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자유여행 : 씨푸드 디너 포함 다낭 시내투어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924 조회
- 목록
본문
다낭 자유여행 필수, 시내 투어
최근들어서 가장 많이 다녀 온 곳이 베트남일 것이다. 워낙에 인기 많은 여행지이기도 하고 마음만 먹으면 언제든지 갈 수 있는 곳이기도 하기 때문일 것이다.
특히 베트남 자체가 제법 커서 갈만한 도시들이 무궁무진한데 그 중에서도 다낭은 몇번을 가도 질리지 않을 정도로 매력이 넘쳐나는 곳 같다. 그만큼 괜찮은 여행코스도 많은 것 같다.
오늘은 인기 명소들을 둘러 보면서 다낭 자유여행 마지막날 체크아웃투어로 진행하기 괜찮은 시푸드 시티투어에 대해서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져 보려고 한다.
핑쿠 핑쿠한 갬성, 다낭 대성당
다낭 시내투어에서 대성당은 빼 놓을 수 없는 장소일 것이다. 특히 이곳이 유명한 이유는 독특한 컬러감 때문이다.
유럽풍 건축양식이지만 유럽 어디에서도 보기 드믄 유니크한 성당으로, 배경 사진 찍기 좋아서 외국여행자들 뿐만 아니라 현지인들도 인생샷 찍으러 오는 명소이다.
유럽국가의 오랜 통치로 인해 형성되었다고는 하지만 이곳 사람들의 신앙심 역시 매우 깊어서 성당 구석구석을 걷다 보면 진심어린 기도를 하는 현지인들을 많이 접할 수 있었다.
관광명소가 된 다낭대성당이지만 엄연히 미사가 이루어지고 신도들이 찾는 성당인 만큼 조심하면서 둘러 보아야 할 것이다.
다들 성당만 보고 돌아가는 분위기였지만 앞마당을 예쁘게 꾸며 놓아서 정원을 구경하고 가는 것도 괜찮은 시간이었다.
사실 베트남의 다양한 도시들을 여행 다니다 보니 우리가 몰랐던 핑크성당이 꽤 많이 보였다. 얼마 전에 다녀 온 달랏여행에서도 핑크성당이 있었는데 무려 250년이나 되었다고.
관련자료
-
이전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