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트랑 여행 마사지 포함 일정 코스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726 조회
- 목록
본문
나트랑 여행
마사지 포함 일정 코스
#나트랑마사지 #나트랑마사지가격 #나트랑마사지추천 #나트랑
#나트랑여행 #나트랑가볼만한곳 #나트랑여행일정 #노블스파
Hier is Nha Trang. 다낭 만큼이나 인기 있는 베트남여행지죠. 수도인 북부 하노이나 최대 경제도시인 남부 호치민은 대도시 투어라고 하면 나트랑은 힐링 휴양지죠. 다낭은 그 중간쯤이라고 보면 되고요.
딱 지금 2월말이나 3월이 #나트랑여행 좋은 때예요. #나트랑날씨 궁금해 하는 이들이 많을텐데 1~8월이 비가 거의 없는 건기인데 3월 넘어가면 무척이나 덥기에 아침 저녁으로 선선한 지금이 좋쵸. 그래서 그런지 주변에 나짱 가는 이들이 제법 보이더군요. 직장 동료만 해도 지난주에 일주일 일정으로 쉬러 갔어요.
나트랑은 "Always Sunnyday"라고 할 정도로 날씨가 좋은 지역이에요. 그래서 프랑스 식민지시절부터 인도차이나 동부해안 휴양지로 개발됐지요. 베트남전쟁에 뛰어들었던 우리나라와 미국이 파월장병 휴양소를 여기에다가 설치했을 것도 그런 이유에서고요.
해외여행 준비할 때 날씨 팁을 주면, #야후웨더 아주 유용해요. 실시간 상황을 보여주는 사진과 험께 일주일치 날씨, 기온, 바람, 풍속, 일출과 일몰 시간까지 한몫에 다 볼 수 있거든요. 떠나기전에 앱 깔고 지역 설정만 해 두면 돼요.
부산 ~ 나트랑 3박5일
비엣젯 오전 출발 / 아침 귀국
부산에서 다녀왔어요. 나트랑 직항편이 있어서 인천까지 가지 않아돼 다행이예요. 얼마 안 있으면 #호치민여행 떠나는데 이번에는 인천 출도착이라서 거기까지 왔다갔다 할 생각에 벌써부터 머리가 띵해요.
부산 ~ 나트랑은 베트남 LCC 비엣젯 타고 가면 일정이 잘 나와서 좋아요. 가는날은 부산에서 오전에 출발하고 오는날은 현지에 심야에 출국하기 때문에 꽉 찬 2박4일 혹은 3박5일 일정이 나오거든요. 비엣젯 환불 어렵고 좌석 불편해서 비추이긴 하지만 일정 잘 나와서 용서해 줬어요. 근데 요즘은 해외여행 항공권이 왜캐 이리 비싼지 비엣젯도 엄청해요.
김해공항에서 나짱 깜란공항까지 5시간이 조금 안되는 하늘길. 기내식 주문해서 넷플릭스 다운받아 보면서 가니 불편해도 어찌어찌 날아갔어요. 내리니까 낮 12시도 안됐더라고요. 시차가 -2, GMT +7의 혜택을 톡톡히 봤어요.
재빨리 #베트남입국 수속 마치고 곧바로 예약해 둔 #나트랑렌트카 타고서 숙소로 잡은 퓨전리조트에 캐리어 맡겨두고서 곧바로 첫날 투어에 나섰어요. 조금 무리하더라도 후루룩 #나트랑가볼만한곳 둘러보면 2일창하 3일차에 #나트랑리조트 풀빌라에서 여유롭게 쉴 수 있으니까요.
베트남 입국 조건
코로나 관련 제한 없고 무비자 15일 체류 가능
궁금해 하는 이들이 많을텐데 #베트남입국조건 알아보면, 여권과 비행기 티켓 외에 따로 준비할 건 없어요. 코로나와 관련해서 #베트남격리 #베트남PCR 같은 게 아예 없기 때문에 그냥 비행기 타고 가기만 하면 돼요. #베트남비자 없이 14박까지는 연속해서 머물 수 있어요.
만약을 대비해서 하나 준비할 게 있다면 #베트남여행자보험 정도예요. 혹시라도 현지에서 코로나 걸려서 병원 가야 할 일이 생기거나 사고나 도난 등이 일어날 수 있으니 대비해 두는 것이죠.
