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숙소추천 5성급 가성비 호텔 니코 사이공 수영장 조식 베트남호찌민여행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출처]호치민숙소추천 5성급 가성비 호텔 니코 사이공 수영장 조식 베트남호찌민여행

호치민숙소추천 5성급 가성비 호텔 니코 사이공 객실 수영장 조식 베트남호찌민여행

베트남 호치민은 전 세계인들이 다양한 목적으로 찾는 경제 도시답게 숙소들이 넘쳐난다.

그렇다 보니, 본인이 선호하는 숙소 선정까지 쉽지 않긴 하다.

베트남 호치민여행하기 좋은 1군에 위치한 5성급 호텔은 족히 20-30만 원 이상이다.

그중 10만 원 중후반 대로 가성비 좋은 5성급 호텔 니코 사이공은 5성급 서비스로 편히 숙박하고픈 이들에게 인기 숙소이다.

지난번 전했던 호찌민 무제한 랍스터 뷔페호텔 니코 사이공 라 브래서리였다. 씨푸드를 원 없이 먹었다.^^

단 1박이라도 호찌민 5성급 호텔 투숙을 계획한다면, 수영장도 즐기고 랍스터 디너 뷔페까지 누비는 코스로도 추천한다.

베트남 호찌민 여행

호치민 숙소 5성급 추천

호텔 니코 사이공 후기

호텔 니코 사이공 Hotel Nikko Saigon

니코 사이공은 일본 대표 호텔 그룹 중 하나이다. 직원들 서비스만 봐도 5성급답다.

기존 베트남 호텔에서 느끼지 못한 일본식 서비스가 반영됐다고 생각하면 될듯하다.

니코 호텔의 굳이 단점을 찾자면, 위치이다. 분명 1군에 있지만 살짝 외곽에 위치한다.

차량 10분 이내 벤탄시장 등 번화가에 갈 수 있고 도보 1분 거리 편의점, 카페, 맛집 등 있는 NowZone 패션몰이 있어서 꼭 나쁘지만은 않다.

전통적인 5성급 호텔다운 웅장한 품위가 전해지고 으리으리하다.

설 명절을 앞둔 뗏 기간임에도 북적이지 않고 여유롭고 편안한 로비를 볼 수 있었다.

체크인 시각 14:00 / 체크아웃 12:00

위치는 맨 하단 지도를 확인하세요.

호텔 니코 사이공

부대시설 시간 안내

호찌민 니코호텔은 23층까지 있고 334개 객실이 있다.

로비 1F을 시작해서 각 층마다 레스토랑, 부대시설 영업시간 등이 안내되어 있다.

* 엘리베이터 4대 운행 / 직원 동행 룸 안내

호치민 숙소 가성비 호텔 추천

니코 사이공 호텔 디럭스룸 후기

머문 객실은 니코호텔의 기본 타입 룸인 디럭스<더블>룸이다.

기본이 이 정도야? 할 정도 객실이 넓다. 디럭스, 디럭스 프리미엄, 니콘 클럽 디럭스 등 5개 타입 객실들이 있다.

문을 열고 들어서면 저 멀리 시티뷰 창이 눈에 들어온다. 채광도 굉장히 좋은 편이다.

* 일부 광각렌즈 촬영으로 넓어 보입니다.

욕실은 슬라이드 문이고 널찍하다.

세면대, 욕조, 샤워실로 되어 있다. 고급 대리석 맞는 거죠?^^

처음 보는 색다른 세면대일세~ 이번에 알게 된 건, 큰 거울보단 최소 면적으로 나를 보는 거울이 좋더이다. 하하하

칫솔치약 등 기본 어메니티는 빠짐없이 제공된다. 살짝 보이는 침실을 통해 들어오는 채광으로 욕실이 환하다.

블라인드가 있으니 이용 시 내리면 된다.

입욕제도 제공되겠다, 지나칠 수 없지. 몸을 푹 담그고 노곤하게 풀었다.

욕실을 나와서 기다린 수납장을 열면 미니바가 있다. 냉장고, 전기포트, 인스턴트커피와 티 등 그리고 갖가지 컵이 진열되어 있다.

옷장 안엔 샤워 가운, 미니 금고, 슬리퍼, 체중계, 우산 등으로 잘 구비되어 있는 걸 볼 수 있다.

이 정도로 보고 나니 뭔가 이상하다.

기가 어딨지?

<좌> 문제의 거울 <우> 숨어있는 변기

이때 아주 살짝 멘붕! 허허허~ 웃으며 변기가 어딨는 거야?

두리번거리다가 문득 거울을 보게 됐고, 슬쩍 열어보니 짜잔! 변기가 있다. 으하하~

거울 역할만 하는 줄 알고 열어볼 생각을 안 했다. 이렇게 따로 있다.

침실 또한 넓고 시원시원하다.

오픈한지 12년째를 감안하면 그때 그 시절 취향이 살짝 묻어난 일본 호텔 인테리어도 보인다.

가구와 컬러 톤에서 전해지는 우아한 분위기와 무엇보다 창밖 풍경이 그림이다.

편안한 잠을 잤던 킹 침대 양쪽 협탁에는 조명 마스터 버튼, 전기 콘센트가 있다.

침대에 누워서 본 TV

대부분 객실이 전망이 좋은 걸로 알고 있다. 가까이 보는 것보단 프레임 안에서 감상하는 시티뷰가 더 멋지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