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호치민 여행 준비 공항 픽업 샌딩 부이비엔 등 가볼만한곳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출처]베트남 호치민 여행 준비 공항 픽업 샌딩 부이비엔 등 가볼만한곳

약 2주간의 다낭 여행이 거의 막바지를 향해 가고 있네요. 이제 나트랑을 거쳐 호치민까지, 30일 비자 기간을 꽉꽉 채워 베트남 여행 후 태국으로 넘어갈 예정.

푸꾸옥 직항은 여전히 비엣젯뿐이라, 호치민으로 와서 며칠 여행 후 푸꾸옥 가시는 분들도 계시고- 비행편이 다양한 호치민으로 입국 후 저희처럼 베트남+태국 여행 함께 하시는 분들도 계시죠. 어쨌든 베트남에서도 호치민 공항은 워낙 허브라, 항상 사람도 많고 복잡해요 :)

호치민 공항에서 시내

입국 심사하고 짐 찾는데만 1~2시간. 공항에는 그랩 사기도 많고, 바가지 씌우는 택시 기사님들도 많아서 더 정신이 없습니다. 그랩의 경우 주차장에서만 픽업 가능해 시간도 많이 걸리고 여러모로 번거로워요.

호치민 공항 시내 간 이동은 퍼스트22 픽업샌딩 서비스 이용하는 게 가장 편리합니다. 차량 한 대당 가격이라 가족여행 등 인원이 많다면 더 합리적 :)

카톡으로 항공편명, 인원수, 목적지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예약 완료. 입국장 바로 앞 게이트에서 기사님 만났어요. 이름표 들고 대기하시니까 쉽게 찾을 수 있답니다.

신형 차량이라 깨끗하고 넓어서, 시내에 있는 숙소까지 시원하고 편안하게 이동했어요. 퍼스트22는 호치민 내 유일하게 최신형 카니발 차량으로 픽업, 샌딩 진행되는 곳.!

이번 베트남 호치민 여행 준비하면서 이미 왕복으로 예약해두었어요.

✔️ 호치민 공항 픽업 & 샌딩 가격

신형 카니발 6인승 최신형 차량

- 공항 픽업 : 한화 35,000원 / 샌딩 : 30,000원

- 왕복으로 이용시 6만 원

렌트카의 경우 오전~오후 시간 상관없이 렌트 가능해요. 베트남 사람들 운전 정말 험하게 하는데- 무사고 경력의 안전한 기사님과 함께 하니 안심. 모든 비용이 포함된 가격이라 기사팁, 유류비, 톨비 등의 기타 추가비용이 전혀 없다는 것도 장점이랍니다.

공항 픽업과 동시에 렌트카 이용하는 경우, 픽업 비용이 렌트비에 포함되고 픽업한 시점부터 시간이 계산돼요. 도착한 날이나 떠나는 날 렌트카를 이용하면 비용 면에서 더 이득이겠죠. 호치민 가볼만한곳 요기조기 다녀와도 좋고, 무이네 등 근교로 다녀와도 되고, 골프 여행 에서도 렌트카가 유용해서 많이들 이용하시는듯해요.

택시나 그랩 이용 시 사기당하거나 추가 비용 요구할 수도 있으니, 안전하게 퍼스트22 렌트카 추천. 그 외 유심, 환전 서비스도 제공되니 필요하신 분들은 문의해 보세요 :)

