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트랑 맛집 리스트 라냐 그리고 라이 씨푸드 식당 방문후기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출처]나트랑 맛집 리스트 라냐 그리고 라이 씨푸드 식당 방문후기

휴양을 가게 되면 음식점을 어디로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 되실 거예요. 여행의 묘미 중 하나가 식도락을 챙기는 부분이라, 중요한 요소로 꼼꼼히 알아봤는데요. 이번에 나트랑 가정식 1곳이랑 씨푸드 식당 1곳 추천해드릴게요.

라냐 나트랑

Nhà hàng Là Nhà

저는 보통 구글지도에서 검색해보고 나트랑 맛집 리스트를 정하는데요. 맛있어 보이는 몇 곳을 저장해두기도 하고, 식사시간때 제가 있는 위치에서 가까운 곳을 중심으로 평점이나 분위기를 보고 즉흥적으로 많이 가요. 여기도 나트랑 시내를 돌아다니다가 우연히 발견한 곳인데요. 저 멀리서 부터 식당이 깔끔하고 너무 괜찮아보이는거에요. 그래서 구글 평점 확인해보니 4.9 !! 바로 가야겠다 생각했죠.

나트랑 라냐 위치

시내의 중심가에 위치하고 있었고요. 저는 JW기프트에서 쇼핑하러 갔다가 발견했답니다. cccp카페 2호점도 아주 가까웠어요. 시내에 있어서 콩카페, 버고호텔, 라운지스파, 베나자스토어 등과는 도보를 이동해서 5분에서 10분 정도 거리를 사이에 두고 있었답니다.

나트랑 라냐는 총 3개의 층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멀리서부터 눈에 띄였어요. 1,2층은 실내였고, 3층은 루프탑으로 야외공간이였어요. 무더운 햇볕이 내려쬐는 나트랑을 열심히 돌아다녔더니 너무 덥고 힘들었는데 여기 에어컨이 아주 빵빵해요 ★★★★★★

가게가 진짜 이쁘죠? 새로 생겼나보더라고요. 저희가 애매한 시간에 가서 사람은 별로 없었는데 저녁되니까 꽉 찼어요. 요즘 나트랑에서 조금만 유명한 곳들은 다 웨이팅이거나 사람이 너무 많잖아요 ㅠㅠ 공간도 좁고..

그런데 여기는 넓고 쾌적해서 아주 나이스였죠.

복층의 구조로 되어있어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4인이상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널찍한 간격을 두고 놓여있어서 공간적인 여유로움이 상당해서 더욱 편했답니다.

화장실도 커튼으로 눈에 띄기 쉽도록 해놓았고, 청결상태도 좋았던 섬세한 점이 나트랑 맛집 리스트에 넣어야 될 이유가 될 만큼 인상적이었고요.

빨간 유니폼의 요리사분들은 포스가 있으셨는데요.ㅋㅋㅋ 나중에 설명들어보니 유명 호텔 쉐프셨다고..!!! 어쩐지 엄청 맛있는 요리가 남다르다했는데~ 경력이 아주 좋으시더라고요.

나트랑 맛집 리스트의 테이블 앞에는 메뉴판이 놓여 있었기 때문에 직원분을 불러서 물어볼 필요 없이 손쉽게 메뉴를 고를 수 있었죠.

게다가 한글패치가 되어있어서 한눈에 어떤 재료인지, 구성을 파악하기 좋았는데요. 굉장히 가짓수도 많고 조리법이 특이한 요리들이 많아서 뭘 먹어야 할지 고민이 저절로 되더라고요. 뿐만 아니라 나트랑 식사의 필수 맥주부터 과일쥬스까지!

크고 깨끗한 나트랑 식당치곤 가격이 꽤 착했어요.

신난 마음에 이것저것 시켜서 맛봤는데요. 불고기는 달콤하면서도 쫀득했으며, 두부요리는 담백하니 진짜 맛있더라고요. 가운데에 고슬고슬하게 잘 지어진 밥도 찰기가 살아있어서 씹는 맛이 일품이었답니다. 근데 베트남은 밥을 항상 저렇게 많이 줘요.. 처음에는 너무 많게 느껴졌는데 나트랑 여행 3일차되니 뭐 저정도는 쉽게 클리어해졌네요 ㅎㅎ

오픈 bar에서 만들어주시는 시원한 음료와 함께 먹으니 더 꿀맛이였습니다! 여기 ★★베나자 vip 10% 할인★★되니 잊지말고 할인 꼭꼭 받으세요.

라이 씨푸드

Hải sản seafood Lai

다음으로 추천드릴 나트랑 맛집 리스트는 씨푸드 음식점이었는데요. 나트랑 여행 왔으면 해산물 꼭 먹어야하는거 아시죠? 랍스터, 새우, 굴 등등 신선하고 맛있고 게다가 한국 대비 저렴한 씨푸드 음식은 필수인데요. 여기도 후기가 좋길래 다녀왔어요. 처음에 Lai라길래 응..? 이랬는데 베트남어로 again / 다시 라는 의미래요 ㅋㅋㅋ 놀랬네 귀에 쏙쏙 박히는 네임이에요. 라이 씨푸드!

라이 씨푸드 위치

도심의 여행자거리 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콩카페 1호점과 세일링클럽, 빈펄비치 프런트 리조트와 디셈버호텔 등과 불과 도보로 5분만 이동하면 되는 거리였고요. 해변과도 인접하고 있어서 언제든 산책이나 물놀이를 떠나기 좋았답니다. 여기로 간 결정적인 이유도 에어컨ㅋㅋㅋㅋ인데요. 해산물 전문 식당 중에 에어컨 나오는 곳이 없더라고요 ㅠㅠ 해산물은 위생이 정말 중요하잖아요. 그리고 해산물 특성상 혹시나 상해서 배탈 날 상황을 피해 시원한 환경에서 먹고 싶었어요. 그렇게 구글링을 하다 찾은 나트랑 라이 씨푸드!

3층 단독 건물이고, 1층에는 야장같이 야외테이블을 놓아주시더라고요. 저희는 에어컨 나오는 2층으로 갔습니다!

실내는 깔끔한 인테리어 구조도 되어있었고, 청결이 유지되고 있었고요. 미리 젓가락과 접시, 유리잔등이 세팅이 되어있어서 번거로움이 없었죠.

주문을 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휘황찬란한 한 상이 차려지게 되었어요. 살이 통통하게 오른 큰 새우 쫄깃하면서도 달큼한 소스가 뿌려져있는지 달달하니 너무 맛있더라고요. 해산물로만 배를 채울 수는 없으니 탄수화물 볶음밥과 라면은 필수죠!

게찜? 크랩도 시켰는데요. 블랙페퍼소스로 크리미 하면서도 맵쌀 후추 소스에 머무려 져서 한입 가득 베어 물면 입안에 풍기가 그윽하게 풍기는데 별미였어요.

라면 면발은 쫀득하면서도 탱글한 식감이 살아있었고, 들어가 있는 해산물들이 육수를 잔뜩 머금고 있어서 짭조름한 맛이 고스란히 전달되었죠.

새우튀김에 이건 새로운 음식한번 먹어보자고 해서 시켰는데요. 다진소에 쫄깃한 조개살? 같은거였어요. 맛있더라고요! 가격도 착하고 깔끔하고 위치 좋아서 만족스러웠어요.

이렇게 나트랑 맛집 리스트 두 곳을 소개드려보았는데요. 이런 신규 식당은 입소문 타면 금방이니 얼릉 다녀오시는 걸 추천합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