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다낭] 부모님 모시고 대가족 여행 2일차 (오행산, 호이안 바구니배, 올드타운, 모닝글로리)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출처][베트남 다낭] 부모님 모시고 대가족 여행 2일차 (오행산, 호이안 바구니배, 올드타운, 모닝글로리)

마블마운틴

81 Huyền Trân Công Chúa, Hoà Hải, Ngũ Hành Sơn, Đà Nẵng 550000 베트남

2일차는 숙소 수영장에서 오전을 보내고, 점심을 먹은 뒤 느즈막히 나왔어요. 첫번째 행선지는 오행산(마블마운틴)! 다낭 시내에서 호이안 방향으로 가는 동선에 있어서 같이 가시면 좋아요.

저희는 부모님이 계셔서 올라갈 땐 엘리베이터를 타기로 합니다. 입구에서 왕복표를 팔 지 않고, 내려오는 표는 위에서 사야 해요. 동굴을 보실 계획이라면 걸어서 내려오시는 거 추천합니다. 다시 엘리베이터까지 오는 게 더 힘들어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이렇게 초록 지붕 린잉사(영응사, 손짜 반도에 있는 절과 이름이 같아요)와 불상들이 있어요. 체력이 안 좋으신 분이나 일정이 바쁜 분들은 여기만 보고 내려가실 수도 있는데, 오행산 하이라이트는 케이브와 다른 봉우리들을 볼 수 있는 삼태사 쪽 전망대라 더 올라가시길 추천해요.

위로 오르니 중간중간 바람이 지나가는 길이고 나무로 그늘져서 시원했어요. 석회암 동굴이라 위 쪽이 뚫려있어 빛이 들어오는 시간에 멋져요. 미끄러우니 운동화 필수! 조심하셔야 해요.

조금 더 가면 주황 지붕의 파고다와 탐타이(삼태사) 사원이 나와요. 요기서 다른 입구로 내려가실 수 있습니다. 엘리베이터 탄 입구와 평지 300m 거리라 혹시 주차를 엘리베이터 쪽에 하셨더라도 걸어가심 되니 걱정 마세요.

삼태사 쪽 전망대에서 본 오행산의 다른 봉우리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