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나트랑 현지에서 즐기는 나트랑 골프여행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출처]베트남 나트랑 현지에서 즐기는 나트랑 골프여행

제 오랜 버킷 리스트는 바로 베트남 나트랑에서 골프를 즐기는 것이었어요. 인스타그램에서 우연히 사진과 동영상을 보고 홀딱 반했었는데요. 그래서 골프를 배우기 시작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랍니다. 이번 여행에서 드디어 다녀왔어요.

빈펄섬이라 그런지 배를 타고 이동해야 했었어요. 배를 탈 때부터 드디어 제 오랜 버킷 리스트를 이룬다고 생각하니 무척이나 설레더라고요. 아름다운 바다 위를 지나가는 풍경도 매우 아름다웠고요. 나트랑 골프 치러 가는 길이 이렇게나 예뻐도 되는 건가요.

이번 나트랑 골프여행을 계획하면서 후기도 엄청나게 많이 찾아보았던 것 같아요. 나트랑 골프 치는 것은 처음이니까 웬만하면 실패하고 싶지 않은 마음이 컸거든요. 저는 주로 베나자에서 검색했었는데요. 그러다가 괜찮은 프로모션을 발견해서 바로 예약까지 했죠.

위치도 대강 설명해 드리자면 깜라인 국제공항에서 자동차를 타고 약 45분 정도 걸리더라고요. 근처에 괜찮아 보이는 숙소도 꽤 많았는데요. 이왕 나트랑 골프여행을 간다면 숙소도 아예 근처로 한 번에 예약해 버리는 것도 괜찮겠더라고요.

저는 베나자에서 골프장 프로모션을 통해 예약하고 왔기 때문에 입장하는 데 오래 걸리지 않았었어요. 간단하게 이름과 연락처 정도만 확인했었던 것 같은데요. 그리고 꼭 알아야 하는 것도 미리 안내받을 수 있었답니다.

골프웨어를 판매하는 매장도 있더라고요. 또 쇼핑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그냥 지나칠 수가 없어서 한번 쓱 둘러보게 되었죠. 제가 방문한 곳은 복장 규정도 있었거든요. 상의는 카라티에 하의는 지나치게 짧지 않은 반바지가 원칙이었어요.

예쁜 모자도 많았고 옷도 알록달록한 게 의외로 디자인이 다양하더라고요. 그렇게 구경하다 보니 하나 정도 사고 싶어서 저도 모르게 몇 개씩 집어 들고 있었던 것 같아요. 베트남 나트랑이 물가가 낮아서 그런지 쇼핑하는데 전혀 부담스럽지 않더라고요.

바도 운영하고 있었는데요. 시원한 맥주나 음료수를 마음껏 주문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베트남 나트랑에서 숙소 등 여러 장소를 방문하며 든 생각인데 이런 바가 곳곳에 굉장히 잘 마련되어 있더라고요. 덕분에 시원하게 나트랑 골프여행을 할 수 있었죠.

나트랑 골프 잡지인데 간단히 구경할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여기는 그야말로 골프 마니아의 성지와 같은 곳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었네요. 탈의실 사물함은 짐을 다 넣고도 공간이 남을 만큼 크기가 넉넉해서 좋더라고요.

카트를 타고 이동하게 되었는데 저는 이 시간이 가장 설레는 것 같아요. 취미로 골프를 선택한 건 매우 잘한 일이라는 생각도 들더라고요. 2012년 5월에 개장했다고 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더욱 믿음이 가는 곳이었죠. 심지어 모든 홀에서 바다를 감상할 수 있다니 더욱 기대되더라고요.

베트남 나트랑하면 아름다운 바다가 가장 먼저 생각나는데요. 제가 나트랑 골프여행을 위해 방문한 곳도 주변에 바다로 둘러싸여 있어서 그런지 공기가 참 맑고 상쾌하더라고요. 주변에 나무가 많아서 힐링하기에도 최적화되어 있었거든요.

날씨도 제 편이었는지 말도 안 되게 화창해서 좋았답니다. 베트남 나트랑 날씨가 은근히 변덕이 심하다고 들어서 혹시라도 흐리거나 비가 올까 봐 살짝 걱정했었거든요. 그래서 날씨 정보도 엄청나게 찾아보고 그랬는데 안심이었죠.

푸른 잔디도 싱싱했고 전체적으로 탁 트인 경치가 장관이었어요. 이런 묘미에 나트랑 골프여행을 오는 것이 아닌가 싶었는데요. 제 오랜 버킷 리스트를 드디어 이루었다고 생각하니 기분이 색다르더라고요.

아무래도 야외에 낮 시간이다 보니 더울까 봐 걱정돼서 토시까지 꽁꽁 챙겼었는데요. 바다가 근처에 있어서 그런지 바람이 은근히 시원하더라고요. 햇볕은 따뜻한데 바람은 시원해서 그야말로 금상첨화였답니다. 한국에서 잘 볼 수 없는 야자수까지 제 마음에 쏙 들었었어요.

저를 안내해 주셨던 캐디분은 현지인이었는데요. 의사소통이 조금 걱정되긴 했는데 간단한 영어로 소통을 해서 다행이었어요. 베트남 나트랑에서 여행하며 느낀 건데 의외로 한국어에 능통하신 현지인분이 꽤 많더라고요.

이렇게 아름다운 장소에서 골프를 즐기니 공도 훨씬 잘 날아가는 듯한 기분이 들었었죠. 베트남 나트랑 풍경과 함께 어우러지는 것만 같은 느낌이라 아마 평생이 지나도 잊지 못할 소중한 경험이었다는 생각도 들어요.

저는 함께 골프를 치는 친구들과 함께 방문했었는데요. 친구들 실력이 각양각색이라 모두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지 걱정되더라고요. 그런데 초보인 친구부터 고인물 친구까지 두루두루 즐겁게 잘 즐기고 돌아온 것 같아서 예약한 입장으로서 뿌듯한 마음이 들었었죠.

라운딩을 마친 후에는 마련되어 있는 샤워 시설을 이용했었답니다. 땀 흘리며 열심히 운동하고 난 후에 하는 샤워는 극락이거든요. 깨끗하고 보송한 수건도 기본적으로 제공해 주셨었고요.

샤워 시설도 딱 한 명씩 들어가서 씻을 수 있도록 갖춰놓았더라고요. 불투명한 유리로 제작된 문 덕분에 다른 사람 신경 안 쓰고 맘 편하게 샤워를 할 수 있어서 딱 좋았고요. 따뜻한 물도 잘 나오고 수압도 강해서 개운하고 말끔하게 샤워를 마칠 수 있답니다.

청결한 화장실까지 그야말로 모든 시설이 좋았던 곳이었어요. 친구들과 다음에 꼭 재방문하기로 약속했는데요. 다음 재방문 시엔은 지금보다 더 나아진 실력으로 라운딩을 더욱 알차게 즐기고 싶은 마음이 들더라고요. 여러분도 꼭 한번 방문해 보시길 바랄게요.

해외여행 골프를 직접 예약하기에는 어려움이 많잖아요. 베트남 나트랑에서 가장 큰 자유여행사에서 대행해주니 믿고 다녀올 수 있었답니다. 베트남 골프 관련해서 궁금하신 점은 아래 카톡으로 문의주시면 됩니다! 한국말로 상담 가능하니 걱정마시고 문의주시면 될 것 같아요.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