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노이 자유여행 공항 픽업으로 편리하게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63 조회
- 목록
본문
제 버킷 리스트였던 하노이 자유여행 무사히 마치고 돌아왔어요. 하노이 고스트에서 예약한 하노이 공항 픽업부터 제휴 업체 혜택까지 매우 쏠쏠하게 챙겨 보았었는데요. 혹시라도 하노이 여행 계획 중인 분들께 도움이 될까 싶어 후기를 작성해 보려고 해요.
cafe.naver.com
하노이 고스트 하노이 공항 픽업은 차량마다 요금이 조금씩 달랐고요. 예약금도 별도로 발생하니 미리 참고하시면 좋을 듯해요. 미팅 장소도 사전에 공지해 주시니 헷갈리지 않고 바로 찾아갈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예약도 하노이 고스트에서 바로 할 수 있어 참 편리하더라고요. 하노이 공항 픽업에 관한 정보를 미리 확인한 후 예약을 진행하면 되는데요. 차량에 기사님 팁까지 모두 포함인데 매우 합리적이라서 하노이 자유여행 준비하는 입장에서도 부담이 훨씬 덜했답니다.
하노이 고스트 하노이 공항 픽업 덕분에 비행기에서 내렸을 때부터 걱정이 덜했던 것 같아요. 만약 하노이 고스트를 몰랐다면 아마도 택시 잡느라 고생했을 듯하다는 생각도 들더라고요. 하노이 자유여행에서 하노이 고스트는 꼭 필요한 곳이었어요.
특히 가족끼리 떠났던 하노이 자유여행이었기 때문에 일정에 차질이 생기지 않도록 꼼꼼하게 점검하는 것은 매우 필수였답니다. 아이들과 함께하는 여행이라서 더 확실하게 진행하고 싶은 마음이 컸던 것 같아요.
제가 하노이 자유여행 하면서 방문했던 관광지도 몇 군데 보여드릴게요. 첫 번째로 보여드릴 곳은 응옥썬 사당인데요. 응옥썬 사당에 가려면 호수 위의 붉은색 다리를 건너야 하더라고요. 그 풍경이 참 아름다워서 기억에 오래 남았던 관광지였어요.
응옥썬 사당은 생각보다 규모가 커서 이곳저곳 둘러보기에 딱 좋더라고요. 호수 근처라서 그런지 선선하고 쾌적한 느낌도 물씬 풍겼어요. 그래서 관광하기에도 딱 좋은 환경이라 부담 없이 돌아다닐 수 있었답니다. 주변에 나무가 많아 공기도 맑고 깨끗하더라고요.
영웅과 신을 모시는 사당답게 그에 걸맞은 분위기로 꾸며져 있더라고요. 응옥썬 사당만의 분위기를 만끽하며 조용히 산책도 하고 여러모로 여유로운 일정을 보낼 수 있었답니다. 주변 풍경 감상하며 힐링하기에 제격인 관광지라서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하노이 고스트에서는 다양한 업체와 제휴를 맺어 회원들에게 여러 혜택까지 제공하고 있었어요. 하노이 고스트 회원인 저로서도 절대 놓칠 수 없는 혜택이 많았는데요. 특히 제가 가려고 했던 콩 카페와 S&L 디너도 10% 쿠폰 이용이 가능한 제휴 업체더라고요.
덕분에 콩 카페도 훨씬 알뜰하게 이용할 수 있었답니다. 음료를 픽업해서 위층으로 올라갔는데 베트남 하노이의 풍경이 아주 잘 보여서 좋더라고요. 딱 해가 지기 전의 오묘한 분위기여서 풍경이 더 기억에 남았던 것 같아요.
당연히 주문한 메뉴도 아주 성공적이었답니다. 베트남은 원래 커피가 맛있기로 소문나 있어서 맛있는 카페가 참 많거든요. 그중에서도 콩 카페는 한국인 관광객에게 후기가 아주 좋은 곳이라 믿고 방문했는데요. 역시나 한 모금 마시자마자 감탄이 저절로 나왔답니다.
실내에서 마실 수 있는 아늑한 공간도 마련되어 있으니 언제든지 편하게 방문할 수 있겠더라고요. 하노이 자유여행 시 부담 없이 방문하기 좋은 콩 카페였는데요.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서비스가 훌륭해서 다음에 꼭 재방문해 보고 싶어요.
S&L 디너도 마찬가지로 하노이 고스트 제휴 업체였어요. 10% 쿠폰 덕분에 아주 잘 이용했던 맛집이었는데요. 개인적으로 아주 만족스럽게 식사해서 여러분께 꼭 보여드리고 싶더라고요.
감각적이고 깔끔한 인테리어도 완전히 제 취향 저격이었답니다. 이번 하노이 여행하면서 사진도 많이 찍었는데 그러다 보니 인테리어나 풍경이 예쁜 곳 위주로 찾게 되더라고요. 그런 제 기준에서 100% 충족했던 맛집이었던 것 같아요.
메뉴 선택이 어렵다면 직원분께 도움을 요청해도 된답니다. 그럼 직원분께서 한국인 관광객이 자주 주문하는 메뉴 위주로 추천해 주시더라고요. 직원분의 도움을 받아 주문한 메뉴는 하나도 빠짐없이 제 입맛에 잘 맞아서 하나도 남김없이 다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베트남 여행에서 야시장은 이제 필수 코스인 것 같아요. 이번 하노이 여행에서도 야시장이 절대 빠지지 않았는데요. 마침 호안끼엠 야시장이 가 볼 만하다는 후기가 많아서 저녁 먹고 잠시 들러보게 되었었답니다. 규모가 큰 야시장답게 볼거리가 참 다양하더라고요.
기념품으로 구매할 만한 소소한 잡화도 많았고요. 꼭 쇼핑 목적으로 방문하지 않아도 이것저것 구경하다 보면 시간이 잘 흐르는 관광지였어요. 그러다가 마음에 드는 것을 발견하는 재미까지 있어서 이런 게 바로 야시장의 매력인가 싶더라고요.
호안끼엠 야시장에서는 쇼핑뿐만 아니라 길거리 공연도 즐길 수 있었답니다. 어디선가 좋은 음악 소리가 들려 따라가 보니 우연히 길거리 공연까지 관람하게 되었거든요. 무료로 관람하기 아까울 만큼 매력 넘치는 무대여서 아직도 기억에 남아요.
조금만 이동하면 맥주 거리까지 구경할 수 있는데요. 호안끼엠 야시장 맥주 거리에서는 맛있는 음식과 함께 시원한 맥주를 즐길 수 있었는데요. 맛집이 한 군데에 몰려 있으니 베트남 호이안의 밤을 즐기기에 제격인 듯하더라고요.
하노이 고스트에서 하노이 공항 픽업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관광지에 관한 정보를 알차게 얻은 덕분에 모든 일정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었답니다. 하노이 여행 일정 고민된다면 저처럼 하노이 고스트 참고해서 후회 없이 다녀오시길 바랄게요.
관련자료
-
이전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