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여행지 나트랑 투어 당일치기 판랑판랑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출처]베트남 여행지 나트랑 투어 당일치기 판랑판랑

베트남 여행지 하면 하노이, 호치민, 다낭, 나트랑이 가장 먼저 떠오르시죠?

오늘은 나트랑 근교 판랑탑짬(Phan Rang-Tháp Chàm)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어 볼까합니다.

판랑탑짬은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은 보석같은 베트남 여행지 입니다. 사막과 해변을 동시에 즐길 수 있으며 역사적으로는 베트남 전쟁 당시 미국 공군 기지로 사용된 지역이에요.

저는 신짜오 나트랑에서 운영하는 나트랑 투어 당일치기 판랑판랑 프로그램을 통해 판랑탑짬에 다녀왔습니다.

베트남 여행지 판랑탐짬에 가기 전 잠시 여행지 정보를 알고 가는 것이 좋겠지요?

제2차 세계대전에서 일본군이 베트남을 점령했을 때 판랑에 비행장을 만들었습니다. 훗날 그 시설을 프랑스군이 사용했고요. 베트남 전쟁 때에는 미 공군의 판랑 공군 기지 터가 있었습니다.

동쪽에 판랑, 서쪽에 탑짬이 있었고, 두 지역은 1992년에 합쳐져 판랑-탑짬이 되었어요.

호텔 픽업

오전 8시쯤 나트랑 호텔로 픽업 차량이 도착합니다.

신짜오 나트랑의 투어 프로그램은 패키지 여행처럼 여러 팀이 함께 가는 것이 아니라 우리 팀, 우리 가족 한 팀만 단독으로 진행되어 편하게 프라이빗하게 베트남 여행을 즐길 수 있어요.

나트랑에서 베트남 남부에 있는 판랑까지 차량으로 약 1시간 30분 정도가 걸립니다.

사막 지프 투어

나트랑 시내에서 2시간 정도 달렸을까요? 사막 지프투어 장소에 도착합니다.

베트남 여행지 중 나트랑 근교 사막 하면 무이네만 생각했는데 무이네보다 훨씬 가깝고, 개인적으로는 무이네 사구 (모래 언덕) 보다 판랑탑짬의 화이트 샌듄이 더 다이나믹하고 멋지더라고요.

판랑은 베트남에서 바람이 많이 불고 거센 지역입니다.

판랑에서 남쪽으로 30㎞ 떨어진 무이징 곶은 사막과 바다가 이어진 베트남 여행지 입니다. 해변과 이어지는 광활한 사막을 오프로드 차량을 타고 투어 하는 것이 판랑판랑 투어의 하이라이트 입니다.

사륜 구동 차를 타고 모래 위를 신나게 달리는 기분이란! 짜릿함을 느껴볼 수 있는 이색적인 나트랑 투어 프로그램이었어요.

사막과 맞닿은 바다 풍경이 어찌나 광활하고 멋지던지요. 대자연 앞에 절로 겸손해 집니다.

TIP. 모래 바람이 굉장히 따가워요. 썬글라스, 마스크를 준비해 가면 좋아요.

점심식사

바다가 보이는 식당 포시즌 레스토랑에서 점심 식사를 했습니다.

베트남 현지식이 나왔는데 입맛에 잘 맞는 메뉴로 구성해 밥을 꽤 많이 먹었어요.

416 광장

416 광장은 베트남 남북 전쟁 종전을 선언하고, 평화의 의미를 담아 만든 장소 입니다.

현지인들의 휴식처로 이용되고 있다고 했는데 한낮에 가니 그늘 한 점 없이 뜨거워 광장 일부를 걷다가 다시 차로 돌아갔습니다.

포롱자라이 사원

베트남 나트랑 투어 판랑판랑 다음 코스는 포롱 자라이 사원입니다.

정식 명칭은 뽀 끌롱 자라이 사원(Tháp Po Klong Garai).

사원의 정체는 판두랑가 참족의 힌두교 사원인데요. 현재까지 발견된 참파 왕국 유적 중 가장 최남단에 있는 것이 특징이에요.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볼까요? 베트남 중남부는 참파 왕국의 중심지였습니다. 13세기 말~14세기 초 관개수로와 농업 확대에 크게 기여한 왕 포클롱 가라이를 기리기 위해 탑을 세웠습니다.

참파 왕국의 역사가 깃든 아름다운 사원을 한바퀴 돌아봤습니다.

쯩선 사원

나트랑 근교 투어 판랑판랑 프로그램. 다음 코스는 쯩선 사원입니다.

가파른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사원이 나오는데요. 사원도 사원이지만 한눈에 펼쳐지는 풍경이 멋진 곳입니다.

나트랑의 사원과 달리 여행자가 우리 팀 밖에 없어 조용하고, 고즈넉하게 사원을 둘러보고 왔습니다.

포도농장

베트남 여행지 판랑지역 특산품은 포도 입니다.

차를 타고 가다 보면 양 옆으로 포도 농장이 여러 곳 이어지는데요. 포도밭 규모가 어마어마 합니다. 포도농장을 방문해 포도, 와인 등을 시음해 볼 수 있어요. 판랑의 포도는 과즙이 풍부하고 달아 꿀과 와인을 만드는 데에 원료로 쓰인다고 해요.

비타민 충전을 하며 신짜오 나트랑 투어프로그램인 판랑판랑 투어를 잘 마쳤습니다.

나트랑 복귀

베트남 여행지 판랑탐짭은 아직 상업화되지 않은 탓에 아름다운 자연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는 것이 매력입니다.

판랑탐짭의 대표 명소를 다녀오는 코스로 구성된 신짜오 나트랑 투어 당일치기여행. 휴양 여행도 좋지만 이렇게 명소 곳곳을 다니며 다양한 풍경을 볼 수 있는 원데이 투어도 매우 만족! 별 다섯개 입니다.

나트랑 여행 중 시간 여유가 있다면 하루쯤은 판랑판랑 나트랑 투어를 추천해요.

냐짱

베트남 칸호아 냐짱

판랑탑짬

베트남 닌 투언 판랑탑짬

:: 신짜오 나트랑 원데이 판랑판랑 투어 ::

나트랑의 숨은 보석 판랑

나트랑 여행 근교 코스 (나트랑에서 1시간 30분 거리)

사륜구동 지프를 타고 사막 위를 달리는 색다른 경험

경치 좋은 사원 방문

판랑의 특산물 포도농장 방문

판랑판랑 투어 자세히 보기 >>

신짜오나트랑으로부터 투어를 제공받았습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