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나트랑 호텔 퓨전리조트 풀빌라 허니문 숙소 추천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667 조회
- 목록
본문
베트남 나트랑은 바다를 끼고 있는 휴양지고, 1년 내내 따뜻한 곳이라 휴양이나, 허니문 여행으로 추천하고 싶은 여행지입니다. 휴양지인 만큼 나트랑에는 좋은 호텔이 많은데요. 그 중 나트랑 깜란 국제공항에서 가까운 퓨전리조트는 풀빌라 타입의 객실이 있어서 허니문 여행을 위한 숙소로 추천하고 싶습니다.
오늘은 베트남 나트랑 호텔로 추천하는 퓨전리조트 풀빌라 객실을 한 번 소개해 볼게요.
먼저 로비에 도착, 체크인을 합니다. 한국에서 오는 비행기가 도착하고, 공항에서 퓨전리조트로 바로 온 경우에는 보통 프론트가 붐비곤 합니다. 웰컴드링크를 마시면서 기다리다가, 체크인을 하고 나면 직원 분이 골프카트로 객실 앞까지 편하게 데려다 줍니다.
지난 번 나트랑 여행했을 때 도착하자마자 묵었던 숙소가 바로 퓨전리조트였는데요. 풀빌라 타입의 객실은 면적도 굉장히 넓으면서, 현대적인 느낌에 베트남 전통미를 가미해서 무척 인상 깊었습니다. 게다가 프라이빗한 풀장도 갖추어져 있어서 휴양지 숙소로는 최고였어요.
침구류와 소파 모두 편안했고요. 화려하지는 않지만, 쿨톤으로 꾸며진 침실은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풍겼습니다.
침대 옆 쪽으로는 미닫이문으로 열고 닫을 수 있는 짐과 옷 보관 룸이 있어서 객실을 좀 더 깔끔하고 넓게 사용할 수 있었어요.
장농의 미닫이문을 왼쪽으로 닫으면 테이블과 안전 금고, 미니 냉장고가 나옵니다.
웰컴 과일인데 여러 과일이 수북하게 담겨 있었어요. 체크인 한 뒤 커피와 함께 먹었는데 모두 달콤하니 맛이 좋았습니다^^
객실 입구에서 침실을 지나 안쪽으로 들어가면 욕실과 화장실 공간이 있습니다. 욕조가 있는 곳에서 침실을 바라본 모습이에요. 사진에서 왼쪽의 발코니로 나가는 문을 열고 나가면 프라이빗 풀장이 바로 연결이 되요.
침실 공간과 욕실 공간 중간에 나무로 된 가벽이 있는데, 여기에 tv가 수납이 되어 있었습니다. 근데 이 tv 수납장은 회전이 가능한 구조로 되어 있어서, 침실쪽 또는 욕조가 있는 쪽으로 돌릴 수 있습니다. 즉, 욕조에서 반신욕을 하면서도 드라마나 영화를 볼 수 있다는 것.
욕조는 이런식으로 객실 내부 공간으로 빠져 있는데, 사이즈가 꽤 큰 편이라 두 명이서 함께 들어가도 될 정도. 객실 체크인 했을 때 미리 꽃잎을 예쁘게 띄어 놓았더라고요. 완전 나트랑 허니문 숙소 분위기죠?
욕조 앞쪽으로 세면대 2개가 있고, 왼쪽으로는 샤워실이고, 오른쪽은 화장실이에요. 욕실과 화장실이 완전히 분리가 된 구조라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베트남 나트랑 호텔 선택할 때 무엇을 가장 많이 고려할지는 여행객 스타일에 따라 다를텐데요. 허니문이나 커플 여행이거나, 만약 내가 좀 더 프라이빗하게 휴가를 즐겨보고 싶다면 풀빌라 타입의 객실이 있는 숙소가 제격일겁니다.
나트랑 퓨전리조트에는 가든뷰 풀빌라, 오션뷰 풀빌라, 비치프론트 풀빌라, 2베드룸 풀빌라까지 다양한 타입의 풀빌라가 있고, 풀장 사이즈도 상당히 넓은 편이어서 나트랑 여행 중 풀빌라를 고려하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숙소입니다.
▼ 나트랑 호텔 풀빌라 프로모션 확인하기
cafe.naver.com
베트남 나트랑 자유여행 전문 네이버 카페 '나트랑 도깨비'에서 현재 퓨전리조트 풀빌라를 비롯해서 나트랑 인기 호텔 프로모션 중인데요. 퓨전 리조트의 경우 모든 룸타입에 대해 20% 할인, 얼리버드나 연박하면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 나트랑 인기 풀빌라와 숙소 모두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하고 있으니까 올 여름과 가을 나트랑으로 허니문이나 가족여행 계획 중이라면 참고해 보시면 좋겠습니다.
