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나트랑 마사지 제이스파 등 3곳 강추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출처]베트남 나트랑 마사지 제이스파 등 3곳 강추

베트남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코스, 1일 1스파를 즐기는 일이죠. 이번 나트랑 여행에서 매일 다른 스파샵을 방문하며 피로를 풀었어요. 그 중 가장 괜찮았던 나트랑 제이스파 등 베트남 나트랑 마사지 3곳을 소개해 드릴까 해요.

1. 웰스파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깔끔한 외관이 인상깊었던 웰스파는 시설이며 실력이 우수했던 곳이에요.

웰스파는 시내중심 CCCP 앞에 위치해 있고 짐보관 서비스가 가능했어요. 입구에는 가격과 금액이 적혀있어 선택 후 무거운 짐을 맡기고 일정을 소화한 뒤 스파를 받을 수 있어 무척 편안했죠.

J성향인 우리는 미리 카카오 채널 나트랑 웰스파로 한국어로 예약 후 방문을 하였어요. 나트랑 숙소, 할인, 맛집 등 정보가 있는 도깨비 카페와 제휴된 곳이라 10% 할인혜택도 누릴 수있었어요.

시원한 웰컴티 한잔을 하며 마사지 종류를 고르는 시간을 가졌어요. 웰스파는 풋, 아로마, 웰시그니쳐, 핫스톤, 선번케어 등 다양한 종류의 massage가 준비되어 있어 선택의 폭이 넓었어요.

프라이빗한 룸으로 들어와 환복 후 족욕을 받았어요. 관리 잘 된 청결한 상태의 룸의 위생상태도 마음에 들었지만, 소파나 베드가 무척이나 편안해 앉아만 있어도 릴렉스 되는 기분을 느낄 수 있었죠.

미온수의 족욕물에 발을 담그고 있으면 친절한 관리사님이 발을 꼼꼼히 마사지 해 주셔요. 족욕에서부터 시원함이 전해지니, 본격적인 안마는 얼마나 개운할지 예상이 되었죠.

프라이빗한 룸에서 일행끼리만 받을 수 있으니 절로 심신의 안정이 되는 기분이였어요. 침대 사이에는 커튼도 준비되어 있어, 일행 간의 프라이빗함도 보장받을 수 있었지요.

남녀 따로 받고싶다고 말씀드리니 섬세하게 신경써주셨던 부분이라 그점이 더 마음에 들었죠.

수건, 베드까지 모두 좋은 향이 나서 관리를 철저하게 하고 있다는 생각이 들어 베트남 나트랑 마사지를 안심하고 받을 수 있었어요.

관리사님은 전문가의 내공이 느껴지는 꼼꼼한 손길로 몸의 구석구석을 안마해 주셨죠. 끝나고 나니 뭉쳤던 근육들이 녹아내리듯 개운해진 몸을 느낄 수 있었어요.

객실마다 샤워룸도 구비되어 있어 마무리까지 완벽하게 할 수 있었어요. 1주일 이내 재방문시 20% 할인혜택도 주어지니 경비 부담 없이 적더라구요. 한국에서는 누리기 어려운 가격이니 1일 1마사지 꼭 받고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2. 아만스파

나트랑 여행자 거리에 위치한 아만스파는 이국적이고 아름다운 외관을 자랑하는 곳이였죠. 웰스파와 마찬가지로 한국어로 예약이 가능해 편안하게 방문할 수 있었던 곳이에요.

호텔 체크인도 되지 않는 시간에 도착하였던 곳이라, 짐을 맡겨둔 후 주변을 둘러보고 다시 스파를 받으러 올 수 있어 계획대로 움직일 수 있었어요.

주변 관광 후 다시 들리니 넓고 쾌적한 대기공간이 손님들로 가득차 나트랑 도깨비로 미리 예약하고 오길 정말 잘 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더군다나 회원혜택으로 20%할인도 받을 수 있어 가격적인 메리트도 있었지요.

실내외에서 느껴지는 고급스러움에 가격이 많이 비싸지 않을까 걱정하였는데, 한국보다 저렴한 가격을 보고 눈이 휘둥그레졌죠. 한국의 60분 가격으로 90분을 받을 수 있어 동남아 여행에서 마사지를 꼭 가는 이유를 알 수 있었어요.

