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 마사지 내돈내산 팁 카톡예약 가능 1군 위치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출처]호치민 마사지 내돈내산 팁 카톡예약 가능 1군 위치

jm hair & head spa

제이엠 헤드스파

위치 : 10 Đ. Yersin, Phường Cầu Ông Lãnh, Quận 1, Thành phố Hồ Chí Minh 700000 베트남

2주 전 호치민으로 여행 다녀왔는데 마사지에 진심이라 호치민에서 가장 좋았던 마사지샵과 장소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진짜 100% 호치민 마사지 내돈내산 후기 시작합니다.

제이엠 헤드스파 라는곳인데 정말 시원하고 평소에 두피 마사지 만족도 최상이었던 곳이고 외관도 정말 깔끔해 내돈내산으로 최고의 스파인 곳이에요.

동남아 여행 오면 빠질 수 없는게 마사지인데 1군에 위치해있고 제이엠 헤드스파는 두피 전문마사지샵이라서 더위에 지친 두피를 깨끗하게 정리하고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 좋았어요.

제이엠 헤드스파 실내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1층은 미용실로 사용한다고 해요. 한국인분이 사장님으로 계시는 곳이라 직원분들이 한국어를 잘 하셨어요.

매장에 들어가면 직원분의 안내를 받고 시원한 아이스 커피를 주시는데 이번에 호치민 마사지 내돈내산 제대로 하고 왔어요. 저는 예약을 카카오톡으로 했어요.

참고로 저는 제이엠 헤드스파를 호치민 도깨비를 통해 알게 되어 다녀왔는데 카톡으로 예약할 때 도깨비 캐릭터를 보여주면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제이엠 헤드스파의 운영시간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운영이되고 마사지 종류는 헤어 크리닉, 이어 캔들 테라피, 귀청소가 있어 선택해 받을 수 있어요.

마사지 소개와 메뉴판도 한국어로 되어 있어서 쉽게 읽고 결정 할 수 있어 편했어요. 한국인 사장님이 운영하시는 곳이라 한국인을 위한 맞춤 서비스 였어요.

한국어를 정말 잘하는 직원분이 계셔서 소통에 문제 없이 원활하게 대화가 이루워졌어요. 제가 받을 마사지 종류를 정하고 나면 위층으로 이동을 해요.

개인 사물함이 있어서 물건을 보관 할 수 있고 옷도 갈아입을 수 있었고 호치민 마사지 내돈내산으로 다니다 보니 이런 부분도 세심하게 보이더라고요.

마사지를 받기 전 예쁘고 친절한 직원분이 항시 대기하며 응대해 주셨고, 기본적으로 클렌징 워터가 제공 되서 화장이나 선크림을 제거 하고 마사지를 받아요.

마사지의 첫 시작은 족욕으로 먼저 시작 해요. 슬리퍼 신고 다녀서 살짝 꼬질해진 발때문에 살짝 미안했는데 진짜 꼼꼼히 다 닦아주셔서 고마우면서 미안했어요.

족욕을 다하고 나면 사진에 보이는 곳으로 이동하는데 여기서 부터 진짜 마사지가 시작 되요. 뭉쳐있는 두피를 하나씩 풀어주니 너무 시원하고 상쾌했어요.

손과 도구를 번갈아 사용하면서 두피 마사지를 해주는데 한국에 이런 마사지 샵 있으면 정기적으로 다니고 싶을 정도의 만족감을 나타내 좋았어요.

두피마사지가 끝나면 눈에 온열안대를 채워주시는데 은은하게 열기가 올라와서 잠이 올것만 같았어요. 그리고 귀 청소를 바로 해주시는데 장비가 끝내줘요.

랜턴을 이마에 하나씩 끼고 귀청소 하는 기구들을 꺼내 귀청소를 꼼꼼히 해주시는데 처음에는 살짝 긴장 했는데 하나도 안아프고 시원하게 귀 청소를 받았어요.

이제 진정한 헤드스파 마사지를 받기 시작했어요. 두피케어는 처음 받았는데 두피가 촉촉해 지는 느낌도 받고 두피가 건강해졌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호치민 마사지 내돈내산 최고를 외치며 헤드스파를 받았어요. 진짜 호치민 여행 가시면 한번쯤 꼭 받아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헤드스파를 받으면 목까지 함께 풀어주시는데 압이 장난 아니라서 시원한 곳만 콕콕 눌러서 풀어주기 때문에 너무 시원해서 다음날 또 가고 싶을 정도였어요.

이번에 내돈내산으로 온 제이엠 헤드스파 진짜 너무 시원하고 새로운 마사지를 경험하게 되서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다음에 또 오고싶네요.

GOOD라고 적혀 있는 통에 제가 받은 넘버 티켓을 넣어 줬어요. 서비스도 만족스러워 팁도 드리고 나왔어요. 호치민 마사지 내돈내산 제대로 성공했어요.

케어도 좋았고 관리사분들도 친절하고 의사소통도 잘 되서 직원의 서비스 부분도 굉장히 마음에 들었던 곳이라 마사지 내돈내산 한 곳 중에 유일하게 추천하는 샵이에요.

부이비엔 여행자거리

부이비엔 워킹 스트리트

위치 : Đ. Bùi Viện, Phường Phạm Ngũ Lão, Quận 1, Thành phố Hồ Chí Minh, 베트남

마사지 뿐만 아니라 좋았던 곳도 소개해 드릴게요. 부이비엔 여행자거리라는 곳도 정말 좋았는데 여기는 맥주거리라고도 불리는 곳이라 술마시기 좋은 장소에요.

알록달록 불빛과 음악이 가득한 이곳은 볼거리도 풍부하고 술 마시다가 여행자들끼리 친해져서 함께 맥주도 한잔하며 즐길 수 있는데 분위기가 끝내줘요.

거리의 분위기도 활기차고 흥과 술을 좋아하신다면 부이비엔 여행자거리 꼭 한번 가보세요. 화려한 불빛과 음악을 즐기며 흥에 취해 놀 수 있는 곳이에요.

술집고 펍이 주루륵 깔려 있어서 텐션도 마구 오르고 가게에서 춤추시는 직원분들도 계셔서 흥이 멈출 수가 없는 거리에요. 진짜 보는 재미가 가득 했어요.

부이비엔 여행자 거리의 길이는 엄청 길지 않아서 한바퀴 쓱 돌아보고 마음에 드는 곳에 가서 술한잔 했어요. 휴가 시즌이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았어요.

그리고 길거리에 노정삼들이 있는데 화려한 불빛나는 소품들을 판매 하고 있었어요. 여행 온김에 하나씩 구매해서 들고 다니며 저세상 텐션으로 놀았어요.

맥주 뿐만 아니라 먹거리도 다양했는데 기분도 좋고 여행온 기분을 마음껏 뿜어내며 놀 수 있었어요. 여기서 맥주를 진짜 많이 마시고 온것 같아요.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