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나트랑 시내 마사지 가볍고 개운한 스파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출처]베트남 나트랑 시내 마사지 가볍고 개운한 스파

베트남 나트랑은 괜찮은 나트랑 마사지 샵이 참 많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이번 나트랑 여행하는 동안 마음에 들었던 두 곳을 간단하게 정리해 봤는데요. 나트랑 마사지 비교도 같이해 보았으니 방문 예정인 분들께서 참고하기 좋을 듯해요.

나트랑 망고스파&네일

지금 보여드리는 곳은 '망고스파 & 네일'이라는 곳이에요. 베나자에서 알게 되어 쭉 관심이 갔었는데요. 마사지와 네일을 한 곳에서 동시에 받을 수 있어 현지인도 많이 찾는다는 말이 많더라고요. 입구에 사인이 붙어 있는 걸로 보아 유명인도 방문하는 듯했어요.

베나자 제휴 업체로 회원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항상 진행하는데요. 여러분도 베나자에서 이벤트 내용 확인해 보고 받을 수 있는 혜택 모두 챙기면 좋을 것 같아요. 합리적인 나트랑 마사지 가격으로 네일까지 한 번에 받으니 매우 뿌듯하더라고요.

본격적인 나트랑 시내 마사지 받기 전에 간단한 설문도 했었어요. 집중적으로 마사지 받고 싶은 부위에 따로 체크도 할 수 있었고요. 마사지가 모두 끝난 후에도 만족도 조사를 해서 고객의 건의 사항을 적극적으로 반영하는 듯하더라고요.

마사지 받기 전에 직원분께서 가운도 하나 제공해 주셨어요. 입고 온 옷 대신 새로 받은 가운으로 갈아입으면 되는데요. 가운이 아주 부드럽고 포근해서 착용감이 매우 우수하더라고요. 그뿐만 아니라 침대도 새 수건이 깔려 있어 위생적이었어요.

침대에는 총 4개의 카드가 놓여 있었는데요. 자세히 살펴보니 한국어가 쓰여 있더라고요. '추워요'와 '더 약하게' 등 마사지 받을 때 필요한 말이었는데요. 외국인 직원분과 편리하게 의사소통할 수 있어서 매우 센스 있다고 느껴지더라고요.

마사지 받은 후에는 화장실에 들러 샤워도 개운하게 할 수 있었답니다. 마사지 후 몸에 남은 아로마 오일을 깨끗이 씻으니 참 개운하더라고요. 샤워 후에도 향긋한 아로마 오일 향기가 은은하게 남아 있는 듯해서 종일 힐링 되었던 것 같아요.

저는 네일도 함께 예약했기 때문에 마사지가 끝난 후 바로 아래로 내려가 보았답니다. 이미 네일을 받고 있는 다른 손님도 있더라고요. 창문 너머로 보이는 깔끔한 인테리어에 들어가기 전부터 가슴이 설렜던 기억이 나네요.

화사한 조명과 귀엽고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에 단번에 시선을 빼앗겼고요. 에어컨도 빵빵하게 틀어져 있어서 매우 쾌적했답니다. 손뿐만 아니라 발까지 관리받을 수 있어서 다양하게 망고스파 & 네일을 경험할 수 있겠더라고요.

나트랑 여행에서 완성한 저의 새로운 네일도 완전히 대만족이었어요. 나트랑 시내 마사지도 시원하게 받고 반짝거리는 네일까지 받고 나니 매우 뿌듯하더라고요. 네일은 유지력도 좋고 편안해서 다음에 꼭 재방문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나트랑 스파 예약은 아래 카카오톡에서 한국어로 편하게 가능합니다!

나트랑 베나자풋스파

이어서 보여드릴 또 다른 나트랑 마사지 샵은 '베나자 풋스파'예요. 나트랑 시내 마사지 샵으로 접근성도 매우 뛰어난 편이었고요. 아까 보여드린 망고스파 & 네일에서도 그리 멀지 않은 거리랍니다. 같은 건물 1층에는 베나자 스토어도 운영 중이었어요.

베나자 풋스파는 화사하고 밝은 망고스파 & 네일과 다르게 좀 더 어둡고 아늑한 분위기였어요. 암막 커튼과 은은한 조명으로 낮인데도 밤 같은 편안한 느낌을 주더라고요. 로비에서부터 아로마 오일 향기가 느껴져서 마음이 차분해지는 듯했어요.

마찬가지로 나트랑 시내 마사지 받기 전에 간단한 설문을 작성했고요. 웰컴 티와 간식까지 내어 주셔서 여유롭게 메뉴판도 살펴보고 설문을 마칠 수 있었어요. 당연히 모두 한국어로 되어 있어 읽는 데 어렵지 않았답니다. 메뉴판도 구성이 좋아서 남녀노소 누구나 이용하기 괜찮아 보였어요.

먼저 족욕과 발 마사지부터 진행하게 되었는데요. 편안히 누울 수 있는 소파가 미리 세팅되어 있더라고요. 수건도 모두 새것으로 넉넉하게 갖춰져 있었고요. 족욕할 때 사용한 물에서는 좋은 향기가 나서 그냥 수돗물은 아니구나 싶더라고요.

족욕과 간단한 발 마사지가 끝난 후에는 직원분께서 물기도 직접 닦아 주신답니다. 경력이 오래된 직원분인지 매우 자연스럽더라고요. 남아 있는 물기 하나까지 꼼꼼하게 닦아주셔서 매우 개운했어요.

자리마다 칸막이가 세워져 있어서 얼마든지 프라이빗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었고요. 일행끼리 방문해도 칸막이가 있기 때문에 마사지 받는 순간만큼은 오로지 내 시간이라는 생각도 들었어요. 나트랑 여행 중 편하게 휴식하고 싶다면 꼭 들러 봐야 하는 곳 같았네요.

낮에 방문해도 편안하게 숙면할 수 있을 만한 분위기였답니다. 로비에서 보았던 것처럼 전체적으로 어둡고 조명이 은은해서 조용하게 푹 쉬다 나올 수 있었거든요. 시원한 에어컨에 편안한 소파까지 바쁜 일정으로 쌓였던 피로가 사르르 녹는 듯했어요.

나트랑 시내 마사지가 끝난 후에는 파우더 룸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었답니다. 수건과 드라이기 그리고 물티슈 등 웬만한 건 모두 갖춰져 있어서 아주 편리했고요. 파우더 룸에서 새롭게 단장하고 나오니 무척이나 개운하고 가벼운 느낌을 받았어요.

들어가는 길에 보았던 베나자 스토어도 한 번 들러 보았답니다. 베나자 스토어는 마찬가지로 베나자에서 운영하는 곳이었는데요. 간단히 쇼핑도 즐기고 회원을 대상으로 한 서비스도 제공 받을 수 있으니 여러분도 들러 보시길 바랄게요.

이렇게 오늘은 제가 이번 나트랑 여행하는 동안 마음에 들었던 두 곳을 간단하게 정리해 봤는데요. 베나자에서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해 볼 수 있으니 여러분도 한번 참고해 보세요. 베나자에서 제공하는 혜택도 놓치지 않길 바랄게요.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