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다낭 자유여행 패키지 가이드맨 여행사 ✔️왜 추천하냐고?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출처]베트남 다낭 자유여행 패키지 가이드맨 여행사 ✔️왜 추천하냐고?

베트남 다낭은 자유여행을 하기 좋은 여행지로 한국인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다낭을 여러 차례 다녀온 게 아니라면

특히나 어른 아이 등 가족끼리 다녀야 하는 여행이라면

베트남 다낭 자유여행은 단독 패키지를 추천할게요.

다낭을 패키지로 갔다고 하면 다들 왜? 할 수도 있지만 다 같은 패키지가 아니라고요.

우리 외에는 조인되는 팀 없이 무조건 단독! 으로만 다니기 때문에 진짜 자유여행을 할 수 있는 패키지이기 때문이에요.

여행 코스부터 식사까지 여간 신경 쓰이는 일이 한두가지가 아니다 보니

이럴 때는 현지 상황을 잘 아는 여행사를 선택하는 게 중요한데요.

그런 면에서 영업을 오래 해서 확실한 노하우를 갖고 있는 가이드맨 여행사와 함께하니깐

베트남 다낭 자유여행 패키지가 이렇게 즐거울 수 있다고?를 외칠 수밖에 없더라고요.

✔️쇼핑 없지, ✔️강요 없지,

✔️무엇이든지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편하게 해주니깐

다낭을 가는 지인들에게 마구 추천해 주고 싶어지는 이유가 생겨버리더라고요.

우리 팀 외에는 다른 팀과 조인하는 일이 없기 때문에 내가 가고 싶은 곳이나 오래 머물고 싶은 곳이 있다면 사진도 왕창 찍을 수 있게 다 배려해 주고요.

다낭 초보자들도 완벽하게 다낭을 즐기고 갈 수 있도록 최적의 일정을 짜주니깐 내가 머리 쓸 일이 1도 없는 거 있죠.

특히, 이번에 다낭 자유여행을 다녀오면서 단독 패키지를 가니깐 여유 있는 일정을 짤 수 있어서 시간에 쫓기지 않아서 좋더라고요.

그래서 머드 온천에 들어가서 뜨뜻한 머드에 들어가 피부에 듬뿍 머드도 뿌려주고요.

따뜻한 온천이 흐르는 수영장에서 수영도 하고,

슬라이드를 타면서 워터파크도 즐길 수 있었어요.

사실, 베트남 다낭 자유여행 패키지가 아니었다면 차량부터 입장권 그리고 내부에서 다녀야 하는 코스 등도 다 제가 알아봤어야 했는데요.

3박5일 일정으로 맡겨버리니깐

✔️한국어 가능한 현지 가이드랑 모든 일정부터 코스까지 다닐 수 있어서 몸도 마음도 편하게 다닐 수 있더라고요.

다낭의 인기 여행지인 바나힐만 가려도 해도 왕복 차량부터 신경 쓸 일이 한두가지가 아닌데요.

특히나 인원이 많아진다거나 하면 한 차로 가기도 힘든 경우가 발생될 수 있는데,

우리끼리만 다니는 패키지로 가니깐 원하는 시간에 바나힐 케이블카 탑승장과 가까운 곳까지 데려다주니깐 너무 편함!

오히려 제가 몇 시까지 만나요?라고 물어볼 정도로

시간에 쫓기지 않고 천천히 둘러볼 수 있도록 일정을 배려해 주었던 점에서도 칭찬하지 않을 수가 없는데요.

바나힐은 워낙에 사람이 많이 오는 곳이기도 하지만,

골든브릿지만 해도 사람이 걸리지 않게 사진을 찍고 싶어서 한참을 기다려야 할 때가 많거든요.

쪼는 거 없이 충분한 시간을 주니깐 찍고 또 찍으며 이제 바나힐 안 와도 되겠다 할 정도로 만족할 만한 사진도 건지게 되더라고요.

더욱이 식사 같은 경우는 바나힐에 가서 한국인 입맛에 딱 맞는 뷔페를 코스에 넣어주어서 한식부터 일식, 디저트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었고요.

특별히 저희 사진 찍어주세요 부탁하지 않는 한 현지 가이드가 부담스럽게 따라다니지 않고

자유롭게 시간을 주니깐 마음껏 여기저기 다니면서 둘러볼 수 있었어요.

먹는 것도 단체가 들어가는 그런 흔한 식당들이 아닌,

✔️현지인들만 거나 맛집으로 알려졌으나 웨이팅이 긴 식당들을 데려가 주어 현지식 제대로 맛볼 수 있었던 것도 만족스럽습니다.

다낭 여행 간다고 식사 때문에 고민을 좀 했던 분들이라면 사진만 봐도 어딘지 알 수 있을 정도로 다낭에서 유명한 곳들을 다녀왔는데요.

✔️일정에 맞춰서 식당에 도착하면 바로 음식이 세팅이 되니깐 기다림 없어서 좋았어요.

일정상에 큰 틀을 벗어나지 않는다면,

가다가 들르고 싶은 카페도 들르게 해 주어서

전용 기사랑 가이드 나오는 베트남 다낭 자유여행 패키지 아니었다면 가고 싶은 곳 어디에 있는지 못 찾아서도 못 갔겠다 했다니깐요.

일정이 끝나는 시간대에는 1일 1마사지도 코스로 들어가 있어서

어느 샵이 잘 하고 어디로 가야 할지 고민할 이유 없이 릴렉싱 할 수 있었고요.

NO 쇼핑에 NO 옵션이에요.

때문에 불필요한 쇼핑센터 등을 가는 게 일절 없고

한시장이나 롯데마트에서 행복한 쇼핑을 실컷 할 수 있었어요.

왜? 한시장에서 자유시간 충분히 주니깐 꼼꼼히 돌아볼 수 있었기 때문이죠.

✔️당일 현장 상황 등에 따라서 일정도 변경이 가능했어요.

오행산을 가는 날에 가까운 롯데마트를 간다거나

호이안 가는 길에 오행산을 들른다거나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