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pang-320-50.jpg

4박 5일 해외여행 추천 9월 10월 나트랑 리뷰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출처]4박 5일 해외여행 추천 9월 10월 나트랑 리뷰

직장인분들 보통 2~3일 정도 휴가 써서 주말 포함 4박 5일 해외여행 추천지로 가는 분들이 가장 많은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짧은 기간은 물가도 저렴하고 먹거리 볼거리가 다양한 나트랑이 정말 괜찮았어요! 이번에 다녀온 나트랑 여행에 대해 이야기 해볼게요.

1. 머드온천

정말 좋았던 곳 중 하나가 혼땀섬에 있는 머드 온천이었어요. 혼땀섬까지는 보트를 타고 이동을 하구요. 머드 온천으로 유명한 곳인데다가 예전부터 머드물에 몸을 담가보고싶었던 저에게는 정말 기대되는 곳이었죠.*

개인 락커를 배정 받고 그곳에서 수영복으로 환복 후 머드탕으로 향했어요. 사람이 엄청 많긴 했는데 새로운 사람이 올때마다 머드를 새로 받을 수 있게 되어 있어서 위생적으로도 믿음이 갔어요.

뜨끈한 머드탕에 누워서 하는 온천욕이라~ 태어나서 처음해보는거라 새롭고 신기했어요. 그리고 머드가 어찌나 부드러운지 피부까지 매끈해진게 느껴졌어요.

여행을 계획하면서 나트랑 도깨비 카페에서 정보를 정말 많이 얻었어요. 실제 여행객들의 생생한 후기뿐 아니라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이 있어서 여행하는 내내 도움을 많이 받았답니다.

뜨끈하고 부드러운 머드탕에서 반신욕을 하고 나니 온몸이 개운해지는 듯 했어요. 탕 바로 옆에 샤워할 수 있도록 호스가 있어서 씻고 수영장으로 가봤어요. 9월 해외여행으로 대만족했죠.

어린이 풀장과 성인용 풀장이 나누어져있어서 다들 안전하게 물놀이를 할 수 있었어요. 수영장에서 바다가 바로 보여 뷰도 좋았구요. 한 곳에서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었던 머드 온천이었어요.

2. 맛집 : 해산물

4박 5일 해외여행 추천드리는 이유 중 하나는 다양한 해산물을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이유인데요, 제가 가본 해산물 전문점 중에 가장 괜찮았던 JJ씨푸드를 소개해드릴게요.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은 신상 식당이라서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깨끗한 느낌이었어요. 시내 중심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여행 코스 중간 중간 어디에 방문해도 동선이 그다지 꼬일것 같지 않아요.

한국에서는 비싸서 쉽게 맛보지 못하는 랍스터를 먼저 주문했어요. 살이 어찌나 통통하고 달큰하던지 한국 오기 전 한번 더 방문 했어요.

다양한 해산물 요리들이 많고 그 외에도 베트남 현지 음식 메뉴가 많아서 원하는대로 골라먹는 재미도 있었어요.

한국어 메뉴판도 있고 메뉴판에는 사진도 같이 첨부되어 있어서 주문하는데 전혀 어렵지 않았어요. 나트랑 시내 콩카페 1호점 사거리와 버고 호텔에서 걸어서 1분밖에 걸리지 않아 쉽게 찾을 수 있을거에요.

나트랑 도깨비 회원인 경우 회원 등급과 상관없이 10% 할인된 금액에 식사할 수 있었어요. 영업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23시 30분까지이니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3. 관광

4박 5일 해외여행 추천 드리면 유명한 관광지도 한번 들러줘야죠~? 독특한 건축 양식이 인상 깊었던 포나가르사원을 갔어요. 머드온천과 거리가 가깝기 때문에 같은 날 여행 코스로 넣으시면 좋을 것 같아요.

8~13세기에 지어진 고대 참파 왕국의 유적지인 포나가르 사원은 인도의 영향을 받은 힌두고 사원이에요. 사원 입장 복장에 대해 따로 제한은 없지만 사원 내 건물에 들어갈때는 민소매와 반바지, 치마 등은 착용할 수 없답니다.

