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나트랑 여행 액티비티 호핑투어 후기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850 조회
- 목록
본문
나트랑은 베트남 남부의 대표적인 휴양지 입니다.
베트남 여행 하면서 스쿠버 다이빙, 스노클링, 씨워킹 등 다양한 해양 엑티비티를 즐기고 싶다면 나트랑을 추천해요.
베트남 나트랑 여행 매력은 휴양과 관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는 점인데요. 나트랑은 길게 뻗은 해변의 길이만 7KM에 이릅니다. 일년 내내 푸른 바다와 해양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는 사실!
나트랑 날씨는 1년 내내 화창한 편입니다.
3월~4월 사이가 가장 덥고요. 10월에서 2월 사이가 나트랑 여행의 최적기 입니다.
나트랑 여행 일정 중 하루는 해양 액티비티를 즐기고 싶어 나트랑 호핑투어 프로그램 (신짜오 나트랑 어메이징 호핑투어)을 신청해 다녀왔어요.
숙소 픽업, 드롭을 포함해 반나절 코스로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항구에서 모터보트를 타고 20분쯤 갔을 까요?
나트랑 섬 중에서 가장 아름다운 섬으로 손꼽히는 로럴섬에 도착했습니다.
뱃머리에 어메이징 스노클링 투어라고 간판을 달아 놓았더라고요.
마치 정류장 처럼 서있는 배 같았어요. 보트에서 내려 큰 배로 이동했습니다.
나트랑 바다가 이렇게 맑고 투명한지 몰랐어요.
호핑투어 하면 보통 필리핀을 떠올리는데요. 날씨가 맑은 날에는 베트남 바다에서도 필리핀 못지 않은 수중환경을 볼 수 있어요.
스노클링 장비는 개인 장비를 챙겨가도 되고요.
투어에서 제공하는 마스크와 스노클을 빌려서 사용해도 됩니다.
위 사진은 언니가 챙겨온 개인장비 인데요. 수경과 스노클이 일체형이라 물 속에서 사진찍을 때 스노클을 물고 있지 않아도 되니 스타일 구기지 않고, 예쁘게 잘 나오더라고요.
저는 투어에서 빌려주는 장비를 착용하고 물 속으로 들어갔습니다.
세상에! 바다 속에 산호와 열대어가 이렇게나 많다니! 시간가는지 모르고 스노클링을 하고 왔어요.
신나게 스노클링 마치고, 배 위로 올라와서 잠시 휴식 타임. 과일과 커피 등을 제공합니다.
원하는 시간 만큼 스노클링을 할 수 있어요.
나트랑 씨워킹
스노클링을 마치고 씨워킹을 하러 이동했습니다.
어메이징 호핑투어 프로그램에는 기본적으로 씨워킹은 포함되지는 않아요. 옵션 추가로 선택해 다녀왔습니다.
기본적으로 우리 일행끼리만 세팅되는 투어라 해양 액티비티도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어 좋았어요.
모터보트를 타고 10분 정도 (?) 달리니 씨워킹을 할 수 있는 바지선에 도착했습니다.
나트랑 수중 액티비티 시스템이 재밌더라고요. 각각의 포인트를 돌면서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구조 입니다.
씨워킹은 산소가 공급되는 특수 헬멧을 머리에 쓰고 바다 속을 걸어 다니는 이색 액티비티 인데요.
물속에 들어가도 얼굴에 물이 닿지 않고, 편안하게 숨을 쉴 수 있는 것이 장점이에요.
물을 무서워 하거나 수영을 하지 못해도 바닷 속을 체험할 수 있어요.
저는 호주 케언즈에서 해보고 이번이 두 번째 씨워킹 이었는데요. 처음 물 속에 들어갈 때에만 살짝 긴장감이 느껴졌지만 곧 평정심(?)을 되찾았습니다. 가이드가 1:1로 케어를 해주어서 심적으로도 안정적이었어요.
가이드가 장애물을 피해 포인트로 인도해 줍니다.
20분 정도 씨워킹을 하고 나온 것 같아요. 거의 체험 다이빙 하는 것 만큼 내려가더라고요.
해저로 내려갈 수록 귀가 먹먹해 지는데 그때마다 이퀄라이징을 했습니다. 나트랑 바다 속에서 수중생물을 실컷 구경하고 왔습니다.
점심식사
아침부터 나트랑 호핑투어 스노클링 하고, 씨워킹 까지 하니 배꼽시계가 심히 울리더군요.
다행히 다음 코스는 점심 식사 입니다. 다시 모터보트를 타고 식사 장소로 이동했어요. 빈산호비치에 있는 리조트에서 식사를 했습니다.
나트랑 빈상호 비치에는 버블바티를 할 수 있는 풀장이 있어요.
흥 넘치는 분들이랑 여럿이 함께 가면 신나게 버블파티를 즐겨봐도 좋겠더라고요. 한낮의 폼파티는 너무 더울 것 같아 패스했어요.
점심 식사는 베트남 현지식으로 나왔어요.
공심채, 볶음밥, 게살스프, 새우, 닭고기 등 투어에 포함된 식사인데도 엄청 푸짐하게 잘 나오더라고요.
물놀이 하고 먹는 밥은 꿀맛이죠! 맛있게 많이 먹고 왔습니다.
달콤하고 시원한 망고 쉐이크 한 잔하고 나니 세상을 다 가진 기분이랄까요?
나트랑 여행의 소소한 행복 입니다.
점심식사를 마치고 자유시간을 가졌는데 리조트 주변 해안선을 따라 산책을 해도 좋고요.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해도 됩니다.
마사지
베트남 나트랑 호핑투어 일정을 마치고 마사지 숍으로 직행했습니다.
신짜오 나트랑 어메이징 호핑 투어 프로그램에는 마사지는 포함되어 있지 않고, 숙소 샌딩까지가 끝인데요. 마사지숍까지 차량 이동 서비스를 해주셨어요.
나트랑 시내에 있는 스파럭스에서 마사지를 받고 왔는데 숍 안에 샤워시설이 있어 호핑투어를 마치고 바로 가도 괜찮더라고요. (샤워실 이용 가능)
관련자료
-
이전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