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나트랑 여행 카페 명소 베트남 콩카페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출처]베트남 나트랑 여행 카페 명소 베트남 콩카페

베트남 나트랑 여행 카페 명소 베트남 콩카페. 나트랑 여행하면서 한번은 들리게 되는 콩카페. 연유커피 마시며 휴식하기 괜찮은 베트남카페. 국내 어느 카페인가 싶게 한국인들이 많이 찾는 곳이에요.

베트남 여행, 나트랑 시내 뚜벅이 여행으로 주변을 둘러보다 카페놀이할 겸 찾았던 베트남 콩카페. 인근에 두곳이 있었는데요. 데비스잼과 가까운 거리에 있는 카페였는데 입구에서 보니 몇해전 나트랑 여행하면서 왔었던 곳이더라구요. 이럴 줄 알았음 안가본 나트랑 콩카페로 가보는 건데 말입니다. 1층, 2층 꽉 채운 관광객들. 거의 한국인 관광객으로 보이는데요. 주변 대화소리가 익숙하게 들리는 걸 보면 거의 우리나라분들인듯. 다음 여행지 찾아보면서 카페놀이하는 분들이 많던데요. 달달한 커피 한잔으로 잠시 쉬어가기 괜찮은 카페입니다.

마리안의 여행이야기-마음이 머무는 이곳

2023. 09. 04

베트남 여행하면서 늘 보는 오토바이인데도 이렇게 가지런히 세워 놓은걸 보면 전시장인가 싶게 신기하게 보이더라구요. 주차를 한건지, 대여하는 곳인지 모르겠지만 사람보다 오토바이가 더 많은 골목.

99a Nguyễn Thiện Thuật, Lộc Thọ, Nha Trang, Khánh Hòa 650000 베트남

1층 콩카페 내부예요. 콩카페 내부는 엔틱하면서 베트남스런 느낌이 있어서인지 관광객들이 참 좋아하는 나트랑카페인데요. 커피맛이 우선일까 이런 실내 분위기 때문일까. 아님 여행후기가 많아 궁금해서 찾은 걸까.. 이런저런 궁금증을 가지면서도 나와 다르지 않은 이유겠거니.ㅎ

1층에는 여전히 사람들이 많은데요. 화장실 앞에 있는 테이블은 비어 있더라구요. 전에 우리가 앉았던 테이블인데...

이번에는 2층으로 올라와서 좀 느긋하게 시간을 보내보는 것으로. 관광지라 오래 앉아 있는 사람들은 그리 많지 않은거 같아요. 금방금방 주변 사람들이 바뀌더라구요.

메뉴판 보이시죠? 베트남 나트랑 카페에 있음에도 국내 카페랑 무엇이 다를까 싶게 한국어로 된 메뉴판을 보여주던데요. 주문도 편하게 할 수 있어요. 이렇게 편해서 우리나라 사람들이 찾는 이유일 것도 같네요. 코코넛연유커피. 달달하면서도 진한맛이 이 커피가 가끔 생각날 때가 있죠.

혼자 찾아도 전혀 어색함이 없는 베트남 콩카페. 나트랑 여행하면서 나트랑비치 주변으로 숙소를 정했다면 시내 둘러보면서 카페나들이하기 좋은 곳이에요.

커피 마시면서 주변 둘러보는 동안 몇팀이나 바뀌는지. 오래 머물기보다는 나트랑 여행지 찾듯이 카페명소로 들렀다 가는거 같은데요. 뭐 커피 한잔 마시고 가면 그만이긴 하지만 대부분 여행지 검색하면서 커피마시고 이동하곤 하더라구요.

2층에서 내려본 1층. 좀전에 잠깐 보고 왔던 화장실앞쪽 테이블. 이곳은 공간은 이쁜데 위치가 그래서인지 다들 피하더라구요. 한번 들렀던 분들은 아마도 다른 자리를 찾는거 같아요.

현지 카페는 더운 실내라 오래 머물기가 좀 힘든 곳도 많은데요. 베트남 콩카페는 실내 에어컨도 있고 시원해서 오래 머물 수 있고 좋더라구요.

어디서 주워왔던 꽃인지 알 수 없지만 언니가 모자에 꽂고 다니던 건데 빨대에 꽂아 놓으니 이쁘죠.

2층에서 내려본 1층. 그 사이에 테이블 빈자리가 없을 정도로 북적북적. 아래층 내려갔다 온 언니는 아래층은 도떼기시장 같다며.^^ 계산대에 줄을 서서 기다리는 사람들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테이블에 붙여준 테이블 표시 포스트잇을 들고 내려가서 계산하는 방식. 계산은 동생에게 맡기고 우린 타박타박 나트랑 카페 놀이는 마무리했어요.

여전히 붐비는 1층 테이블. 외벽에 그림도 베트남 여행하고 있구나 일깨워줄만한데요. 대화소리를 들으면 국내 어디 카페인가 보다 싶을 수도 있어요. 지금은 국내에도 콩카페가 생겼다고 하던데요. 국내에서 맛보는 베트남콩카페 커피맛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충분히 시간을 보내고 나오는 길인데 갑자기 밖에는 비가. 날씨는 맑은거 같은데 비가 내려서 나가지 못하고 잠시 대기하는 중이에요.

내리던 비도 그리 오래가지 않고 조금 기다리다보니 잦아들었구요. 다시 거리를 지나 숙소로 가는길.

베트남 나트랑 여행하며 들릴만한 나트랑 카페 콩카페. 몇해전에 다녀왔던 곳을 다시 와서 추억놀이도 하며 여유 있는 시간을 보냈어요. 베트남 여행하며 나트랑에서 들릴만한 베트남콩카페. 베트남커피의 매력에 빠져보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콩까페

99a Nguyễn Thiện Thuật, Lộc Thọ, Nha Trang, Khánh Hòa 650000 베트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