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랏 여행 당일 나트랑 투어로 기차역에서 야시장까지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출처]달랏 여행 당일 나트랑 투어로 기차역에서 야시장까지

달랏 여행 당일 나트랑 투어로 기차역에서 야시장까지

요즘 나트랑 여행 가시는 분들에게 꼭 추천드리는 곳이 바로 달랏이다. 예전에는 사실 베트남 달랏을 말하면 잘 모르는 분들이 많았는데, MBC<나혼산>덕분에 이제는 다 아는 듯 ㅎㅎㅎ 시간이 많고 여유가 되시면 달랏 여행만 다녀오셔도 되지만, 그렇지 않다면 나트랑 간 김에 나트랑 투어로 달랏 당일치기로 다녀오는 것도 너무 좋다.

베나자 달랏 일일 투어

한국인 가이드 & 전용차량

우리가 이용한 투어는 베나자 달랏 일일 투어! 여러모로 상당히 만족스러웠기에 올가을에도 또 베나자 나트랑 투어로 달랏 여행을 계획 중이라는 ㅎㅎㅎ

사실 베트남 달랏 같은 경우 나트랑에서 개별적으로 이동하기가 쉽지 않다. 그래서 이렇게 전용 투어를 통해서 여행하는 것이 여러모로 편하다. 특히 베나자 달랏 나트랑 투어 같은 경우 한국인 가이드가 있다는 게 가장 큰 장점이다. 아시겠지만 한국인 가이드가 있으면 의사소통이 되고 설명도 잘 들을 수가 있어서 훨씬 편하고 좋다.

베나자 달랏 당일치기 나트랑 투어에는 나트랑과 달랏을 이동하는 전용차량과 한국인 가이드, 그리고 각종 입장료가 포함되어 있다. 다만 나트랑 코모도 호텔 앞에서 집결하고 해산하기 때문에 숙소 픽업&드랍은 따로 포함되어 있지 않고, 카페나 점심,저녁 식사비 역시 포함되어 있지 않으니 참고하시면 된다.

베나자 달랏 일일 투어의 경우 가격은 아래와 같다.

성인 (만11세 이상) : 예약금 2만원 + $55

아동(만 4세이상 만11세 미만) : 예약금 2만원 + $45

[만 4세 미만 유아는 무료]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