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pang-320-50.jpg

베트남 나트랑 리조트 빈펄섬 빈펄리조트앤스파 나트랑베이 빈원더스 구 빈펄랜드 후기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출처]베트남 나트랑 리조트 빈펄섬 빈펄리조트앤스파 나트랑베이 빈원더스 구 빈펄랜드 후기

동남아 휴양지 베트남 나트랑은 차세다 다낭이라고 불릴 만큼 한국인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여행지입니다. 하루에도 10여편이 넘는 직항편이 나트랑으로 향하고 있고, 나트랑의 인기 리조트에서는 베트남어 만큼이나 한국어를 쉽게 들을 수 있습니다.

비교적 가까운 비행 거리, 1년 내내 따스한 기후와 아름다운 해변, 그리고 가성비 좋은 리조트가 많은 등 인기 휴양지가 갖춰야 할 것들을 모두 갖고 있다보니 인기가 많을 수 밖에 없다는 것이 새삼 이해가 됩니다.

베트남 나트랑 빈펄리조트 소개

베트남 나트랑 빈펄리조트

오늘은 지난 번 직접 숙박하고 온 베트남 나트랑 인기 리조트 빈펄리조트에 대해 소개를 해보려고 합니다. 빈펄리조트는 나트랑 육지가 아닌 혼째섬에 위치한 복합 리조트에요. 여행객들은 보통 빈펄섬이라고 부르는 곳입니다.

빈펄섬에 있는 빈펄 리조트는 1개 이름의 숙박 시설이 있는 건 아니에요. 풀빌라 타입, 리조트 타입 등 숙박 형태에 따라 '빈펄 리조트 나트랑', '빈펄 시링크 나트랑', '빈펄리조트앤스파 나트랑베이', '빈펄 럭셔리 나트랑', '빈펄 골프링크 나트랑'까지 총 5개의 빈펄 브랜드가 있습니다. (뒷쪽으로 갈 수록 1박 요금이 비싸집니다)

저는 이 중에서 대형 야외 수영장과 프라이빗 비치 전망이 매력적인 빈펄리조트앤스파 나트랑베이에서 숙박을 했습니다.

나트랑 빈펄리조트가 다른 리조트와 가장 큰 차이점이라면 바로 섬에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육지 선착장에서 배를 타고, 빈펄섬으로 들어가야 합니다. 어찌보면 무척 번거로운 일이지만, 섬에 있는 리조트라 일단 바다가 더 아름답습니다. 그리고, 섬에 '빈원더스'라고 하는 대규모 테마파크를 비롯해서 골프장과 동물원까지 있어서 휴식과 레저를 동시에 즐길 수 있어요.

* 과거에는 케이블카를 타고 빈펄섬으로 들어갈 수 있었는데, 현재 케이블카는 운행을 하고 있지 않습니다 *

배 오래 타는 것에 대해 멀미 때문에 두려워 하실 수도 있는데요. 선착장에서 10분이면 빈펄섬에 도착을 하기 때문에 걱정을 안하셔도 되고요. 수하물도 직원들이 다 운반을 해줍니다. 섬에 도착을 하면 각 브랜드의 리조트 로비까지 운행하는 셔틀을 타고 가면 됩니다.

나트랑 빈펄리조트앤스파 나트랑베이

빈펄리조트앤스파 나트랑 베이에 체크인을 했습니다. 객실 타입은 디럭스 오션뷰 룸. 킹베드룸과 트윈 베드룸으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대학 동창과 함께 여행을 갔는데요. 예약을 모르고 킹침대 룸으로 해서 남자 둘이서 사이좋게 침대 쉐어해서 잤답니다 ㅋ

객실 디자인은 여느 빈펄리조트와 마찬가지로 앤틱함과 현대적이 혼재된 스타일. 바다가 내려다 보이는 휴양지 리조트라 이런 스타일이 잘 어울리더라고요.

욕실. 현대적이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디자인이 되어 있었어요. 샤워부스가 있고, 별도로 넓은 욕조도 갖추어져 있었습니다.

욕조에서 오션뷰가 내려다 보이는 건 좋은데, 친구나 가족과 함께 사용한다면 욕실이 이렇게 훤히 비춰지면 난감하겠죠? 처음에 통창으로 침실과 욕실이 개방되어 있어서 좀 놀랐는데요. 블라인드 있답니다.

요렇게 욕실 사용할 때는 블라인드 내리면 되니까 문제 없어요.