종류를 선택한 후, 설문지를 체크해요. 집중적으로 받고싶은 부위와 강도를 선택할 수 있었고 임신중인지, 알러지가 있는것은 있는지, 받고 샤워를 할 건지 등 까지 체크할 수 있어 세상 꼼꼼하다는 생각이 들었죠.

곧이어 받을 룸으로 이동해요. 생긴지 얼마 되지 않은 베트남 나트랑 마사지 신상 스파샵 답게 모든 공간에서 새것 특유의 깔끔함을 느낄 수 있었어요.

친절한 직원분의 안내로 프라이빗한 룸에 들어와 안마를 받을 준비를 하였죠. 들어서자 마자 시원한 온도가 전해주는 쾌적함과 은은한 향의 편안함을 느낄 수 있었어요.

꽃잎 동동 띄운 물에 발을 담그며 족욕을 시작해요. 굳어있던 발이 부드러워짐에 따라 몸의 경직이 서서히 풀려가는 느낌이 들었지요.

베드 위에는 수건과 가운 파우치가 놓여있어요. 액세서리를 파우치에 넣고, 속옷과 하의를 뺀 나머지를 모두 탈의 후 가운으로 환복해요.

실력좋은 관리사님 불필요한 잡담없이 베트남 마사지에만 신경을 쓰시며 머리부터 팔, 다리, 발까지 온몸을 시원하게 풀어주셔요. 좋은 실력은 물론이고 1주일 이내 방문 혹은 해피아워로 오전 10시~12시 사이 방문시는 30%할인 혜택도 주어지니 가격적으로도 흡족했던 곳이에요.

3. 제이스파

베트남 나트랑 마사지로 나트랑 야시장에서 7분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어 짐을 맡기고 야시장을 들린 뒤 방문하기 좋았어요.

나트랑 제이스파 영업시간은 세곳 모두 동일하게 오전 10~오후 10시까지에요. 들어오는 입구에서부터 리조트 내 스파처럼 싱그럽게 꾸며두어 시각적으로도 만족스러웠던 곳이에요.

차량, 투어, 숙소 등 다양한 할인 혜택 뿐 아니라 맛집, 꿀팁 등도 전수받을 수 있었던 나트랑 도깨비의 차량과 투어를 예약한 뒤 방문하여 40%할인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었죠.

카카오톡 채널 : JSPA로 예약시 도깨비 켸릭터를 보여주면 등급무관 2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나트랑 도깨비 이용하지 않고 여행가는 것이 손해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나트랑 제이스파에는 풋,아로마, 임산부,키즈,선번 등 다양한 마사지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고 다른 곳들과 마찬가지로 아로마 오일을 직접 시향하여 선택 가능해요.

프라이빗한 룸에 들와서 라임,레몬그라스 등을 띄운 족욕물에 발을 담그고 스파를 받을 준비를 시작해요.

보기만해도 건강해 질 것 같은 다양한 재료들을 풀어두어 은은한 싱그러움을 느끼며 발의 피로를 풀어낼 수 있었어요.

가운과 수건 모두 부드러운 촉감이라 편안하게 입을 수 있었어요. 섬세하게 악세사리를 넣어둘 파우치까지 준비되어 있었어요. 이런 세심함이 인기 베트남 마사지샵의 꾸준한 인기 비결이 아닌가 생각됐죠.

자연친화적인 인테리어로 푸릇한 싱그러움을 느낄 수 있었던 프라이빗 룸의 인테리어덕에 절로 몸과 마음이 편안해지는 기분이 들었어요.

경력직의 숙달된 손길을 느낄 수 있었던 나트랑 제이스파, 실력은 물론이고 쾌적하고 깔끔한 시설에서 편안하게 과정을 받을 수 있어 좋았어요. 세 곳 모두 실력, 서비스, 시설 모두 보장된 인기있는 베트남 나트랑 마사지 샵 이에요. 프로모션 혜택도 꼼꼼히 살펴보시면서 가격적 메리트도 누리며 시원하게 마사지 받고 좋은 컨디션으로 여행 즐기시길 바라요.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