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노이항공권 자유여행 손오공 공항픽업 후기 공항 시내 이동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출처]하노이항공권 자유여행 손오공 공항픽업 후기 공항 시내 이동

안녕하세요. 여행인플루언서 바쁜아이입니다. 오늘도 하노이 여행을 처음 경험하는 분들에게 도움될 여행 정보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9월의 하노이는 단연코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기라고 할 수 있어요. 그래서 해외여행을 생각한다면 하노이항공권 구매를 추천해드립니다!

항공권은 수요과 공급에 따라 가격이 결정됩니다. 그래서 특정 시즌에 여행객이 많지 않을 때, 즉 비수기에 여행을 계획하면 하노이 항공권이 상대적으로 저렴해집니다.

9월은 베트남 하노이의 비가 줄어들고, 상대적으로 날씨가 좋아지는 시기인데요.

이 시기에는 평균 기온이 28도로 쾌적하며 따뜻한 날씨를 즐기면서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하노이를 더욱더 편하게 즐기는 방법은 공항픽업을 이용하는건데요. 공항에 도착하면서부터 편한안 여행이 시작되니까요!

저도 이번에 하노이 여행을 하면서 손오공 공항픽업을 예약했는데요. 낮선 공항에 도착하면 언어도 안통하고 복잡하기에 어떤 사건, 사고를 만나게 될지 모르는데요. 이리 픽업 예약을 하면 지정된 시간에 이미 지정된 차량이 하노이 공항에 도착해 있어서 안전하게 시내로 들어올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하노이 항공권을 예약하면서 미리 하노이 공항픽업도 예약해두었습니다.

여행 당일 하노이 공항에 도착하자마자 전화가 울리는데요. 기사님이 14번 출구에서 대기 중이라는 정보였습니다. 미리 미리 예약한 통역서비스로 영어 기사님과 대화하면서 공항에서 시간 낭비하는 일 없이 편하게 시내로 들어왔어요.

베트남 하노이 공항 픽업 예약하는 방법

▼▼▼▼

기사님이 예정 픽업 시간인 2:30 보다 훨씬 일찍 공항에 도착해 대기 중이셨고요. 차량 앞에서 친절하게 맞이해주시니 하노이 도착부터 너무 기분 좋은 여행을 시작할 수 있었네요. 기사님의 친절한 모습이 지금도 생생하게 기억됩니다.

이번 자유여행은 특별한 여정이었는데요. 여행의 시작부터 따뜻한 환영을 받으니 하노이에 대한 첫 인상이 정말 좋아지더라고요.

하노이 공항픽업 서비스의 배려와 친절함 때문에 하노이 여행에 대한 긴장감은 사라지고 여행에 대한 기대로 설렘에 가득찬 맘으로 하노이여행을 시작합니다.

"손오공 픽업 서비스, 첫 만남부터 신뢰감 가득"

공항에서 기다리고 있는 차량을 보고는 깜짝 놀랐는데요. 방금 뽑아온 새차와 같은 벤이 나를 위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혼자 떠나는 여행이라 대형 차량을 요청한 것도 아닌데 이렇게 큰 차량이 왔더라고요. 기사님은 손오공 피켓을 들고 친절하게 나를 맞이했습니다.

그리고 편안한 차량이 올라타 하노이 공항에서 시내로 이동할 수 있었어요.

하노이 자유여행사 중 1등을 차지하고 있는 손오공여행사가 왜 인기가 있는지 알겠더라고요.

현재 하노이에서 최대 차량 보유수와 다양한 차종 그리고 문제 발생 시 신속한 사후 처리로 서비스와 만족도 모두 1등인 곳이라고 해요.

이렇게 손오공 하노이 공항 픽업을 이용해 호텔로 이동했는데요. 빵빵하게 나오는 차 안의 에어컨이 하노이의 공기를 차갑게 만들었고 의자의 쿠션감도 완벽했습니다. 차량 상태가 좋아서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것 같기도 했어요.