빈펄 나트랑베이 리조트에서 가장 좋았던 점. 저는 침실 발코니에서 내려다 보는 오션뷰 전망을 꼽고 싶어요. 섬이라 육지의 바다보다 색깔이 훨씬 더 예뻤고요. 오션뷰가 멀리 보이는 말만 오션뷰가 아니라 바로 코 앞으로 시원하게 보이는 레알 오션뷰였다는 점. 바다 뒤로는 구 빈펄랜드, 현재 공식 명칭 '빈원더스' 테마파크도 보였답니다.

빈펄리조트앤스파 나트랑베이는 어린 자녀가 있는 가족여행객에게 특히 더 추천하고 싶었는데요. 그 이유는 대규모의 야외 수영장 때문입니다.규모가 엄청나게 커서 아이들과 튜브 띄어놓고서 하루 종일 놀기 좋겠더군요.

저녁 무렵이랑 다음 날 조식 먹고 와서 좀 놀았는데요. 사이즈도 큰데, 이용하는 사람도 많지 않더라고요. 함께 나트랑 여행 온 친구는 다음 번에 두 딸과 아내 데리고 나트랑 다시 오면 1순위 리조트라고 하네요.

수영장 아래로 내려오면 프라이빗 비치도 있어요. 일단 물이 얕고, 파도가 세지 않습니다. 게다가 물도 굉장히 깨끗해서 물 안이 훤히 들여다 보이더라고요. 아이들과 해수욕 즐기기에도 최고의 바다였어요.

나트랑 빈원더스(빈펄랜드)

나트랑 빈펄섬에는 '베트남의 디즈니랜드'라 불리는 빈원더스 테마파크가 있습니다. 과거에는 '빈펄랜드'라는 이름으로 불렸는데요. 이 곳은 나트랑을 대표하는 관광명소에요. 비단, 빈펄리조트 투숙객 뿐만 아니라 다른 리조트에서 숙박하는 여행객들도 이 테마공원을 찾기 위해서 배를 타고 섬으로 여행을 오기도 합니다.

나트랑 빈펄에서 숙박을 하는 경우 빈원더스 테마공원과 모든 식사가 포함된 풀보드 조건으로 예약을 할 수 있는데요. 그럼, 훨씬 더 가성비 있는 여행이 가능합니다.

나트랑 자유여행 카페 '나트랑 도깨비'에서 현재 빈펄 나트랑베이 프로모션 중이에요. 3베드룸 풀빌라와 빈원더스 입장권, 모든 식사가 포함된 패키지를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또, 빈펄 나트랑베이, 빈펄 디스커버리 나트랑의 모든 객실도 15% 할인 중!

기타 인기 있는 베트남 나트랑 리조트도 다양한 할인 이벤트와 예약 시 특전이 있으니까 여행 앞두고 있다면 확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베트남 나트랑 리조트 특가 할인 확인하러 가기

빈원더스 나트랑에서 친구와 오랜만에 동심으로 돌아가 재미나게 놀았습니다. 롤러코스터, 바이킹과 같은 짜릿한 기구를 비롯해서, 어린 아이들도 즐길 수 있는 회전목마나 미로찾기 등의 어트랙션 등 다양한 기기가 갖추어져 있었습니다. 아이들과 베트남 여행온다면 데리고 오면 아주 좋아하겠죠?

이 날 제 일일 아이가 되어 재미나게 놀아준 친구 ㅋ 오랜만에 해외로 콧바람 쐬러 와서 좋았다고 하네요.

나트랑 빈원더스 꿀잼 어트랙션 알파인 코스터. 다른 어트랙션 보다 좀 줄이 길었지만, 이건 기다려서 탈 만한 기기니까, 가셨다면 꼭 타보세요.

나트랑 빈펄랜드에는 놀이공원 뿐만 아니라 대규모의 워터파크도 있었습니다. 푸꾸옥 빈펄랜드랑 같은 시스템이에요. 워터파크에 탈 것도 많아서, 물 좋아하는 분들은 여기서 반나절 보내고, 나머지 반나절은 놀이공원에서 놀면 될 것 같아요.

그 외에 수족관과 동물원까지 있는 곳이라 하루 풀데이로 잡고 가시는 것 추천하고요. 빈펄리조트에서 숙박한다면 하루는 빈원더스, 하루는 리조트에서 호캉스 보내야 하니까 최소 2박 이상 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베트남 나트랑의 인기 리조트로, 빈펄섬에 있는 '빈펄리조트 앤스파 나트랑베이 리조트'에서 휴가 보냈던 후기 적어봤습니다. 나트랑으로 여행하시는 분들에게 도움 되었기를 바라면서, 저는 다음 번에 또 유용한 베트남 여행 이야기로 돌아올게요.

▼위 글과 같이 보면 좋아요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