.

참파 왕국의 유적지로 인도의 영향을 받은 힌두교 사원 단지인 포나가르 사원은 여신과 탑에 관한 베트남의 전선들이 많이 생겨난 곳으로

나트랑 대표 관광지 중 하나인데요. 한국에선 볼 수 없던 이색적인 모습으로 많은 여행자들이 찾는 곳이에요.

두번째 주요 관광지는 롱선사에요.

롱선사는 1886년 세워진 불교 사원으로 1900년 태풍 피해로 인하여 완전히 허물어졌다가 현재의 위치로 옮겨졌다고 해요.

롱선사에는 나트랑을 내려다 볼 수 있는 거대한 와불상과 좌불상이 있어 멋진 전망을 바라볼 수 있는 곳으로도 유명합니다.

마지막 소개해드릴 관광지는 바로 아이리조트 머드 온천이에요.

이젠 나트랑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아이리조트 머드 온천.

아이리조트 머드 온천은 개별 머드 온천탕 뿐만 아니라 수영장과 워터파크까지 보유하고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겁게 물놀이를 즐기실 수 있어요.

달랏 여행 주요 관광지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달랏의 주요 관광지는 바로 달랏역이에요.

달랏역은 달랏 여행의 대표 관광지로 프랑스 건축가에 의해 설계된 곳으로 베트남 전쟁 말기쯤부터 사용하지 않다가

1990년대 짜이맛까지 약 7km 구간을 재개통하여 관광명소로 운영하고 있어요.

두번째 달랏 주요 관광지는 죽림선원이에요.

달랏의 봉황산(프엉 호앙 산)에 위 치해 있는 죽림선원은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가며 달랏을 둘러볼 수 있는 불교 사원이에요.

주로 황금색과 노란색을 이용하요 지은 달랏 최대 규모의 사찰로 천천히 둘러보시면서 달랏의 멋진 풍경을 감상해보세요.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달랏의 주요 관광지는 바로 달랏 야시장이에요.

달랏 야시장은 최근 방송에도 많이 나와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텐데요.

먹거리가 정말 다양하며 금액도 저렴하여 저녁, 간식으로 배를 든든하게 채우실 수 있어요.

관광객 뿐만 아니라 현지인들도 많이 이용하여 현지 문화를 느끼시기에도 좋은 곳이에요.

베트남의 바다(나트랑)와 산(달랏) 두가지 모습을 모두를 즐기시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통해 베트남 나트랑, 달랏 우리끼리 단독 패키지 여행을 알아보세요.

[나트랑 단독 패키지 여행 상품 더 알아보기]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