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노이 마사지 포함 모두 만족했던 베트남 샵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출처]하노이 마사지 포함 모두 만족했던 베트남 샵

흠잡을데 없었던 하노이 마사지 힐링 타임

얼마 전에 다녀왔던 베트남여행. 그 마지막에 아주 짧은 시간 하노이에 다녀왔다. 오랫만에 왔기 때문에 예전에 방문했었던 명소들도 가고 맛집도 다니면서 하노이를 만끽했었다.

그렇게 여정을 마치고 마지막으로 들른 장소는 스파샵. 한국인이 운영하는 곳도 많지만 이번에는 로컬샵에서 하노이 마사지 체험을 하게 되었는데 예상보다 너무 괜찮았어서 빠르게 그 이야기를 전해보려고 한다.

어반 오아시스 스파 위치 및 시설

Urban Oasis Spa

오늘 이야기하려고 하는 베트남 하노이 마사지 로컬샵은 어반 오아시스 스파 Urban Oasis Spa. 하노이의 랜드마크라고 할 수 있는 호안끼엠 호수에서 멀지 않아서 일단 위치적으로는 합격점이다.

3년만에 만난 하노이, 그리고 호안끼엠 호수 주변은 여전히 사람로 북적였는데 이 날 날씨가 너무 추워서 깜짝 놀랬다.

예전에 왔을 때만해도 덥고 습한 날씨 때문에 5분을 걷기가 힘들 정도였기에 그 이미지만 생각하고 왔기에 놀랄 수 밖에 없었다. 한국의 초겨울 날씨 수준이라고나 할까. 그래서 더더욱 따뜻한 테라피스가 생각난 건지도 모르겠다.

호안끼엠 호수 주변 중심가에서 도보로 3분 거리에 위치해 있는데 뽀삐스 피자 등의 맛집이나 쇼핑 좀 하다가 시간 맞춰서 여유있게 방문하기 딱 좋았다.

덕분에 나와 G군 역시 하노이 명물인 짜까라봉으로 점심 먹고 관광 좀 하다가 시간 맞춰서 샵에 갈 수 있었다.

골목길을 빠져 나오자마자 정면에 보이던 어반 오아시스 스파. 대부분의 로컬샵 이미지만 생각했다가 고급스러운 외관을 보고 살짝 당황했었다.

이제는 로컬샵이라고 무시해서는 안되는게 최근 방문했던 스파샵들이 한인샵들 못지 않게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오픈하고 있기 때문이다.

어반 오아시스 스파는 휴관 없이 매일 오전 9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운영하고 있다. 예약 시간에 맞춰서 매장 안으로 들어서니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시작하기도 전부터 기분 좋게 했다.

가격은 하단에 오픈할 예정이지만, 이정도 퀄리티로 관리하고 운영하는 곳이라면 가격대가 쎄도 충분히 수긍이 가는 수준이었을텐데 스파 메뉴 금액을 보고 다시 한번 놀라지 않을 수 없었다.

어반 오아시스 네일샵

윗층에는 네일샵을 운영하고 있다고 해서 기다리는 동안 잠시 구경해 보았는데 네일샵 내부 역시 감각있게 꾸며 놓아서 놀라웠다. 살짝 파리 감성이어서 잠시 유럽여행 때의 추억을 떠올리게 하기도 했다.

단순히 인테리어만 예쁘게 만들어 놓은게 아니라 다양한 종류의 네일 및 패디큐어가 가능해서 스파와 네일아트를 동시에 받아 보아도 좋겠단 생각이 들었다.

순간, 시계를 보면서 하노이에서의 남은 일정 시간을 체크해 보았는데 가능했다면 네일아트 정도는 받아 보았을지도 모르겠다. 아쉽지만 다음 하노이여행을 기약해야 했지만. ㅠㅠ

스파 메뉴 및 가격

베트남 마사지 체험에 앞서 우선 어떤걸로 받을지 그 종류와 가격을 살펴 보았다. 아로마, 타이 오일 맛.싸.지 같은 기본 메뉴부터 시아추, 핫스톤, 포핸드 등 스페셜 메뉴까지 다양했다.

