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나트랑 마사지 제이스파 자유여행 후기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724 조회
- 목록
본문
안녕하세요. 여행블로거 트래블노마드류입니다. 오늘은 베트남 나트랑 여행 갔을 때 다녀왔던 제이스파 마사지 추천 포스팅을 준비해봤습니다. 올 봄 나트랑으로 자유여행 가시는 분들 정말 많을텐데요. 베트남 휴양지 간다면 가성비 좋은 마사지는 꼭 받고 오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지난 번 나트랑 여행은 다낭을 먼저 여행한 다음 비엣젯항공을 타고 나트랑으로 넘어갔습니다. 다행이도 연착이 많이 되지 않았습니다.
나트랑 자유여행은 네이버 카페 자유여행사 나트랑도깨비와 함께 했는데요. 공항으로 렌트카가 나와서 차를 타고 숙소로 이동을 했습니다.
숙소는 깜라인 국제공항 근처 풀빌라였는데 여기 숙소 정말 마음에 딱이었어요.
숙소에 짐을 풀고, 나트랑 시내 관광을 좀 한 다음에 맛집으로 유명한 마담프엉에 와서 현지식으로 저녁을 즐겼습니다. 베트남 나트랑 여행 중 3번이나 들렸던 곳인데 매번 갈 때마다 음식 맛이랑, 미소 예쁜 종업원에 반하고 오는 곳입니다. 올해 여름에는 가족이랑 또 나트랑 갈 예정인데 그 때도 들려보려고요.
마담프엉에서 맛있게 저녁을 먹고, 친구와 함께 나트랑 마사지 샵으로 유명한 제이스파를 찾았습니다. 마담프엉에서 도보 7분 거리라 소화도 시킬 겸 걸어오기 좋더라고요.
대문을 들어서면 마치 정원에 들어온 것처럼 나무와 풀들이 우거져 있고, 물이 흐르는 소리가 들렸습니다. 상호명이 J SPA라고 크게 쓰여져 있어서 찾기도 쉬웠습니다.
내부 대기실인데요. 여기서 어떤 마사지를 받을 건인지, 아로마 오일 마사지면 어떤 아로마로 받을 건인지, 마사지 강도 등을 문답표에 체크를 하면 됩니다. 그리고, 어떤 부위가 현재 아픈지, 집중적으로 받고 싶은지 체크할 수 있는데요. 저는 오른쪽 목과 어깨가 아파서 체크를 했는데요. 마사지 받을 때 여기를 집중적으로 해줘서 좋았습니다.
예약은 카카오채널이 있어서, 여기 통해서 했는데요. 일단 아래 네이버 나트랑 도깨비 카페 회원이면 등급과 관계없이 20%를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오전 10시에서 12시 30분 내에 방문하면 해피아워 이벤트로 30% 할인 되고요. 1주일 이내에 재방문해도 30%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과 예약은 아래 링크 남겨 두었으니까 나트랑 자유여행 계획 중이라면 꼭 확인해 보세요.
▼ 나트랑 제이스파 마사지 예약하러 가기
대한민국 모임의 시작, 네이버 카페
cafe.naver.com
직원분들은 베트남 전통 의상인 아오자이를 입고 응대해주는데, 매니저분은 한국말도 하셔서 놀랐습니다. 요즘 베트남어 배우는데 나중에는 제가 베트남어로 간단한 회화를 해봐야겠어요 ㅎㅎ
스파 기다리면서 웰컴 드링크 한 잔 마셨는데. 느끼한 음식 먹고 난 뒤 마시니까 속이 다 시원해지는 기분입니다.
매장 인테리어는 베트남 문화가 느껴지는 사진인데 흑백톤이라 스파샵 분위기랑 아주 잘 어울리는 느낌. 이런 사진 찍으러 베트남 시골 같은 곳도 한 번 여행해 보고 싶다는 :)
제가 마사지 받을 시간이 되어서 직원 분 안내를 받아 위층에 있는 룸으로 이동. 나트랑 제이스파는 개별 프라이빗룸에 개인 샤워실이 갖추어져 있어서 혼자 와도 좋고,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단독으로 마사지 받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친구는 나중에 코를 곯고 있었다는 ㅎ
저희는 마사지 베드 3개가 있는 룸으로 들어왔는데요. 두 명이어서 중간은 비워두고 넓찍하게 이용했습니다. 샤워실도 있었는데, 어차피 마사지 받고 숙소로 바로 돌아가는 일정이어서 사용은 안했는데요. 만약 밤에 한국으로 귀국하는 일정이라면, 여기서 샤워 받고 공항으로 바로 가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마사지 받기 전에 먼저 환복. 위에는 가운이고, 아래는 반바지. 야시꾸리한 1회용 팬티가 아니어서 민망하지 않았습니다 ㅎ
먼저 발 세척. 뜨거운 물에 파와 레몬 등 냄새 잡아주는 것들이 들어가 있고.. 직원 분이 오셔서 소금으로 발 닦아주고, 수건으로 물기 제거해주니다. 나트랑 제이스파 마사지 메뉴에 발마사지만 받을 수 있는 것도 있는데, 저는 전신 아로마로 받았습니다. 전신 받는 거 싫어하는 분들은 발만 받으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친구랑 1시간 30분 동안 릴렉스 타임. 인증샷이라도 한 장 찍어둘 걸 ㅎ 마사지 받을 때는 조명을 어둡게 해서, 피곤할 때는 마사지 받다가 완전 잠에 빠져들기도 합니다. 친구와 저 모두 마사지 받으면서 서로 진짜 시원하다고, 자기 테라피스트가 더 잘한다고 자랑 ㅋ
제이스파 테라피스트들이 교육이 정말 잘 되었는지 저랑 친구가 2번 가서 각기 다른 분에게 받았는데 모두 만족스러웠어요. 어떤 곳은 테라피스트들 마다 수준이 천차만별이어서 뽑기운을 기대해야 되는데 말이죠.
오늘은 베트남 나트랑 제이스파 마사지 후기를 소개해봤습니다. 나트랑으로 자유여행 계획 중인 분들께 추천드리고요. 나트랑의 렌트카 차량이나 투어 예약하면 바우처로 40%까지 할인되니까 위의 링크 통해서 한 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즐거운 여행하세요.
나트랑 도깨비로부터 체험권을 제공 받고, 직접 체험 후 원고료를 받고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관련자료
-
이전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