나트랑 퓨전리조트 가든 풀빌라 풀장인데요. 일단 풀장 사이즈가 상당히 넓은 편이고, 풀장 주변이 모두 초록초록한 정원으로 예쁘게 꾸며져 있어서 휴가 보내는 기분을 제대로 느낄 수 있고요. 예쁜 사진 찍기에도 최고랍니다. 옆의 숙소와는 돌담으로 가려져 있어서 프라이빗함이 강조되어 있습니다.
객실 밖으로 한 번 나가볼게요. 퓨전리조트에는 큰 공용 풀장이 2개가 있었는데요. 풀빌라 있는 쪽에 있는 하이드 어웨이 풀장, 그리고 바다를 앞에 두고 있는 풀장인데요.
하이드 어웨이 풀장은 크기가 얼마나 크던지 사람이 많더라도 여유있게 튜브 띄우고 놀 수 있었습니다. 풀빌라 숙소 안에 프라이빗 풀장이 있어서 그런지, 보통 공용 풀장은 거의 붐비지 않았어요.
하이드어웨이 풀장 뒷편에는 피트니스 룸도 있고요.
퓨전리조트에서 숙박한다면 또 하나 유쾌하게 관람할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 바로 소동물들이 살고 있는 퓨전팜 농장입니다. 나트랑 뿐만 아니라 푸꾸옥에서도 퓨전팜에서 동물들을 본 적이 있는데 나트랑에도 동물들이 살고 있는 농장이 있었습니다. 염소, 토끼, 닭, 오리 등이 살고 있어서 아이들과 가족여행 왔다면 좀 더 재미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거에요.
이번에는 로비를 지나 바다 쪽으로 이어지는 산책로를 따라 내려가봤습니다. 로비 아래쪽으로는 3개의 길이 일직선으로 이어져 있는데, 가운데로는 분수가 흐르고 있고, 길 옆으로는 열대 야자수로 조경이 예쁘게 꾸며져 있습니다. 그리고, 길 끝으로는 나트랑의 푸른 바다가 내려다 보입니다.
길이 아주 예쁜 곳이어서 나트랑 퓨전리조트에서 포토스팟으로 인기가 많은 곳이에요.
길에서 왼쪽편으로 꺾으면 안쪽에 퓨전리조트 스파인 마타 스파가 있는데요. 나트랑 도깨비를 통해서 숙박 예약을 하면 전 객실 20% 할인 뿐만 아니라 스파도 무료로 즐길 수가 있습니다. 스파 시설도 무척 고급스러웠고, 테라피스트의 마사지 실력도 괜찮았어요.
바다가 있는 쪽으로 쭉 내려가니 인피니티 느낌의 풀장이 있었고, 풀장 바로 뒷편에는 레스토랑이 있었습니다. 오후 4시부터 6시까지는 해피아워 시간이라 시원한 음료나 주류를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석양이 예쁜 곳인데 제가 갔을 때는 비가 내리기 시작해서 선셋까지 못보고 다시 객실로 돌아왔어요.
풀장 아래로 내려가면 나트랑 해변으로 바로 연결이 되는데, 바다가 무척 아름다웠습니다. 나트랑 공항 근처 숙소들이 있는 깜란 지역은 해변 분위기가 나트랑 시내 보다 훨씬 한적하답니다.
나트랑 퓨전리조트의 경우 QR코드 스캔을 통해 객실 내 룸서비스라던가 플로팅 조식을 신청할 수 있는데요. 체크인 했던 날 저녁으로 주류를 주문했고, 다음 날 조식을 플로팅 조식으로 미리 신청을 해 두었습니다. (플로팅 조식의 경우 최소 1일 전에 미리 신청을 해야 하며, 당일 신청은 안되었던 것 같아요)
다음 날, 플로팅 조식을 신청한 시간에 맞추어서 직원 분이 조식을 가지고 와서는 풀장에 준비를 해 주셨습니다. 이 때가 제 인생 최초의 플로팅 조식 체험이었는데 시원한 풀장에서 먹는 조식도 참 특별하니 좋더라고요^^
베트남 나트랑 호텔 중에서 풀빌라 타입의 숙소를 경험해 보고 싶다면 추천하고 싶은 퓨전리조트. 허니문으로 나트랑 여행을 가거나, 가족과 함께 오붓하게
관련자료
-
이전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