나트랑 풀빌라 리조트
캄란공항 15분 거리 퓨전리조트
숙소는 퓨전리조트로 잡았어요. 아까도 말했지만 Nhatrang은 투어나 쇼핑 보다는 휴양하기에 좋은 곳이라서 시내 호텔보다는 풀빌라에서 쉬고 싶었거든요. 어디가 좋을지 알아보다가 공항에서 가까운 퓨전리조트로 했어요.
시내까지는 30분 정도 걸려서 수시로 왔다갔다 하기에는 조금 부담스럽기는 하지만 머리 식히려 갔으니 푹 쉬다가 오려고 그렇게 했어요. 시내 나가고 싶으면 리조트에서 운행하는 셔틀 있으니 그걸 타거나 아니면 그랩택시 이용하면 되고요.
나트랑 가볼만한곳
노블스파 마사지 포함해 시내 투어
처음 가는 여행지를 자유여행으로 다닐 때는 공항과 숙소, 그리고 주요 코스 위치가 어디인지를 맵으로 직접 만들어 보면 좋아요. 기사님 딸린 차량을 빌려서 #나트랑필수코스 다니더라도 어디가 어디쯤에 붙어 있는지 알면 편하고, 특히나 #나트랑그랩 탈 때는 빙빙 돌아가는 등 사기 당하지 않거든요. 나중에 다녀와서 복기하기도 좋고요.
이렇게 보니까, 베트남이라는 나라 자체도 엄청 길지만 나트랑도 참 길쭉하네요. 깜란공항은 한참 아래 쪽에 있고, 해안을 따라서 쭉 올라가면 해변이 있는 시내가 나와요. 퓨전리조트를 비롯해 풀빌라는 상당수가 공항과 빈펄섬 사이에 있고, 특급호텔은 시내 나트랑해변에 주로 위치하고 있고요.
나트랑여행 1번지는 뭐니뭐니해도 20리 가까이 쭉 이어지는 아름다운 해변이죠. 연꽃 모양의 으엉으엉 핑크타워를 중심으로 고운 모래 백사장이 위로는 포나가르탑 있는 곳까지, 아래로는 빈펄선착장까지 이어져요. 한번 다 걸어볼까 하다가 바로 포기했죠.
여기 풍광 제대로 즐기면서 수시로 바다에 뛰어들고 싶다면 비치 전망 나오는 숙소 잡으면 돼요. 시내 투어하고 덤시장과 마트 쇼핑도 하고 수시로 #나트랑마사지 받고 하면서 한 며칠 놀기에 딱 좋거든요.
말 나온 김에 마사지 얘기부터 좀 하면, 노블스파 갔어요. 위치는 시내 중심부에서 조금 떨어져 있는데 롱선사와 롯데마트 근처예요. 맛집과 마찬가지로 맛사지라는 게 다 자기 입맛이라서 "좋니, 안 좋니" 하는 게 캐바캐예요. 여기로 고른 이유는 한국인이 운영하고 픽업과 드랍이 되는 곳을 고르다 보니 가게 됐어요. 구글에 가서 실제 이용후기도 좀 읽어봤고요. 개인적으로는 그닥 나쁘지는 않았어요.
예약은 카톡 채널 들어가서 했어요. 픽업 위치를 알려주니 그랩택시 불러서 보내주더군요. 그랩 타게 되면 기사가 위치를 정확히 숙지하지 못할 수 있으니 베트남 주소 정확히 알려주는 게 좋아요. 픽드랍은 왕복이 아니라 둘 중에 하나만 가능한데, 심야 비행편을 이용해서 귀국하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출국일 마사지 + 공항 샌딩이 제일 인기가 많아요.
여기 #나트랑마사지가격 적당한 수준이었어요. 픽업이나 드랍 서비스 받으려면 일정 금액 이상의 마사지를 받아야 하는데 아로마 전신이나 스톤 정도(90분 55만4400동, 우리돈 28000원) 신청하면 돼요. 팁은 90분짜리는 3달러고요. 톡으로 예약하면 10% 할인해 주고, 4인 이상 가족이라면 30% 할인가(타 할인과 중복 불가) 로 받을 수 있고요.
▶▶ 나트랑 마사지 노블스파 예약 ◀◀◀
↓ ↓ ↓ ↓ ↓
관련자료
-
이전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