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빈 짱안 투어 '하노이 손오공 카페' 이용 후기 하노이자유여행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출처]닌빈 짱안 투어 '하노이 손오공 카페' 이용 후기 하노이자유여행

오늘 포스팅은 세계여행 전문 인플루언서인 하하호호의 베트남 하노이 자유여행 7화입니다.

베트남 하노이 자유여행 7화는 닌빈 짱안 투어 이야기입니다.

베트남 하노이 여행을 3박4일 또는 3박5일하면서 하노이 외곽을 하루나 이틀쯤 다녀오지요.

베트남 하노이 패키지 여행은 하롱베이와 엔뜨국립공원을 주로 들르지요.

하하호호는 3박5일간의 베트남 하노이 자유여행 일정을 하루는 하롱베이를 들렀고, 또다른 하루는 닌빈 짱안 여행을 하였어요.

아시다시피 며칠전 다녀온 하하호호의 베트남 하노이 자유여행은 연세가 드신 매형 내외분을 모시고 갔기에, 산악지역인 엔뜨 국립공원은 무리가 따르지요.

그리하여 하하호호의 베트남 하노이 자유여행은 닌빈 짱안 여행을 계획하였습니다.

하하호호는 예전에 엔뜨 국립공원과 닌빈짱안 여행 모두를 하였는데, 둘다 좋지만 풍류를 즐기기엔 닌빈이 최고이지요.

베트남 하노이 자유여행을 다녀온 하하호호 일행 6명의 닌빈 짱안 단독투어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하하호호가 나름 세계여행 전문가 이지요.

그러나 이번 베트남 하노이 자유여행은 어르신도 모시고 가기에, 편안하고 우리 가족들 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내고 싶었어요.

닌빈 짱안 여행을 검색하던중 '하노이 손오공 카페'에 닌빈 짱안 투어를 단독으로 하는 프로그램이 있더군요.

하하호호 내외만 베트남 하노이 자유여행을 갔다면 '하노이 손오공 카페'의 '닌빈 짱안 조인투어'를 선택했을텐데, 일행이 6명이니 뽀대나게 '닌빈 짱안 단독투어'를 신청한 것이죠.

지금부터 하하호호의 하노이 자유여행중 들른 '닌빈 짱안 투어' '하노이 손오공 카페' 이용후기 입니다.

'하노이 손오공 카페'의 '닌빈 짱안 단독투어'를 신청하니 좋은점이 호텔에 까지 픽업을 오시더군요.

닌빈 짱안 투어 당일 아침 8시30분에 하노이 바딘지역의 롯데마트 맞은편 대우호텔로 픽업을 왔어요.

전날 하롱베이 크루즈 투어 가이드를 했던 한국어 가이드인 베트남 현빈님 께서 오셨네요.

대우호텔의 벨보이 스텝분께서 캐리어를 실어 주시네요.

이번 베트남 하노이여행은 호텔과 투어 모두 만족한 최고의 여행이었지요.

차량은 보시다시피 최상 상태의 16인승 버스입니다.

오늘은 하하호호의 일행이 닌빈 짱안 투어가 끝나면 밤 늦게 한국으로 가는 비행기를 탑승해야해요.

호텔 체크아웃후에 차에 짐보관이 가능하니 무척 편안합니다.

차량 뒷편에 캐리어를 넣고 닌빈짱안 여행을 떠납니다.

오늘 닌빈 짱안 투어에 하하호호의 일행 6명을 안전하고 편안하게 안내해주실 기사님과 현빈 가이드님 이십니다.

고속도로가 뻥 뚫려있네요.

오전 8시30분에 하노이 호텔에서 출발하여 닌빈을 가는 도중에 15분정도 휴게실에서 쉬었고, 닌빈의 바이딘 사원에 도착하니 오전 10시 40분정도 되었어요.

위 사진은 닌빈의 바이딘 사원 정문입니다.

닌빈의 바이딘 사원은 700헥타르의 동남아에서 가장 큰 규모의 사원이며,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록되어 있어요.

닌빈은 고대 베트남의 단황조 띠엔 레 왕조, 전 왕조 시대의 수도였어요.

와이프와 함께 바이딘 사원에서 인증샷을 찍고 닌빈 짱안 투어를 시작합니다.

바이딘 사원 입장권을 사는 곳입니다.

우리 일행말고 다른 나라에서 오신 여행객들인듯 하네요.

여성 가이드께서 설명을 하고 계시네요.

베트남 현빈 가이드님께서 입장권을 구매하고서 바이딘 사원으로 들어왔어요.

가이드님을 포함해서 하하호호의 일행이 단독으로 이 전기차를 타고 10분 남짓 이동합니다.

전기차를 타고 삼문안에 도착해서 내렸어요.

바이딘 사원 배치도와 안내표지판 입니다.

이곳에서 부터 걷습니다.

한국어 가이드 베트남 현빈님의 안내를 받으며 하하호호의 일행이 사원을 향해 걷습니다.

만국기가 게양되어 있네요.

바이딘 사원은 규모가 큰 만큼 볼거리도 많아요.

500개의 아라한상을 누나께서 유심히 보고 계시네요.

500개의 아라한상 모양이 모두 다릅니다.

1km의 회랑에 늘어서 있는 500개의 서로 다른 아라한상이 신기하기만 합니다.

닌빈의 바이딘 사원은 대형 불상을 모신 3개의 전각과 100톤의 무게를 자랑하는 석가모니상이 있어요.

또한 36톤의 거대한 구리로 만든 종과 500개의 아라한상, 석가의 사리가 모셔져 있는 12층 불탑 등이 있지요.

위 전각에 36톤의 종이 있어요.

왼편에 있는 구리로 만든 종이 36톤이고, 오른편에 있는 종 밑의 북은 72톤이라고 합니다.

바이딘 사원은 베트남 전역의 불교 순례 장소로 현지인들도 많이 찾는 곳입니다.

바이딘 사원은 1136년에 지은 옛 바이딘 사원과 2010년에 완성된 신 바이딘 사원이 있어요.

닌빈 짱안 여행에서 만나는 바이딘 사원은 아래에서 위로 올라가며 3개의 전각이 나란히 자리해 있어요.

3개의 전각중에서 첫번째는 천수천안관세음보살상(다수의 손과 눈을 가진 보살로, 자비의 화신을 말함)을 모신 관세음전 입니다.

두번째는 석가모니불상을 모신 석가불전 이지요.

세번째는 석가불(현재), 약사불(과거), 아미타불(미래) 삼세불상을 모신 삼세불전입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