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 마사지 사스파 예약 방문 후기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118 조회
- 목록
본문

얼마 전 다녀온 호치민+나트랑 여행! 호치민에 혼자 먼저 가서 둘러본 후 일행은 나트랑에서 만나는 일정이었다. 베트남 여행은 1일 1마사지 필수니깐, 혼자 있는 동안 호치민 마사지 어디서 받을까 고민하다 숙소나 관광지에서 가까우면서도 시설 깔끔하면서 평 좋은 사스파에 미리 예약하고 방문했다.

사스파는 호치민 3군에 위치해 있는데, 1군 중심가와도 가까운 위치다. 호치민 핑크성당이라고 하는 떤딘성당과도 도보 약 8분 거리. 나는 그랩 타고 떤딘성당에 내려 먼저 사진 찍고 구경 후 스파샵까지는 도보로 이동했다.


예약은 클룩에서 진행했다. 호치민 마사지 종류도 세세하게 나와있어 원하는 날짜/시간/종류 선택하고 결제 진행.
▼예약은 여기서 진행!
몸과 마음의 휴식을 위해 사이공의 Sa Spa에서 전신 마사지 체험을 온라인으로 예약하세요!
www.klook.com

보통 클룩에서 스파 예약 진행하면 샵에 따로 전화해서 예약 컨펌해야 하는 경우 많기에 이번에도 그렇게 진행해야 하나 싶었는데, 예약한지 얼마 되지 않아 사스파에서 메일이 왔다. 내가 7:30pm 예약으로 했는데 7pm으로 변경 진행 가능하냐고. 그래서 가능하다고 답변 보내고 그 시간에 방문했다.

호치민 마사지 사스파 입구! 큰길에서 약간 들어간 골목길에 위치해 있는데 표지판이 잘 보여 헤맬 수 없다. VICHY 화장품 매장도 함께 크게 보임.


매장 입구. 조용한 곳에 위치해 있으면서도 건물이 넓게 자리하고 있는 것으로 보였다. 해질 무렵이라 조명도 들어오는 것이 감성감성하고 좋았음!


여기 보라색 간판의 문으로 들어서니 바로 데스크가 보였다.


차분한 느낌의 로비 공간. 데스크 직원에 호치민 마사지 예약 확인하고 앉아있었다.



시원한 차도 가져다주셔서 벌컥벌컥. 호치민 날씨 넘나 더웠다.

내 기본정보와 강도 등 표기할 수 있게 사전 설문지 주셨다.

표시하고 잠깐 기다리니 직원분이 오셔서 함께 이동.


이곳 호치민 마사지 사스파에서는 옷을 지정된 공간에서 갈아입고 내 옷과 소지품 등은 사물함에 넣고 열쇠 가져가는 방식이었다.
나는 옷만 넣어놓고 여권/지갑 들어있는 조그만 내 가방은 룸으로 가지고 들어갔다. 여길 못믿는다거나 하는건 아니지만 여행 중엔 안전 관련해서 후회할만한 일은 만들지 말자 주의니깐.



가운으로 갈아입고 족욕도 해주고 룸으로 이동!

아늑한 프라이빗룸이었다. 차분한 분위기에 향도 좋고 잔잔한 음악도 나와 딥슬립 즐기기에 좋았다ㅎㅎ 강도는 소프트로 체크했는데도 약간 쎈 편이어서 조금 더 소프트로 해달라고 요청했고 딱 좋은 강도로 받을 수 있었다.
다 받은 후엔 야간버스 타고 이동해야 해서 샤워하겠다고 했고 샤워실 안내받고 수건도 받아 개운하게 샤워까지 하고 밖으로 나왔다.


카운터 쪽으로 나오니 티와 디저트를 준비해 주셔서 맛있게 냠냠. 디저트는 대추랑 과일 같은 것이 들어있는 신기한 맛이었다.




마사지 받고 나니 배고파져 짐 가지러 호텔 가기 전 문연 식당 찾아서 분짜 하노이 냠냠. 분짜를 넘나 먹고 싶었는데 저녁 9시 넘으니 오픈한 곳이 많지 않아 선택지가 적었다.
호치민 3군 가서 떤딘성당도 보고 스파샵도 가고. 숙소까지도 가까운 편이라 그랩 타고 슝 이동하기에도 좋았다. 편안한 시간이었음!!
▼호치민 마사지 예약하기

몸과 마음의 휴식을 위해 사이공의 Sa Spa에서 전신 마사지 체험을 온라인으로 예약하세요!
www.klook.com
▼호치민 여행 투어/입장권/차량 예약하기

호치민 프로모션, 여행 팁, 액티비티 및 체험 둘러보기
www.klook.com

관련자료
-
이전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