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트랑 마사지 샵 비교 추천 시내에서 제일 유명한 스파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출처]나트랑 마사지 샵 비교 추천 시내에서 제일 유명한 스파

나트랑 여행하면서 방문하게 된 나트랑 마사지 추천을 하려고합니다. 여름 휴가 계획 하고 계신 분들 많으실텐데 마사지 어디서 받지 고민하지 마시고 여기 한번 가보길 추천해서 글 남겨봅니다.

제가 나트랑 마사지 비교를 해본 결과 모든면에서 제일 만족한 곳은 바로 나트랑 아만스파인데요. 여기는 이미 나트랑 시내 마사지 샵으로 유명하기도하고 시설도 서비스도 깔끔하고 세련되어서 평이 좋을 수 밖에 없는 곳이에요.

나트랑 아만스파는 위치가 시내에 있어 호텔이나 주변 쇼핑, 식당을 이동할 때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곳에 있어요.

그리고 저는 나트랑도깨비 카페 회원이라 프로모션 할인 정보를 받아 예약했는데 회원이면 할인 혜택도 있어 나트랑 로컬 마사지를 저렴하게 이용했어요.

현재 나트랑도깨비에서 진행하는 회원 프로모션 할인은 등급무관 30% 할인을 받을 수 있고 해피아워 40%할인 (오전10시-12시30분 방문시), 1주일 이내 재방문시 40% 할인 적용을 받을 수 있어 나트랑 아만스파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 후 회원 혜택 받아보세요.

나트랑 마사지 샵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 까지 가능 한데 라스트 오더는 오후 9시까지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요즘 나트랑 마사지 샵 중에서 핫한 곳이라서 그런지 예약은 필수로 하고 와야 되나봐요. 워크인으로 방문하시는 분들도 계셨는데 예약자 때문에 바로 못 받고 가시거나 예약 잡는 모습도 로비에 있는 동안 보았습니다.

나트랑 아만스파 대기 공간은 넓고 잘 꾸며져 있었는데 한편에 나트랑 지도가 있어 챙겨서 대기 하면서 읽어봤어요.

여기 나트랑 스파 메뉴판은 한국어로 되어 있어서 선택하기 정말 편했고, 마사지는 약 4종류가 시간별로 있는데 여기에 임산부 마사지도 있어서 태교여행 오시는 분들에게도 좋을 것 같았어요.

저는 핫스톤과 아로마오일을 통해 마사지 받는 아만 스파 대표 마사지를 선택했어요. 설문지 하나를 건내 주셔서 집중적으로 받고 싶은 곳이나 알러지 유무를 확인 하는 체크리스트를 작성했어요.

작성을 마치고 나면 직원분이 시원한 웰컴티와 오일을 시향 할 수 있게 내어 주셨어요. 한국보다 물가가 저렴해서 그런지 저는 팁까지 주고도 아주 저렴한 금액에 받을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던 곳이에요.

마사지 시간은 60분, 90분, 120분 이렇게 있어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샤워시설을 이용 하는 여부도 설문지에 작성 할 수 있어서 저는 샤워를 하기로 했어요.

여행하는 동안 쌓인 피로를 날려버릴 생각하니 기분도 좋고 시설 좋은 나트랑 마사지 샵에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 벌써부터 기대가 되었어요.

안내를 받아 마사지 받을 룸으로 이동 했고 복도도 단정하게 잘 꾸며놔서 한국의 고급 마사지샵 같은 느낌을 받았어요.

나트랑 스파 룸은 각각 방에 배정되어 있어 모르는 사람과 함께 마사지를 받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 프라이빗해서 저는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나트랑에서도 규모가 큰편에 속하는 마사지 샵이라서 건물 사이즈도 크고 상주하시는 마사지사 분들이 체계적으로 관리를 하고 있어서 그런지 관리가 잘 되어 있는 것 같았어요.

제가 마사지 받을 룸으로 이동을 했는데 완전 쾌적하고 깨끗해서 안심하고 마사지 받을 수 있겠다 싶었어요. 그리고 베드도 깨끗하고 위에 깔린 타올도 좋았어요.

가운으로 갈아 입고 악세사리는 따로 파우치에 넣어 보관한 후 곧 바로 마사지가 시작 되었어요.

족욕을 먼저 시켜주셨는데 예쁜 꽃잎이 둥둥 띄어져 있었고 스크럽도 해주셔서 시작부터 만족스런 족욕을 받았어요.

나트랑 스파 룸에는 세면대, 화장실, 샤워시설이 구비 되어 있어서 마사지 룸 안에서 모든걸 해결 할 수 있어서 편했습니다.

핫스톤 아로마 마사지 90분을 선택해서 머리부터 발 끝가지 전신 마사지를 받았는데 90분도 너무 아쉬울 정도로 시간이 빨리 지나갔습니다.

마사지 중에도 직원분이 강도가 어떤지, 에어컨 온도는 어떤지 확인하며 여쭤봐주시는 디테일도 상당하더라고요.

마무리 단계는 스트레칭을 해주시는데 스트레칭도 개운하게 해주셔서 시작부터 마무리까지 최고였던 기억으로 남네요.

많이 걷기도 하고 오랜만에 수영하며 놀아서 안쓰던 근육을 써서 몸이 뭉쳐 있었는데 마사지 받으면서 한번에 풀어주니 다시 오고싶은 나트랑 스파 샵이었습니다.

그래서인지 다음에 나트랑 오면 여긴 꼭 가야할 필수 코스로 생각하는 곳이에요.

나트랑 아만스파는 스파를 다 받고 나와 대기했던 곳으로 이동하면 따뜻한 차와 과일을 내어주시는데 여긴 섬세한 서비스까지 좋아서 너무 만족스러운 나트랑 마사지 샵이었습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