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pang-320-50.jpg

베트남자유여행 5곳 동남아휴양지 추천 달랏 무이네 다낭 나트랑 푸꾸옥 +항공권예약팁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출처]베트남자유여행 5곳 동남아휴양지 추천 달랏 무이네 다낭 나트랑 푸꾸옥 항공권예약팁

베트남 무이네

베트남자유여행 5곳 동남아휴양지 추천 달랏 무이네 다낭 나트랑 푸꾸옥 항공권예약팁

관심 있는 걸 많이 접하고 경험하다 보면 이라는 게 생기잖아요.^^

내게 해외여행에서 이곳 언젠가 뜨겠는걸~하면서 감이 팍! 왔었던 여행지가 베트남이었다.

누구보다 빨리 베트남자유여행의 매력을 알고서 4차례 베트남 한달살기를 했었고 정말 많이 다녀온 여행지 중 하나가 됐다.

이제는 나서서 베트남여행을 추천하지 않아도 많은 여행 정보가 넘쳐나면서 한국인 베스트 동남아여행지가 되었다.

베트남 푸꾸옥

베트남은 긴 지형으로 되어 있고 가지각색의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도시들이 자리하고 있다.

북부는 하노이, 사파, 하롱베이 등이 있고

중부는 후에, 다낭, 호이안 등이 있고 남부는 나트랑, 호치민, 무이네, 달랏, 푸꾸옥 등이 있다.

나열하고 보니, 각 지역마다 추억 하나씩 떠오릅니다.^^

솔직히 어디가 더 좋다고 말하기엔 개인 취향이기에 오늘은 동남아휴양지 테마로 전할게요.

동남아휴양지 추천

베트남자유여행 5곳

베트남 사파

배짱이가 다녀온 동남아휴양지 중 베트남자유여행으로 갈만한 휴양지 5곳 추천합니다.

각 휴양지마다 어떤 매력과 행복한 쉼을 가질 수 있을지 간단히 정리해서 전해볼게요.

그리고 베트남항공권 예약 꿀팁도 전해요.

▼ 아래 지도에서 베트남휴양지 달랏, 무이네(호치민), 다낭, 나트랑, 푸꾸옥 공항 순으로 확인할 수 있다.

리엔크엉 국제공항

QL20, Liên Nghĩa, Đức Trọng, Lâm Đồng, 베트남

떤선녓 국제공항

Trường Sơn, Phường 2, Tân Bình, Thành phố Hồ Chí Minh, 베트남

다낭 국제공항

3642+5WH, Nguyễn Văn Linh, Hòa Thuận Tây, Hải Châu, Đà Nẵng 550000 베트남

깜라인 국제공항

Nguyễn Tất Thành, Cam Hải Đông, Cam Lâm, Khánh Hòa, 베트남

푸꾸옥 국제공항

5X7X+37V, Nguyễn Trường Tộ, Tổ 2, Phú Quốc, Kiên Giang 922271 베트남

A. 달랏 공항

B. 호치민 공항

C. 다낭 공항

D. 나트랑 공항

E. 푸꾸옥 공항

베트남항공권 최저가예약▶

동남아 베트남 휴양지 추천

01. 달랏여행

크레이지 하우스

달랏 기차역

프랑스 식민지 시절, 그들의 휴양지로 개발되었던 달랏, 최근 가장 핫 한 베트남휴양지이다.

일 년 내내 쾌적한 기후로 1월~4월까지 건기라서 최적의 날씨를 만날 수 있는 지금이 적기!

랑비앙산 / 쑤언흐엉 호수

베트남 어디에도 만날 수 없는 이국적인 매력과 힐링이 절로 되는 아름다운 자연 풍광에 단번에 매료되고 만다.

달랏 카페

달랏은 어느 도시보다 맘이 편했다. 특히 달랏만이 느낄 수 있는 카페를 공략해 보세요.

자유로운 영혼~ 누워서 책을 읽는 카페, 고산지대인 만큼 한눈에 경치를 내려다볼 수 있는 멋진 뷰 카페 등은 내륙에서 즐기는 힐링 휴양지이다.

동남아 베트남 휴양지 추천

02. 무이네여행

무이네 비치

깨알 투어와 여유로운 휴양을 두루 만끽할 수 있는 무이네,

현재 직항이 없는 관계로 호찌민, 달랏 등에서 버스 4-5시간 이동해서 갈 수 있다. 이동해야 함에도 추천하고픈 무이네이다.

머문 숙소 풀장 뷰

무이네 비치를 따라서 수많은 숙소들이 줄지어 있고 언제든지 바다를 즐기는 이점이 있다.

각종 해양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고 겨울에는 파도가 거칠고 높은 편이라서 윈드서핑이나 패러 글라이딩을 많이 즐긴다.

최소 2박은 머물면서 하루는 비치에서 힐링을! 그리고 하루는,

무이네 지프투어

무이네 지프 투어 해 보세요.

많이들 이른 새벽에 시작하는 선라이즈 지프 투어를 한다.

무이네는 베트남에서 강수량이 가장 적고 건조해서 사막과 비슷한 모습으로 작은 모래들로 이루어진 언덕 샌드듄을 볼 수 있다.

화이트 샌드듄, 레드 샌드듄을 둘러보고

어촌 마을 피싱 빌리지, 하얀 석회암과 붉은 모래로 이루어진 협곡 개울을 따라 걸어가는 요정의 샘까지 가는 반나절 투어이다.

어촌 마을 무이네에서 신선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보케 거리를 가자.

예전에 비해 비싸졌다고 해요. 그래도 대표 먹거리인 만큼 안 먹고 가면 섭하죠. 직접 고른 해산물이 조리돼서 나오는 방식이다.

베트남자유여행 휴양지 추천

03. 다낭여행

말이 필요 없는 한국인의 인기 동남아휴양지 다낭, 그래서 길게 얘기 안 하려고요.^^

다낭 공항에서 시내, 미케비치 숙소까지 차량 15분 거리로 가까워서 아침 도착이라면 하루 알차게 즐길 수 있다.

다낭시내, 미케비치를 메인 여행지로 두고 근교 여행으로 호이안, 바나힐 등 하루 이틀 일정 코스로 알차게 다녀올 수 있겠다.

초보 여행자이거나 맘 편히 쉬면서 설렁하니 즐기고픈 휴양지를 가고 싶다면 다낭을 추천해요. 쉽게 말해 만만한 여행지.^^

베트남자유여행 휴양지 추천

04. 나트랑여행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