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 마사지 추천 샤워가능 화이트스파 2호점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출처]호치민 마사지 추천 샤워가능 화이트스파 2호점

안녕하세요,

여행 블로거 꿈꾸는 베짱이 입니다.

오늘은 호치민 1군 마사지샵으로 추천하는 화이트스파 2호점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호치민 여행 마지막 날 공항에 가기 전에 이용했는데 시설도 깨끗하고 마사지도 잘해서 여행으로 쌓인 피로를 싹 풀 수 있었어요. 무료로 캐리어 보관도 가능하고 마사지를 받은 후 샤워를 할 수 있어서 공항으로 가기 전에 개운하게 씻고 이동할 수 있었습니다.

화이트스파 2호점이라고 되어 있어서 1호점은 어딘지 물어봤더니 1호점은 나트랑에 있다고 하더라구요. 네일아트와 마사지를 같이 받을 수 있는데 예약 안하면 가기 어려울 정도로 인기있다고 하는데 나중에 나트랑 가면 1호점인 화이트스파앤네일도 이용해 볼 계획입니다.

호치민 화이트스파 2호점

WHITE SPA 2

67 Đ. Nguyễn Trãi, Phường Bến Thành, Quận 1, Thành phố Hồ Chí Minh, 베트남

매일 10:00-22:00

예약: http://pf.kakao.com/_StWhG/chat

호치민 마사지 화이트스파는 부이비엔 워킹스트리트, 호치민 1등 쌀국수 맛 집인 포퀸등에서 도보 10분 이내 거리이고 근처에 스타벅스, 유명 반미 맛집인 반비후인호아도 있어서 여행 동선 짜기 아주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벤탄시장 가서 쇼핑하고 스타벅스에서 커피 마시면서 쉬다가 반미 후인호아에서 밤에 맥주와 곁들일 반미 하나 포장해서 화이트스파에서 마사지 받은 다음 포퀸에서 쌀국수 한 그릇 때리고 부이비엔 워킹스트리트 구경가면 완벽한 하루 여행 코스가 되겠네요.

깔끔한 외관의 입구입니다. 대로변에 위치해서 쉽게 찾을 수 있어요. 그랩을 이용해서 갈 경우 업체명으로 검색시 동일한 이름의 다른 업소로 갈 수 있기 때문에 주소 '67nguyen trai ben thanh'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호치민 시내를 다니다 보면 길이 패여 있거나 인도가 없는 곳들이 많은데 화이트스파가 있는 동네는 인도 정비가 잘 되어 있어서 케리어 끌고 다니기 수월했어요. 로컬 소품샵이나 옷가게들이 많아서 걸어다니면서 구경하기도 좋았습니다.

캐리어를 들고 입구쪽으로 가니 직원분이 나와서 문을 열어 주었습니다. 낮시간인데도 손님들이 많은지 신발장에 신발이 많이 들어 있었습니다.

호치민 여행하는 동안 최고기온이 34~35도라 땀을 많이 흘렸는데 문을 열고 들어가는 순간 시원한 에어컨 바람이 느껴저서 너무 좋았어요. 리셉션에 가서 예약 확인을 하니 베트남 직원들이 한국어로 반갑게 인사해주었습니다.

리셉션 앞으로 메뉴를 고르고 대기할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 카페처럼 잘 꾸며져 있더라구요.

호치민 마사지 화이트스파의 가격은 발마사지 1시간 391,000동(약 20,000원), 오일 마사지는 598,000동(약 30,000원)인데 오후 4시까지는 이 가격에서 30% 할인이 되더라구요. 할인 받으면 로컬 마사지샵과 별 차이 없는 가격입니다.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었는데 오후 4시이전 30% 할인, 재방문시 40% 할인이 가능하고 4인이상 예약 또는 2인 이상 2시간 마사지를 예약할 경우 공항 무료 샌딩도 가능했어요. 저는 혼자라서 신청할 수 없었지만 가족단위로 간다면 화이트스파에서 마사지 받고 샤워하고 공항 샌딩까지 마지막 날 코스로 완벽할 것 같아요.

마사지를 받기 전 원하는 오일과 마사지 강도, 집중관리 받고 싶은 부위, 주의해야 하는 부위 등을 꼼꼼하게 체크합니다. 언어가 통하지 않는 타지에서 관리사와 직접 소통할 필요 없이 사전에 리스트로 체크하는 점이 좋았습니다.

체크리스트를 다 작성하고 락커에 가방을 보관한 뒤 엘리베이터를 타고 마사지를 받으러 올라갔습니다.

마사지복으로 환복하고 마사지룸으로 들어갑니다.

마사지룸은 두꺼운 커튼으로 옆 방과 구분되어 있었어요. 로컬 마사지샵들은 베드나 소파를 다닥다닥 붙여 놓아서 옆 사람과 너무 붙어있는 느낌이었는데 화이트스파는 룸도 넓고 프라이빗한 느낌이 들어서 편했습니다.

마사지 베드엔 뽀송뽀송 건조가 잘 된 수건이 깔려 있었어요.

전날 마사지를 받았던 로컬 샵 수건은 여러번 사용했는지 오일이 묻어 있고 눅눅한 느낌이 있어서 찝찝했는데 화이트스파는 전혀 그런 느낌이 없었습니다. 마사지를 받고 나서 관리사 분이 수건을 걷어서 가져가는 걸 보니 재사용 없이 세탁하는 것 같았습니다.

시원하게 마사지를 받고 샤워실로 가니 물기 하나 없이 깔끔하게 관리되어 있었습니다. 수압도 세서 오일과 땀 모두 뽀득뽀득 씻어내고 개운한 상태로 나왔습니다. 이제 공항 가야 하는데 여행을 막 시작하는 기분이 들었어요.

갈 준비를 마치고 1층으로 내려오니 망고젤리와 차를 준비해 주셨습니다. 패션후르츠와 리치로 직접 만든 쥬스도 있다고 하던데 저는 양치까지 싹 하고 내려와서 달지 않은 차를 부탁드렸어요. 개운하게 샤워하고 내려와서 차를 마시니 속이 따뜻해져서 좋았습니다.

에어컨 빵빵하고 깨끗한 시설에서 마사지도 받고 개운하게 샤워도 하고 예쁜 카페 분위기의 로비에서 차도 마셨는데 할인 받으면 2만원 정도 밖에 되지 않아요. 한국어로 편하게 예약할 수 있어 더 좋았던 화이트스파, 호치민 마사지샵으로 추천합니다.

WHITE SPA 2 (화이트스파 2호점)

67 Đ. Nguyễn Trãi, Phường Bến Thành, Quận 1, Thành phố Hồ Chí Minh, 베트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