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트랑 호텔 도심 앞이라 만족했던 메이플 1박 후기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619 조회
- 목록
본문
나트랑 해변이 코 앞에 있어 멋진 뷰를 자랑하는 나트랑 호텔 메이플을 소개하려고 해요. 원래 가성비 좋은 호텔인데다가 나트랑 도깨비카페에서 숙소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어 저렴한 금액으로 다양한 회원 혜택을 누릴 수 있었어요.
다양한 타입의 객실이 있는데 그 중 아파트먼트 룸도 있어서 가족 단위 여행객 분들이 묵으시기에 추천드릴만한 숙소이기도 해요. 이번 여행에서는 일반 객실엘 묵었지만 다음 가족 여행으로 나트랑에 온다면 꼭 아파트먼트 객실로 예약해야겠다 생각했어요.
숙소를 예약할때 위치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는데요. 해변가와 가깝지만 시내 중심에 있기 때문에 어디로든 이동하기 편해요. 모두 도보로 이동이 가능하니 저처럼 숙소 위치가 중요한 분들은 눈여겨 볼만한 곳이에요.
호텔 로비 천고가 놀랄만큼 높더라구요. 로비의 높은 천고와 고급스러운 바닥 자재 덕분에 더욱 깔끔한 인상으로 남았어요. 체크인은 14시이고 체크아웃은 12시이니 미리 참고해두시면 좋을 것 같네요.
이 곳에서 마주한 나트랑 호텔 메이플의 직원분들은 모두 친절하셨어요. 체크인 후 배정받은 객실까지 안내해주시면서 캐리어도 직접 옮겨주셨어요.
cafe.naver.com
짜잔. 이 곳이 제가 예약한 슈페리어 더블룸이에요. 큰 사이즈의 더블 베드가 있는 원룸형 객실인데 제가 원하던 테라스까지 딸려있어서 두명이서 머물기에 딱 적당한 방이었어요.
저는 카펫으로 되어 있는 객실 바닥은 먼지가 많이 나서 선호하지 않는 편인데 메이플 호텔은 타일 형식이라 제가 원하던 요소들을 모두 갖추고 있는 듯 했어요.
트윈룸도 물론 있겠지만 저는 큰 사이즈의 침대에서 공간 넓게 자는게 좋아 더블베드룸으로 선택했답니다. 호텔에 다양한 형태의 객실이 있으니 본인의 취향이나 투숙인원에 맞춰 잘 선택하시면 됩니다.
침구류는 안심하고 써도 될만큼 오염없이 깨끗하게 잘 관리되어 있었어요. 길든 짧든 해외여행을 하다보면 지치기 마련인데 포근한 침대 덕분에 매일 밤 숙면을 취했어요.
그리고 침대 양 옆으로 조명 스위치와 콘센트가 각각 구비되어 있어서 두 사람 모두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어요.
편안한 우드톤의 객실인데요. 그래서인지 처음 체크인한 이후부터 너무 포근하고 편안한 마음으로 이 공간에서의 시간을 잘 보냈던 것 같아요.
침대 맞은편으로 벽걸이형 TV가 있어요. 저는 시청하지 않았지만 블루투스를 연결해서 다운 받은 영화를 본다거나 음악을 틀어놓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냉장고와 함께 미니바가 세팅되어 있는데요. 베트남 커피와 티백 차가 준비되어 있고 1일 숙박 인원 수에 맞춰 생수를 준비해주셨어요.
가성비 좋은 4성급 나트랑 호텔인 이 곳 메이플은 전체적으로 관리가 잘되어 있어 깨끗하고 깔끔한 덕분에 더욱 안심하며 머물 수 있었어요.
헤어밴드, 칫솔, 비누 등 기본적인 샤워키트가 구비되어 있어요. 일회용 제품이라 더욱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지요.
샤워실은 유리 부스로 공간 구분이 되어 있어요. 넓은 편은 아니었지만 혼자서 샤워하기에는 충분했어요.