✔️ 호치민 렌트카 가격

- 4인승(카렌스, K3 등) : 8시간 170만 동 / 10시간 200만 동

- 6인승(싼타페, 포츠너 등) : 8시간 200만 동 / 10시간 230만 동

- 6인승(카니발 구형) : 8시간 230만 동 / 10시간 250만 동

- 6인승(카니발 신형) : 8시간 280만 동 / 10시간 300만 동

※ 8시간 80km / 10시간 100km 기본 제공

※1km 추가 시 1만 동, 1시간 추가 시 20만 동

※ 결제는 한화 계좌이체, 네이버 환율 적용

✔️ 퍼스트22 프로모션

공항 픽업+샌딩 이용 시 22스파 10만 동 할인쿠폰 1매 제공

퍼스트22 렌트카 이용 시 22스파 10만 동 할인쿠폰 2매 제공

※ 22네일에서도 사용 가능

▼ 호치민 공항 픽업 샌딩, 렌트카 문의 ▼

베트남 호치민 여행 가볼만한곳

이번 호치민 여행 일정은 3박 4일. 베트남 여행 마무리 일정이라 너무 무리하지 않으려고 해요. 벌써 여러 번 다녀온 곳이기도 해서 좋았던 곳들 다시 가고, 시내 구경하고, 마사지 받다 보면 3박 4일 정도야 금방.

부이비엔 여행자거리

방콕에 카오산로드가 있다면 호치민엔 부이비엔 여행자 거리가 있습니다. 호치민 가볼만한곳 중 빼놓을 수 없는 장소로- 다녀온 지 좀 돼서, 이번에 꼭 다시 갈 생각이에요. 맥주 마실 수 있는 펍도 많고 노점도 많다 보니 저녁에 가야 분위기를 제대로 즐길 수 있겠죠.

날이 좀 덥긴 해도, 또 야외에서 플라스틱 의자에 앉아 맥주 마시는 맛이 있잖아요. 커피도 그렇고- 이상하게 그 의자에 앉아서 마셔야 더 맛있는 것 같은 기분.ㅋㅋㅋㅋㅋㅋ

카페 아파트먼트

건물 하나가 여러 개의 작은 카페들로 이루어진 베트남 호치민 여행 명소. 전에 갔을 때 보니까 새로운 곳들이 제법 많이 생겼더라고요. 돌아다니다가 잠시 들러서 커피 한잔하며 쉬어가기 좋은 곳이에요. 위에서 내려다보이는 광장 뷰도 예쁩니다. 카페 아파트먼트가 있는 광장은 밤에 가면 또 다른 활기찬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서, 밤 산책하기 좋은 장소 :)

벤탄시장

베트남 호치민 여행 대표 가볼만한곳. 시장 구경은 항상 재밌지만, 동남아에서는 특히 더 재밌어요. 벤탄시장에는 정말 없는 게 없습니다. 규모가 엄청 크거든요. 시장 옆 하탐 주얼리는 환전율이 좋기로 유명해서 여행자들에게 인기.

중앙우체국

시내 한 바퀴 돌다 보면 꼭 지나게 되는, 중앙우체국. 에펠탑을 설계한 귀스타브 에펠의 작품으로- 우체국 내부가 정말 아름다워요. 실제 우체국으로 사용되고 있어서 엽서나 편지를 부칠 수도 있답니다. 다양한 기념품도 구매 가능. 우체국 바로 옆엔 노트르담 성당도 있고- 이 주변으로 대부분의 볼거리들이 모여있어요.

어딜 가나 쉽게 볼 수 있는 베트남의 국기 :)

22스파

부이비엔 여행자거리에서 도보 5분. 22SPA는 호치민 갈 때마다 들르는 마사지 샵이에요. 요즘 베트남 와서 거의 하루에 한 번씩 마사지 받고 있어서 너무나 행복합니다. 떠나는 그날까지 받고 갈 생각으로....... 22스파 벌써 예약 완료.

확실히 한국분들이 운영하시는 샵은 관리가 잘 돼서- 직원, 시설, 프로그램 모두 체계적이에요. 훨씬 깨끗하고요. 특히 이렇게 더운 날씨에는, 에어컨 시원하게 나오는 쾌적한 샵에서 마사지 받는 게 최고. 엘리베이터도 있고 짐보관, 샤워도 가능하고- 마사지사분들 실력도 좋아요. 합리적인 가격에 쾌적하게 받을 수 있는 곳. 한국어 할 줄 아는 직원분도 계신답니다. 스파샵 가기 전이나 후에 부이비엔 여행자거리 구경하면 딱 좋은 코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