기사님의 친절한 베트남 하노이 이야기를 들으면서 호텔로 향했습니다. 하노이 여행 첫날부터 만족스러운 순간들로 기억되더라고요.

하노이 항공권을 저렴하게 득템해서 떠난 하노이여행 오랜만에 떠난 여행이라 기억에 남는 수많은 추억을 가지고 돌아올 수 있었습니다.

하노이여행을 하면서 픽업 서비스 예약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이 계실 것 같은데요.

네이버 카페에서 하노이 손오공을 검색하고 가입 한 후에 카카오톡 BARO111 을 통해 내 일정에 맞는 픽업 샌딩 서비스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호텔에 도착한 후에 가장 먼저 해야할 것! 이번 자유여행에서의 버킷리스트인 동남아 여행 중 과일을 실컷 즐기기입니다.

여행 전에 미리 알게 된 정보는 마트나 시장을 가지 않아도 딜리버리 서비스로 맛있는 과일을 즐길 수 있다는 프루타하노이인데요.

사전 조사를 통해 과일에 진심인 저는 호텔에 도착하자마자 과일을 주문해봤어요.

카카오톡 frutahanoi 친구추가 후 실시간으로 메뉴를 받아서 주문하면 됩니다. 배달비도 무료라 더 기분 좋게 이번 여행의 버킷리스트를 채울 수 있었네요.

호텔룸에서 10분 정도 짐을 정리하고 20분 정도 지나니 바로 호텔 로비에 과일이 도착했다는 문자를 받을 수 있었고 호텔 일층에서 과일을 받았습니다.

베트남 다낭, 나트랑에서 손질된 과일을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가 있다고 들었는데 하노이 자유여행 중에도 비슷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편하게 동남아 과일을 즐길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배달된 과일을 받아보니 가장 눈에 띄는 게 프루타하노이 로고 스티커입니다. 심플하게 디자인된 로고가 과일의 신선도를 높여주는 시각적 효과가 있는 것 같았어요.

깔끔한 포장을 보니 위생적이라는 느낌이 더 많이 들었어요. 그래서 여행객들이 하노이에 오면 다들 프루타하노이를 이용하나봐요.

과일의 맛을 보는 순간 동남아과일의 깊은 향과 당도를 음미할 수 있었는데요. 이게 바로 현지에서 즐기는 본연의 과일의 맛이구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만약 더 특색있고 더 달콤하게 과일을 즐기고 싶다면 프루타하노이에서 제공하는 연유과 소금을 찍어먹는걸 추천해드려요.

연유의 달콤함과 소금의 짠맛이 과일에 더해지니 과일의 당도가 더 올라가는 것 같았어요. 하노이에서 동남아 과일을 실컷 먹어보겠다는 버킷리스트는 대성공!

호텔에서 나만의 스윗한 시간을 보낸 후에 하노이여행의 버킷리스트 두번째 하노이 마사지! 하노이에서 유명한 바로스파를 선택했어요.

바로스파는 당일 예약이 안되기에 하노이 자유여행 전에 미리 예약을 해두었고 여행 다음날 방문했는데요.

다음날 바로스파에 도착하자마자 메뉴판과 함께 마사지를 받고 싶은 부위를 선택할 수 있는 체크리스트를 받았습니다.

메뉴를 보면서 내 취향에 맞는 메뉴를 선택할 수 있었고 그동안 여행으로 지친 몸과 마음을 마사지로 한번에 힐링할 수 있었습니다.

대기 시간 동안에 웰컴드링크 음료를 제공해주네요.

바로스파 역시 카카오톡으로 예약이 가능해요. 요즘은 한국인 여행객들이 워낙 많은 베트남이라 어느 여행지를 가도 카톡으로 편하게 예약할 수 있는 시스템이 늘고 있는 것 같아요.

바로스파는 카톡 BAROSPA 채널로 예약하면 됩니다. 카톡으로 예약하면 30% 할이 혜택까지 받을 수 있어 여행 비용을 절감할 수 있어요.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