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다낭 렌트카 비용 + 다낭가족여행 일정 코스 5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출처]베트남 다낭 렌트카 비용 다낭가족여행 일정 코스 5

Danang

베트남 다낭 렌트카

다낭 가족여행 코스 BEST 5

- 여름휴가 기간 가볼만한 다낭 여행 코스 -

본격적인 여름휴가 기간입니다! 올해는 다들 어디서 보내시나요? 저는 베트남 다낭에서 친구들과 함께 매일 깔깔거리고 웃으면서 즐겁게 보내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저희처럼 여러명 여행하는 경우, 필요한 여행 팁이 있어 소개해보려 합니다.

바로 베트남 다낭 렌트카(렌터카)인데요. 렌트카라고 해서 저희가 직접 운전하는 건 아니고요. 베트남은 특성상 기사님 포함 프라이빗 차량 대절이 엄청 잘 되어 있더라고요. 다낭 렌트카 비용 하루 10만원대면, 저희가 가고 싶은 코스 싹 다 편하게 갈 수 있고요. 차에 짐도 실어둘 수 있어서 편하더라고요. 특히 아이랑 함께 여행이라 짐 많은 분들에겐 꼭 한번쯤 이용해보라고 추천하고 싶습니다.

[다낭 가족여행 코스]

1. 다낭공항 픽업

2. 미케비치 & 미안비치 푸드트럭

3. 다낭 한시장 환전 & 안토이 점심

4. 다낭 바나힐 케이블카 & 골든 브릿지

5. 다낭 롯데마트

Intro : 다낭가족여행엔 렌트카 필수!

보통 동남아 휴양지는 겨울이 성수기이거든요? 보통 우리의 겨울에는 추워서, 따뜻한 여행지 많이 찾으시잖아요. 그런데 특이하게 베트남 다낭은 7~9월 사이! 여름 시즌이 제일 성수기라 합니다. 특이하게 베트남 다낭은 다른 동남아랑 다르게 우리의 여름이 건기에 해당해서요. 이 때가 딱 맑고 바다색도 예쁘답니다.

다만 함정은 더워도 너무 덥다는거. 진짜 미케비치 따라 5-10분만 흘러도 땀이 등뒤로 또로록 흘러 내리더라고요. 그래서 이렇게 더울 때는 땡볕에서 그랩 택시 기다리는 것도 힘들고, 사실 4인 이상 다낭가족여행이라면 렌트카(프라이빗 차량) 대여해는게 몸도 마음도 편하더라고요.

다낭 렌트카

<다낭보물창고> 에서

한국어로 편하게 예약하기!

▼네이버카페 다낭보물창고에서

다낭렌트카 차량 종류 & 가격보기▼

1. 다낭공항 픽업

다낭 렌트카는 주로 두가지 방법으로 이용할 수 있어요. 첫번째는 다낭공항 픽업부터 샌딩까지 전 일정 다 예약하는거고요. 두번째는 다낭여행 일정 중 필요한날만 하루이틀 대여해는 방법입니다. 저희는 인원이 많아서 다낭공항 픽업부터 바로 이용했는데요.

이게 대박인게 차에 짐을 실어둘 수 있어서요. 저희가 아침 7시 비엣젯 타고 왔는데요. 호텔에 짐보관 안해도 차 트렁크에 실어두면 되니까, 바로 일정을 시작해도 되서 좋더라고요. 다낭공항 나오자마자 정신없는데, 딱 제이름 들고 서있는 기사님만나서 시작부터 편하게 여행할 수 있었어요.

2. 미케비치 & 미안비치 푸드트럭

아참! 다낭 렌트카의 좋은 점 또 하나! 길가다가 예쁜 곳 있으면, 기사님께 양해 구하고 잠깐 내려도 된답니다. 이건 그랩 택시에서는 거의 불가능이잖아요. 저희도 첫날 다낭 미케비치 지나가는데 창 밖이 너무 예쁜거예요. 그래서 구글지도에 저장해두었다가, 다음날 기사님께 여기가고 싶다고 콕 찍어 알려줬어요.

기사님들이랑 소통은 카카오톡 아이디 있으니까, 구글지도 링크 보내주고 여기 가고 싶다고 하면 가장 편하고요. 보통은 다낭 렌트카 예약하기 전부터 다낭보물창고에 대략적인 시간이랑 코스 전달해주면 그대로 가면 된답니다.

3. 다낭 한시장 환전 & 안토이 점심

이번에 다낭여행 일정 중 먹었던 것 중에서 뭐가 제일 맛있었냐고 일행에게 물어봤는데요. 다낭 시내에서 첫 날 먹었던 안토이라고 하더라고요. 사실 처음에 안토이가 잘 기억에 안나서 안토니라고 했는데 ㅋㅋㅋ 아시죠? HOT 안토니 ㅋㅋㅋ 알고보니 베트남어로 안토이가 '먹으러 가자!' 이런 뜻이라고 하더라고요.

안토이는 다낭가족여행 왔을 때 함께 여러가지 시켜 먹기 좋은 음식이 많은데요. 쌀국수, 반쎄오, 모닝글로리 이런 메뉴도 좋지만요. 저처럼 나 좀 베트남 음식 여러번 먹어보신 분들이라면요. 이번에 '반깐' 꼭 드세요. 이게 감자면으로 만든 자작한 비빔국수인데, 저는 처음 먹어봐서 신세계 였어요. 다낭 안토이는 다낭여행 첫날 한시장에서 환전하고 딱 걸어오면 좋은 위치라, 함께 들리면 좋아요.

4. 다낭 바나힐 케이블카 & 골든 브릿지

다낭 가족여행이라면 바나힐을 뺄 수 없죠. 사실 다낭 시내에서 차로 1시간 거리라서요. 멀기도 하고, 입장료도 1인 5만원대라서 갈까 말까 고민했었는데요.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