그 외에 바디스크럽, 바디랩 등의 스킨케어를 비롯해 손&발, 어깨&등, 머리 등 신체별 집중케어도 가능하다.

체험시간 역시 45분에서 120분까지 본인에게 맞게 시간 선택도 가능하다.

이처럼 전문성이 느껴지는 것에 비해 가격은 굉장히 착한 편이었다.

가장 기본인 아로마 마.사지를 기준으로 살펴 보면 60분에 43만VND (한화 약 2.3만원)이며 90분을 받아도 59만VND (한화 약3.2만원)에 가능했다. (2023년 3월 기준)

콜드타월 그리고 웰컴드링크로 내어 주신 차와 쿠키를 먹으면서 어떤걸 받을지 골라 보았는데 고심 끝에 우리는 스페셜 어반 오아시스 마사.지 90분으로 진행해 보기로 했다.

하노이 마사지 리얼 후기

어반 오아시스 스파샵은 7층까지 있으며 각 층별로 2인실, 4인실 등 여러가지 타입으로 운영 중이어서 친구끼리는 물론 가족끼리 와도 충분히 만끽할 수 있었다.

각 룸마다 너무 럭셔리하게 꾸며 놓아서 감탄하게 만들었는데 최근 다녀 본 스파샵들 중에 원탑이었다.

그중에서 우리가 체험하게 된 곳은 7층에 자리한 커플룸으로 프라이빗하면서도 로맨틱하게 베트남 마사지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어서 들어서는 순간부터 감동 그 자체였다.

단 둘이서만 받을 수 있다는 장점 외에도 이 룸 안에는 다양한 감동 포인트가 있었다.

스파 체험을 마치고 사용할 수 있는 샤워부스는 물론 사우나를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추가비용 있음)

이 옵션을 선택하게 되면 건식 또는 습식 사우나를 이용할 수 있어서 묶은 피로를 완전히 씻어내기에 딱일 것 같다.

또한 허브 반신욕이 가능해서 우리처럼 커플로 여행 온다면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기에 안성맞춤이다. 이러니 굳이 호텔스파를 선택하지 않아도 충분히 럭셔리한 힐링타임을 보낼 수 있다.

이제 본격적으로 스파를 경험할 차례. 제일 먼저 족욕이 시작되는데 장미꽃잎과 함께 미온수 물에 발을 담구고 있으면 내 전담 테라피스트가 부드럽게 족욕을 시작해 준다.

가장 기분 좋은 시간이기에 내가 가장 좋아하는 순간인데 고급스러운 분위기 때문인지 더 좋게 느껴졌다.

스파를 받기에 앞서 전용복으로 갈아 입는 것도 잊지 말아야겠다.

그렇게 시작된 90분간의 스페셜 케어는 우선 스트레칭부터 시작한다. 조금 아프더라도 참고 받으면 곧이어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이후 연속적으로 이루어진 아로마 오일 서비스와 핫스톤 케어는 아침부터 시작된 강행군으로 쌓인 피로를 한방에 해소시켜 주었다. 결국 이번에도 코를 골면서 숙면에 빠져 들어버려서 살짝 민망했다고 한다. ㅋㅋㅋㅋ

그렇게 순식간에 90분간의 힐링타임이 끝나고 돌아 나올 시간이 되었을 때는 너무 아쉬웠다고 한다. 역시 괜찮은 스파샵에 오면 매번 마주해야 하는 순간이 아닐까 싶다.

현재 어반 오아시스 스파에서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주목해 보아야 할 사항은 카톡으로 예약시 20%할인 또는 반경 5km 이내 숙소에서 샵까지 무료픽업중 택1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