사원 구역에 들어서면 네개의 붉은 벽돌 탑이 보여요. 포나가르 사원은 화려한 색감을 사용한 건축물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눈길을 사로잡는 독특한 매력이 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10월 해외여행은 더운 날씨였는데 곳곳에 나무 그늘이 많아서 사원 곳곳을 구경하는데 많이 덥지는 않았어요. 중간 중간에 조각상 같은 구경거리들이 많아서 지루하지 않게 구경할 수 있었어요.

좀 더 걷다보니 공연을 하는 모습도 볼 수 있었어요. 포나가르 사원의 건축물도 멋있지만 계단을 따라 쭉 오르다보면 나트랑 시내 전경을 훤히 내려다볼 수 있는데요. 그것 또한 장관이더라구요.

건물 내부를 둘러보고 싶은데 복장이 어긋난다면 옷을 대여해주는 곳도 있으니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4. 마사지

나트랑 4박 5일 해외여행을 하면서 매일 꼭 빠지지 않고 방문한 곳이 있어요. 바로 제이스파라는 마사지 전문샵이에요.

이 곳도 도깨비 카페에서 추천받아 예약했던 곳인데 역시 유명하고 인기가 있는 곳들은 다 이유가 있는 것 같아요. 직원분들도 모두 친절하고 인테리어가 깔끔했어요.

기본적인 발마사지부터 아로마, 핫스톤 마사지, 임산부 마사지까지 프로그램이 다양해서 매일 바꿔가며 받아보는 재미도 있더라구요.

어떤 마사지를 선택해도 가장 먼저 따뜻한 물에 족욕부터 해주셨어요. 한국이라면 이렇게 풀코스로 진행하는데 두배가 넘는 비용이 들었을건데 저렴하면서도 너무 만족스럽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었어요.

제이스파에도 카페 회원 혜택을 많이 받을 수 있었어요. 회원 등급과 무관하게 20% 할인이 가능했고 그 외에도 해피아워 30% 할인, 재방문시 30%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있어요.

위치 또한 너무 찾기 쉬워서 처음 가는 분들도 한번에 발견하실거에요. 9월 해외여행으로 우기여서 비가 올 수도 있는데 낮에는 이렇게 마사지나 에어컨 있는 맛집에서 쉬는게 너무 좋더라구요. 혹은 수영장에서 수영도 좋았어요.

5. 액티비티 : 호핑투어

마지막으로 일정 중에서 꼭 추천 드리는 것은 바로 호핑투어 입니다. 머스 온천과 마찬가지로 처음해 본 경험인데 알찬 시간을 너무 재미있게 보내다 왔어요.

저는 도깨비 카페에서 럭셔리 호핑투어를 신청해서 참여했는데요. 한국인 손님만 이용하는 투어라 한국 가이드분이 안내를 해주셨어요.

스노쿨링, 선상 낚시를 즐길 수 있는 호핑투어는 초보자라도 문제없이 누구든 안전하게 물놀이 할 수 있도록 가이드 분들이 잘 지도해주셨어요.

직접 물고기를 낚아보는 새로운 경험도 해보고 관광객들 다같이 어울려 노는게 너무 재밌었어요. 10월 해외여행 추천드려요.

잡은 해산물들을 넣고 끓인 라면은 정말 꿀맛이었어요. 배위에서 바로 끓여먹는 라면의 맛, 꽤 오랫동안 기억에 남아있을 것 같아요. 라면 외에도 망고와 간단한 간식거리를 함께 준비해주셨어요.

배 안에서 간단한 맥주와 음료 등 간식거리를 구입할 수 있어서 편했어요. 함께 호핑투어에 참여했던 다른 한국인 관광객분들도 대만족이라며 좋아하시더라구요.

제 글이 나트랑 여행을 준비하는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어렵게 시간내서 가는 4박 5일 해외여행 추천지인데 모두 행복하고 즐거운 기억만 안고 오시길 바랄게요!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