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트랑 자유여행 4박5일 일정 및 코스 추천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출처]나트랑 자유여행 4박5일 일정 및 코스 추천

베트남 나트랑 여행은 올해 처음이었다. 베트남은 아끼고 아껴뒀는데, 이것은 마치 봉인 해제의 느낌. 꽉 채워서 4박 5일을 놀고 왔는데도 또 가고 싶어지는 마성의 여행지이다. 홀딱 반한 베트남 나트랑 자유여행 4박 5일 일정표 공유! 촘촘하게 다녀온 코스도 추천해 본다.

이렇게 알차게 노는 방법, 팔로팔로미!!

1일차 : 나트랑 4박 5일 여행, 새벽 5시부터 놀기 시작

직장인의 여행은 연차를 어떻게 잘 쓰는지가 중요하다. 그래서 퇴근하고 밤늦은 새벽 1시 50분 비행기를 타고 출발, 새벽에 나트랑에 도착해서 여행을 시작했다. 새벽 그시간에도 비행기가 만석일 정도니까....나트랑이 인기는 인기네!

예전에 포스팅 한대로, 새벽 5시 25분에 나트랑에 도착하자마자 패스트트랙 써서 공항 탈출. 베트남 나트랑 자유여행 전문가라는 베나자에서 특별히 구성한 얼리모닝 투어를 신청했다. 새벽 도착에 이거 정말 너무 꿀!!

비몽사몽 정신 없는데 공항에서 픽업해주시고 필요한 곳만 쏙쏙 골라서 데려간 다음 리조트에 넣어주셔서 편하게 꽉채워 하루 잘 놀았다.

비몽사몽 우리 픽업해서 차에 태우고

아침 먹여주시고, 카페인 채워주시고

알차게 환전 하고, 마트가서 일용할 양식(맥주) 채우고

마사지 받으면서 밤샘 피로 싹 풀어주고

나트랑 맛집 콕 찍어 주셔서 야무지게 점심 한상 먹고 숙소로 GO

▼나트랑 얼리모닝투어 후기▼

2일차 : 오전 반일투어 + 네일아트

우리의 첫번째 숙소는 나트랑 보마리조트. 호캉스도 좋지만 그래도 적당히 시내 구경은 하고 싶을 떄, 반나절 투어가 딱이다. 날씨 엄청 더워서 반나절이면 녹아내리기 충분하므로 반나절만에 핵심만 콕 집어서 보면 된다.

베트남 호텔 조식은 사랑입니다.

나트랑 시내투어에서 제일 유명한 곳 + 볼거 많은 곳이 포나가르 탑. 사진 찍어도 예쁘게 나오는 유적지인데 사람이 진짜 많다. 그래도 여기가 나트랑에서 가장 볼만한 곳.

사진 잘나오는 자리도 착착 알아서 안내해 주시던 베나자 가이드님

종교 대 통합적 느낌으로 성당도 갔다가 불상도 보러갔다. 마지막 마무리는 담시장에서 쇼핑하고 점심 식사. 반일투어에 점심식사 기본메뉴(추가메뉴는 자신이 알아서 시켜야 한다는거)

여긴 가게가 예뻤던 점심식당. 추가 메뉴를 이것저것 많이 시켰더랬다.

2일차의 하이라이트는 아무래도 네일아트!! 오늘도 네일도 예쁘다는 망고네일&스파에 갔다. 화사한 인테리어가 기분을 한층 더 밝게 만들어 준다. 네일과 패디 두개를 다 했는데, 손과 발에 직원들이 3~4명이 호다닥 몰려와서 진짜 빛의 속도로 작품을 만들어낸다.

이렇게 황송하게요!!

동남아 치고 가격이 싸지 않다고 하는 분들과, 동남아 네일 빨리 떨어진다고 불평하시는 분들! 동남아 가격으로 싸기만 한데 가서 하면 빨리 떨어지는거다. 한국에서 네일 샵 오래하신 사장님께 하드트레이닝이라도 받은건지, 다들 솜씨가 어마어마. 코끼리 한마리 그리는건 일도 아니다.

여기는 진짜 이제 좀 알아서 떨어지면 좋겠다 싶은 순간까지 네일 진짜 안떨어진다. 심지어 나 네일 받고 다이빙도 했는데 멀쩡하고, 코끼리 친구와 유럽까지 다녀왔는데도 멀쩡했다.

순식간에 호다닥 그려주시고 바짝바짝 구워주시는 네일!

게다가 망고네일&스파는 네일 끝나고 바로 마사지 가능!! 시간 쪼개 놀고 있는 나에게는 이렇게 좋은 옵션이 또 없다.

그리고 근처에 있는 최고 맛집 짜오마오 찾아가서 한상 제대로 먹고, 숙소에서 쉬면 하루 끄읕!

3일차 : 호핑투어 놓치지 마세요!

3일차의 하이라이트는 호핑투어였다. 그래도 동남아 왔으면 바닷물에 함 들어가 줘야하고. 이동네 물속은 어떤가 다이빙도 해줘야하니까. 호핑투어 나가서 펀다이빙 추가로 해서 잘 놀고 왔다.

가족여행 오신 분들이 많았는데 어른부터 애들까지 다 재미있게 놀 수 있는 투어.

호핑 투어가 끝나면 베나자 스토어에 와서 샤워를 한다. 호텔을 옮기는 날이기 때문!! 대망의 빈펄리조트 들어가는 날이다. 베나자 스토어에서는 샤워도 할 수 있고, 위층에 있는 베나자 풋스파에서 발마사지도 받을 수 있다. 호핑 투어 끝나고 어디서 씻을지 걱정하시는 분들, 걱정 끝!

밤 늦은 비행기로 귀국하는 분들이 많은데 걱정 없이 놀 수 있는것이 베나자 스토어의 강점.

4일차 : 빈펄리조트 & 빈원더스 뽀개기

빈펄리조트가 그리 좋다고 말만 들었는데 드디어 입성. 풀빌라를 예약했는데 심지어 룸 업그레이드까지 해주셔서 궁전같은 숙소에서 1,2층을 뛰어다니며 놀았다.

나트랑 여행에 빈펄리조트를 준비했다면, 그날은 체크인 0순위로 하고 체크아웃 제일 끝으로 하고 제대로 놀아줘야 본전이라는거! 조식 2시간 먹어야 하는거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