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pang-320-50.jpg

나트랑 여행 코스 일정 가볼만한 곳 공유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출처]나트랑 여행 코스 일정 가볼만한 곳 공유

나트랑 여행

나트랑은 베트남 남부에 위치한 곳이에요. 다낭과 호치민의 중간에 있는 곳이죠. 그래서 일년 내내 여름 날씨를 보이는 곳이랍니다. 나트랑은 베트남 사람들한테도 인기가 많은 관광도시고 한국 분들에겐 휴양지로 유명한 곳입니다. 해안가 근처에 있는 도시다 보니 바다에서 물놀이 호핑투어를 하기 좋고 해안가를 중심으로 레스토랑과 카페가 잘 되어 있거든요. 그래서 골프 여행을 가는 분들이 나트랑을 가는 이유가 골프와 휴가를 같이 즐길 수 있기 때문이죠.

나트랑 기본 정보

깜란 공항에서 시내로 갈때는 거리가 약 35km 정도 됩니다. 보통 캐리어도 있고 여행 가방 있다 보니까 버스를 타기 보다는 택시를 타는 것을 추천드려요. 돈을 좀 아끼기보다는 체력을 비축하는 게 훨씬 낫다고 봐요. 택시를 탈 때는 그랩 택시를 이용하는 게 좋습니다. 카카오 택시처럼 호출 전에 요금이 나오기 때문에 바가지요금도 없어요. 한국에서 미리 그랩 택시를 검색해서 앱을 설치해 두는 게 좋습니다. 그리고 데이터가 없는 분들은 공항에서 구매하면 됩니다. 대리점들이 많거든요. 1만 원 정도면 구매할 수 있어요.

나트랑 여행 스케줄에 아래 5곳을 추천해요

빈펄랜드

여긴 나트랑에서 빠질 수 없는 유명진 관광지입니다. 나트랑이 유명한 이유는 바로 빈펄 랜드라고도 할 수 있죠. 골프장, 리조트, 놀이공원, 워터파크, 동물원, 쇼핑몰이 다 같이 있는 하나의 테마파크입니다, 이곳은 혼째섬에 위치해 있는데. 섬으로 이동할 때는 스피트 보트를 타고 가거나 케이블카를 타고 넘어가는 방법이 있습니다. 케이블카 타는 것도 재밌어요

-주소 : City, Dao, Nha Trang - Hòn Tre, Nha Trang, Khánh Hòa 650000 베트남

-영업시간 : 월 ~ 목 08:30 ~ 21:00

-금 ~ 일 08:30 ~ 22:00

포나가르 참사원 Ponagar Cham Tower

이 상황은 참파 왕국의 사원으로 건립된 곳입니다. 그리고 참파 왕국의 사원 중 가장 오래된 사원으로 뽑히는 곳이죠. 오래된 역사의 건물들을 살펴보는 것도 좋고, 사원이 언덕 위에 위치한 탓에 마을과 바다를 한눈에 바라보는 뷰가 참 멋진 곳이에요. 이곳도 나트랑 여행을 오면 한 번쯤가 볼 만한 곳입니다.

-관람시간 : 06:00~18:00

-여긴 시내에서 그랩 택시를 타고 가는 것이 편리합니다.

롱선사 Chùa Long Sơn

이곳은 베트남 중남부에서 가장 유명한 불교 사원입니다. 나트랑 시내에서 가까워요. 입장료도 없고요. 세계에서 가장 큰 부처님 동상을 보유한 곳으로 유명합니다. 계단이 좀 많아서 걷기 힘들 수 있지만 언덕 꼭대기에 나트랑 시내를 한눈에 바라볼 수 있고 야경을 바라보기에도 정말 멋진 곳이에요.

-관람시간 : 오전 8시~오후 5시

-입장료 : 무료

덤시장

덤 시장은 나트랑 최대 규모의 재래시장인데 쇼핑하기 정말 좋은 곳입니다. 베트남 전통의상 등의 기념품과 열대 과일 등의 현지 식재료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곳이에요. 큰 쇼핑몰처럼 쾌적한 환경은 아니더라도 베트남 현지 느낌이 물씬 나는 곳이고, 구경할 거리가 많아서 재밌는 곳이에요. 아이들을 위한 장난감 코너도 있어요. 다낭에 있는 한 시장에 비해서 규모는 작은 편이지만 아기자기한 게 구경할 거리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꼭 뭘 산다기보다는 더위를 피해서 구경한다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아요.

-영업시간 : 오전 5:00~오후 6:30

머드온천

피로를 풀러가는 탑바 온천. 나트랑에서 깔끔한 시설로 되어 있는 곳이에요. 이곳에 가면 잘 가꾸어진 정원에서모두 온천을 즐길 수 있습니다. 깔끔한 인테리어와 야외 정원을 갖춘 모습이 마음에 들었고, 무엇보다도 피부에 좋다고 알려진 머드 목욕을 즐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미네랄 머드 온천탕, 미네랄 워터탕, 수영장 등 다양한 시설들이 있었어요. 미네랄 머드 목욕 입장권을 구매하면 세 가지 시설을 모두 이용할 수 있었답니다. 그리고 저는 개인 공간이 마련된 프라이빗 탕도 이용해 보았습니다.

-영업시간 : 07:30 - 17:00

-한국어 가격표 있음

-개인 수영복 가져가면 좋아요

이렇게 오늘은 저의 경험을 바탕으로 나트랑 여행을 하면서 가볼 만한 장소를 공유했는데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