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노이 자유여행 일정 맛집 관광지 야시장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75 조회
- 목록
본문
오늘은 제가 하노이 여행하면서 기억에 남았던 관광지와 맛집을 리뷰해 보려고 하는데요. 이번 하노이 자유여행 일정은 하노이 고스트를 참고했어요. 하노이 고스트에는 유용한 꿀 정보가 많으니 여러분도 꼭 한 번 보시길 바랄게요.
베트남 하노이 자유여행,하롱베이 자유여행,하노이여행, 하노이맛집, 하노이호텔, 하노이골프,하노이항공권
cafe.naver.com
문묘
지금 보여드리는 곳은 바로 '문묘'라는 관광지랍니다. 문묘는 공자와 그의 제자를 위해 만들어진 사원으로 '공자묘'라고 불리기도 해요. 자연 친화적인 풍경까지 매우 매력적이었던 곳이랍니다.
대성전으로 들어가면 공자의 위패가 세워져 있는데 가까이에서 관람할 수도 있었어요. 가까이 다가가서 보니 사소한 디테일까지 제대로 감상하게 되더라고요.
박물관 같은 느낌도 강했는데 그래서 그런지 베트남 역사에 관해서도 제대로 알 수 있어 좋았어요. 지루할까 봐 걱정했는데 막상 둘러보니 집중해서 보기 딱 좋은 분위기였거든요. 특히 실내는 햇볕이 없어 관람하기 아주 좋은 환경이었답니다.
이렇게 보니 가족끼리 방문하기에도 아주 좋을 듯하다는 생각이 들었었어요. 아이들 교육에도 효과 있고 여러모로 유익한 볼거리가 가득한 관광지였거든요. 저도 덕분에 베트남에 관해 더 알아가게 되었답니다.
문묘에는 베트남 최초의 대학 '국자감'의 흔적도 남아 있었어요. 과거 베트남의 국자감에서는 많은 인재를 양성했다고 하더라고요. 그 시절 학문에 쓰였던 책도 그대로 보존되어 있어서 보는 재미가 쏠쏠했답니다.
반콩 카페
제가 이번 하노이 자유여행 일정을 짤 때 하노이 맛집도 매우 신중하게 골랐었거든요. 그래서 그런지 가는 곳마다 제 입맛에 찰떡이어서 여러분께도 꼭 공유하고 싶었었어요. 먼저 보여드릴 곳은 반콩카페인데요.
인테리어가 매우 예뻐서 꼭 가 보고 싶었던 곳이기도 해요. 역시나 실물로 보니 조용하고 여유로운 분위기가 딱 취향 저격이더라고요. 현지인도 많이 방문하는 곳인지 곳곳에 노트북을 하거나 책을 읽는 손님도 볼 수 있었어요.
2층으로 올라가 보면 간단하게 식사하는 손님도 볼 수 있답니다. 카페이지만 식사나 술도 준비되어 있는 맛집이기 때문에 어느 목적이든 적합한 곳이에요. 이렇게 예쁜 공간에서 하는 식사라면 뭐든 맛있겠더라고요.
곳곳을 돌아다니며 사진 찍는 재미도 쏠쏠했었답니다. 반콩카페는 꽃을 아주 잘 활용한 인테리어가 눈에 띄더라고요. 생화를 곳곳에 갖춰 놓아서 지나갈 때마다 향긋한 향기가 느껴지는 것도 매우 만족스러웠어요.
와인도 종류별로 준비되어 있고 무엇보다 분위기가 아주 좋아서 연인과 데이트 코스로도 제격이었어요. 연인과 함께하는 하노이 자유여행 일정 계획한다면 꼭 방문해 보세요.
자리에 앉으면 직원분께서 메뉴판을 준비해 주신답니다. 메뉴판은 영어로도 쓰여 있어서 읽는 데 어렵진 않았고요. 주문할 때는 직원분께서 차근차근 도와주시니 걱정 안 하셔도 돼요. 맛있어 보이는 메뉴가 꽤 다양하게 있었답니다.
베트남 음식은 전체적으로 독특한 향신료의 맛이 중독성 있는 것 같아요. 한식에 익숙하다면 조금 생소할 수 있지만 저는 매우 맛있어서 주문하는 족족 순삭이었거든요. 메뉴 선택이 어렵다면 하노이 고스트에 검색해도 좋아요.
응온가든
이어서 보여드릴 하노이 맛집은 '응온가든'이라는 곳인데요. 마찬가지로 하노이 고스트에서 알게 된 현지 맛집이었답니다. 입구부터 화려하고 예쁜 외관이 눈에 띄어서 기대가 컸던 곳이었어요.
안으로 들어가면 훨씬 더 예쁜 인테리어가 기다리고 있답니다. 들어가면 직원분들께서 바로 자리를 안내해 주시는데요. 둘러보니 여러 명이 앉을 수 있는 단체석도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오픈된 구조의 주방이라 요리하는 모습을 투명하게 공개하는 맛집이었어요. 그만큼 위생과 맛에 자신 있다는 것이 느껴져서 훨씬 신뢰도가 높아졌답니다. 직원분 모두 유니폼을 착용하고 있어서 매우 깔끔해 보이더라고요.
베트남 음식을 생각하면 보통 쌀국수나 분짜가 가장 먼저 떠오르곤 하는데요. 알고 보면 베트남은 해산물이 아주 잘 발달 되어 있거든요. 특별한 음식을 원한다면 해산물도 꼭 드셔 보시길 바랄게요.
플레이팅도 깔끔하고 음식도 딱 적당한 양으로 부족하지 않게 나와 마음에 들었어요. 오래 기다리지 않아도 금방 세팅해 주셔서 매우 만족스러웠답니다. 모두 방금 요리한 신선한 음식이라 맛도 아주 훌륭했어요. 하노이 자유여행 일정에 꼭 포함해 보세요.
하노이 야시장
하노이 자유여행 일정에서 절대 빠질 수 없는 야시장도 다녀왔답니다. 하노이 야시장에는 기대한 것만큼 다양한 길거리 음식점이 있었는데요. 그래서 일부러 저녁도 안 먹고 방문했던 기억이 나네요.
시원하고 달콤한 음료수나 방금 구워 따끈따끈한 꼬치까지 종류가 무척이나 다양했어요. 어딜 지나가든 맛있는 냄새가 솔솔 풍겨서 도저히 그냥 지나칠 수가 없더라고요. 덕분에 맛있는 길거리 음식으로 배를 채울 수 있었네요.
길거리 음식점이라 위생이 걱정될 수 있지만 제가 갔던 곳은 모두 깨끗했어요. 꼬치 구워주는 분께서는 앞치마도 착용하고 계셨고요. 굽는 과정을 눈앞에서 지켜볼 수 있으니 오히려 더 안심되더라고요.
예쁜 액세서리 같은 잡화도 많이 판매하고 있어 소소한 기념품 구매하기에도 안성맞춤이랍니다. 저는 제 것 구매하면서 주변 지인들 나누어 줄 선물도 함께 구매했었어요. 실제로 주변 지인들에게 선물하니 반응이 아주 뜨겁더라고요.
하노이 야시장은 현지인 비율이 높기 때문에 현지 분위기 100% 만끽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었답니다. 하노이 고스트에서 추천하는 관광지와 맛집은 확실히 실패 확률이 낮더라고요. 여러분도 꼭 방문해 보세요.
관련자료
-
이전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