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트랑 해산물 맛집 싱싱한 해산물이 예술이었던 라이 씨푸드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출처]나트랑 해산물 맛집 싱싱한 해산물이 예술이었던 라이 씨푸드

얼마 전 가족들과 나트랑 여행을 다녀왔는데 다소 입맛이 까탈스러운 우리 가족의 입맛을 모두 만족시켜준 곳이라 한번 소개해드리고 싶더라고요. 오픈한지 얼마 안된 곳이라 이용 후기가 많은 편이 아니라서 우리 가족이 인정한 나트랑 해산물 맛집 후기를 제가 한번 남겨보도록 할게요.

이곳은 나트랑 해산물 맛집으로 인정할만한 라이 씨푸드라는곳인데요. 최대 규모를 자랑하고 있는 해산물 식당이라 우리 가족처럼 육류보단 해산물파이신분들에게 소개해드리고 싶은 곳이랍니다.

나트랑 라이 씨푸드는 시내 여행자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변에 콩카페1호점/세일링클럽/디셈버호텔/빈펄비치프론트콘도 등에 숙소와 유명 명소들이 많아요. 그래서 방문하실 분들은 근처에 숙소를 잡아 여행자 거리도 거닐면서 맛있는 해산물 요리를 늦게까지 여유롭게 즐겨보세요!

영업시간은 점심 12시부터 밤 10시까지로 마지막 주문은 밤 9시라고 해요! 우리 가족은 8시쯤 방문해서 가게 문을 닫을 때까지 여유롭게 해산물 요리를 즐기다 나왔어요.

매장 밖에 메뉴판이 있어서 미리 어떤 음식을 주문할 건지 보고 들어갔어요. 결정장애 가족들이라 안에서 계속 고민하는 것보단 밖에서 미리 생각하고 바로 주문하는 게 맞겠더라고요.

나트랑 내 최대규모의 해산물 식당이라고 하더니! 매장 안으로 들어가는 입구에 대왕 수족관이 있더라고요. 수족관 물도 깨끗해 보였고 우리 입으로 들어갈 싱싱한 해산물들의 모습을 구경할 수 있었어요.

아이스박스 안에는 잔잔한 얼음 위에서 대기하고 있는 맥주와 탄산음료들이 가득했어요. 덕분에 주문하자마자 시원한 음료로 더위를 물리칠 수 있었어요.

나트랑 맛집은 100% 오픈형 주방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1층 입구에는 냉동이 아닌 싱싱하게 살아있는 해산물들이 조리되어 나오는 오픈형 주방이 있고 2~3층에 식사하는 공간이 넓게 마련되어 있어요.

지나가는 길에 언뜻 본 풍경이었는데 이렇게 오픈형 주방으로 되어있으니 안심하고 먹어도 되겠단 생각이 들더라고요.

참고로 1층에서 결제가 이루어지는데 베나자 제휴업체다보니 VIP카드를 영수증 발행전에 제시하면 10%할인받은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어요! 그리고 현금과 카드 모두 결제가 가능하니 참고하셔서 가성비있게 즐겨보셨으면 좋겠네요.

오픈 주방을 잠깐 구경하고 난 뒤 2층에 있는 식사 자리로 몸을 옮겼어요. 2~3층은 에어컨이 완비된 실내 테이블이 곳곳에 마련되어 있고요. 추후에는 건물 뒷편에 단독룸과 작은 정원이 마련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나트랑 해산물 맛집 라이씨푸드에서만 즐길 수 있는 메뉴들이 차례차례 등장했어요.

4인 가족이라 메뉴를 다양하게 시킨 것도 있지만 메뉴판을 보니 안 먹고 가면 후회할 음식들이 많이 보이더라고요. 그러다 보니 상 하나를 꽉 채울 만큼의 메뉴들이 나와버렸죠.

보기만 해도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비주얼의 음식들! 플레이팅도 깔끔하니 먹기 좋게 나오더라고요. 함께 곁들여 먹기 좋은 소스와 사이드메뉴가 같이 나와서 더 푸짐한 식사를 즐길 수 있었답니다.

나트랑 라이 씨푸드에서 맛있게 먹었던 메뉴 중 하나! 바로 새우구이인데요. 꼬치에 꽂혀있으니 들고 먹기 좋았고요. 특히 머리 부분이 제일 맛있는데 바삭하게 잘 구워져서 얼마나 꼬숩던지요.

접시에 새우구이와 소스에 버무려진 싱싱한 샐러드 그리고 곁들여 먹기 좋은 메뉴들로 푸짐하게 식사하니 해산물을 좋아하는 우리 가족들이 인정할 수밖에 없는 나트랑 맛집이었어요. 실제로 구글 평점도 좋던데 가격 대비 맛. 청결 부분에서 만족스러웠던 곳이에요.

단품 메뉴로 주문도 가능하지만 좀 더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음식들을 맛볼 수 있는 세트 메뉴도 있어요. 인원수에 맞춰 세트로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결정장애이신 분들도 충분히 다채로운 해산물 요리들을 맛볼 수 있을 거예요.

크랩 위 양념 소스가 한가득 버무려져 있는 요 메뉴는 살과 함께 소스에 찍어 먹는 게 제일 맛있었어요.

잊지 못할 고향의 맛! 해물라면도 함께 즐겨보았는데요. 싱싱한 해산물을 요리조리 발라 먹고 맛보는 재미도 쏠쏠하지만 얼큰한 국물 요리가 빠질 수 없잖아요. 그래서 속이 풀리는 얼큰한 국물도 한번 맛보았답니다.

나트랑 맛집은 테이블 간 간격이 넉넉하다 보니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어 좋았는데요. 추가 주문을 하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면 한국어와 영어 모두 가능한 직원분께 바로바로 여쭤볼 수 있는 점도 무척 좋았어요.

요건 기본 베트남식이라 할 수 있는 볶음밥! 한국인은 밥심이라는 말이 있잖아요. 그래서 나트랑 해산물 맛집에서 유명한 파인애플 볶음밥도 한번 주문해보았어요.

기본 베트남식 음식부터 싱싱한 라이브 해산물을 통해 만든 치즈 랍스터/새우 소금구이/크랩/다금바리찜 등 고급식 요리들까지 한 자리에서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곳이었어요. 때문에 우리 가족이 인정한 나트랑 해산물 맛집으로 등극할 수 있었죠.

해산물 요리에서 빠질 수 없는 시원한 생맥주도 한잔 곁들여봤어요. 숙소가 근처라 맘 편하게 먹다 들어갈 수 있겠더라고요.

우리 가족이 방문한 나트랑 라이 씨푸드는 접근성이 좋은 여행자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니 해산물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방문하셔서 싱싱한 메뉴들을 즐기다 가셨으면 좋겠어요.

금액대도 다른 나트랑 씨푸드 식당과 비슷한 수준으로 합리적이고 즐길 요리들이 참 많다는 것도 이곳에 매력인 것 같아요. 오늘 소개해드린 곳 말고도 다양한 나트랑 맛집이 궁금하시다면 베나자 카페에서 더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시길 바랄게요!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