샤워실 어메니티는 다회용 제품으로 구비가 되어 있어요. 양도 넉넉하고 향도 좋아서 묵는 동안 기분좋게 잘 이용했답니다.
메이플 호텔의 옷장은 사이즈가 꽤 큰데요. 한 쪽은 여닫이 문으로 되어 있어 옷을 보관하기 좋은 옷장이고 한 곳은 오픈형인데 저는 이 곳에 캐리어를 보관했어요.
옷장에는 여러벌의 옷을 걸수 있도록 옷걸이가 여러개 있고 샤워 가운과 수영장용 쪼리도 있으니 자유롭게 이용하시면 된답니다.
창가에는 매일 아침 밤마다 유용하게 사용했던 작은 화장대가 있어요. 거울이 큰 사이즈라서 화장을 할때도 옷 매무새를 만질때도 편했어요.
나트랑 호텔인 여기 메이플의 슈페리어 더블룸에는 테라스도 있어요. 해변 앞 호텔이라서 씨뷰의 객실도 있는데 아쉽게도 제가 예약할 때 씨뷰 객실은 모두 예약 완료라 예약을 할 수 없었어요.
나트랑 여행에서 제가 기대했던 것 중 하나 바로 호텔 수영장인데요. 나트랑 호텔 메이플의 루프탑 수영장이 있어서 더 멋진뷰를 감상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호텔 바로 앞에 드넓게 펼쳐진 나트랑 해변을 이 곳에서 감상할 수 있어요. 그 뿐 아니라 시내 전경과 함께 나트랑 핑크 타워까지 보이더라구요.
낮에 이 곳에서 하는 수영도 물론 좋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낭만적인 밤 수영이 너무 좋았어요. 해가 진 후 이곳 저곳 불을 밝힌 나트랑 시내 야경이 정말 예뻤거든요.
호텔 수영장은 밤 10시까지 운영하기 때문에 해가 진 후에도 충분히 여유롭게 수영을 즐길 수 있어요. 이 곳에는 풀바도 운영되고 있으니 선베드에 누워 칵테일 한잔 즐기는 즐거움도 누려보세요.
루프탑바는 이 곳 투숙객이 아니더라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고 해요. 뷰 좋고 분위기 좋은 바를 언제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니 너무 좋더라구요.
호텔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또 다른 즐거움은 바로 조식이 아닐까 생각해요. 아침 일찍 일어날 수 있을까 걱정을 했는데 워낙 전날부터 기대를 했던지라 아침에 가뿐하게 몸이 일어나지더라구요.
메이플 호텔의 조식당 규모는 그리 큰 편은 아닌데 메뉴 구성이 너무 알찼어요. 음식 종류도 다양하고 하나같이 다 맛있었어요.
야채와 과일들이 워낙 신선해서 매일 제일 첫 접시는 신선한 샐러드로 시작을 했어요. 괜히 더 건강해지는 듯한 기분이 들더라구요.
조식당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이 즉석 요리 코너가 별도로 있는거 였는데요. 계란 요리뿐 아니라 쌀국수와 반쎄오까지 주문 즉시 그 자리에서 조리를 해주셔서 훨씬 더 맛있게 먹었어요.
신선한 샐러드부터 메인 메뉴 그리고 디저트류, 커피까지 알차게 준비되어 있어 묵는 동안 하루도 빠짐없이 아침 일찍 일어나 조식을 챙겨먹었어요!음식 퀄리티가 뛰어난 조식당, 멋있는 뷰가 있는 수영장, 나트랑 시내 투어에 적합한 위치까지. 삼박자를 모두 갖춘 나트랑 호텔 중 가성비까지도 좋은 메이플을 소개해드렸는데요. 나트랑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근처에 식당과 마트도 많고 아파트먼트 타입의 객실을 예약하면 가족 여행 숙소로도 괜찮은 곳이니 많은 참고 부탁드려요.
관련자료
-
이전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