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리조트 티아웰니스 여유로운 호캉스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865 조회
- 목록
본문
다낭 리조트 티아웰니스
여유로운 호캉스
글/사진 락주
내가 다낭 여행을 처음 가게 되었던 이유가 바로 이곳이었다. 내 다낭 여행의 첫 숙소가 이곳이었던 것이 여행지의 기억을 좋게 만드는데 크게 일조했다. 묵는동안 진짜 대만족하면서 지냈기 때문이다. 그 당시에는 이름이 다낭 티아웰니스가 아니라 퓨전마이아 리조트였는데, 코시국 사이에 티아웰니스로 변경이 되었다. 거의 3년만에 재방문을 하게 되었는데, 인테리어 같은 것들이 조금씩 바뀌긴 했지만 다낭 리조트 자체의 여러 룰이라든가 큰 틀에서는 바뀌지 않았더군. 여긴 굉장히 고급진 다낭 리조트이자 풀빌라로, 나름 큰맘 먹고 가야 하는 곳이다. ㅎㅎ 비싸~~
여긴 가격이 꽤 나가기 때문에 마음먹기 쉽지 않은 곳인데 (너무 좋아서 가고 싶어도 ㅠㅠ) 그럴땐 보물창고 프로모션을 고려해보면 좋다. 얼리버드 예약 시 할인, 그리고 2박 예약시 1박 무료 등 다양한 혜택 중에 하나를 선택해서 누릴 수 있어 꽤나 디스카운트 받아서 이용해볼 수 있다. 내 생각에는 2+1박 이용해서 3박을 하는 것이 30% 이상 할인을 받는 셈이니 가장 이득인 것 같다.
내가 묵었던 객실은 1베드룸으로, 침실과 거실, 전용 수영장, 욕실 등이 크게 마련되어 있다. 개방감이 있고 꽤 규모가 있어서 오래 묵어도 답답하다는 생각이 들지 않는다. 예전엔 연보라색 패브릭을 주로 사용한 인테리어였는데 좀더 차분한 색감으로 변경되어 훨씬 우아하게 변했다.
다낭은 호캉스를 잘 누릴 수 있는 최고의 여행지 중에 하나라고 생각한다. 나도 4월에 방문을 할 예정인데, 1월에 가고 또 가는 것. 평소에 굉장히 바쁘게 살고있기 때문에 중간중간 느긋하게 쉬는 휴식이 꼭 필요하고 그런 종류의 여행은 역시 다낭이 최고가 아닌가 싶다. 지난 방문은 짧았는데, 이번에는 열흘 정도 일정으로 길게 있다가 올 생각이다. 숙소 예약까지 모두 했음!
미니바 역시 건강 음료들로 채워져있는 모습. 전체적인 다낭 리조트 컨셉이 뭐랄까 힐링, 웰빙. 이런 것들이다.
전용 수영장을 바라보는 욕조가 있는 욕실로 굉장히 널찍하게 만들어져 있다. 신혼여행이라든지 커플로 와서 묵기에 정말 좋아 보이는 분위기이다. 수영장 주변으로도 나무나 풀로 다 뒤덮혀 있기 때문에 프라이빗한 시간을 즐길 수 있었다.
옆동이 안보이는 전용 수영장. 이용할 수 있는 풀장이 총 3개라고 보면 된다. 전용풀, 해변에 있는 메인 인피니티풀, 그리고 스파 안쪽으로 있는 수영장까지. 숙박하는 동안 세군데 다 가보느라 굉장히 바빴다 ㅋㅋ 조식의 경우에는 룸으로 달라고 해서 먹을 수도 있고, 식당 가서 먹을 수도 있다. 메인 풀 옆에 있는 레스토랑에서 밥 먹으면 진짜 리조트 밖으로 한발자국도 나가지 않고 시간 보낼 수 있다. 나는 지난 여행에서 2박 하면서 하루는 진짜 한발자국도 안나가고 다낭 리조트 안에서만 놀았음ㅋㅋ
여기가 스파 안쪽으로 있는 수영장으로, 갈때마다 사람이 없어 거의 전세 내고 놀았다는 후문. 숙박을 하면 스파를 이용할 수 있는데, 예약하러 온 김에 놀다 가거나 아니면 마사지 다 받고 나서 놀거나 하면 되겠다. 여긴 진짜 한번 들어오면 밖에 나가기가 싫은 곳이다. 1일 1마사지도 되겠다, 수영장 있겠다, 객실 넓어서 답답하지도 않겠다, 여러 프로그램들까지 마련되어 있으니.. 여긴 럭셔리 다낭 리조트 그 잡채!
소품샵도 있다. 하노이 근처에 있는 밧쨩 도자기도 팔고, 각종 라탄 제품들도 판매 중이다. 스파 옆쪽으로 있으니 겸사겸사 둘러보고 구경하면 좋다.
시설들 쭉 돌아보다 보면 별게별게 다 있다. 요가프로그램, 영화관, 세미나실 등등. 럭셔리 다낭 리조트이다보니 그만큼 빽빽하지 않고, 적은 사람들이 여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공간들이다. 내가 여길 간게 여름방학 시즌이었는데... 미케비치 초저녁쯤 나가보면 물반 사람반-_-이라고 할수 있을 정도로 진짜 미어터지는 광경을 목격할 수 있다. 그에 반해 이곳은 어찌나 여유가 넘치는지. 휴양 여행을 왜 하는가에 대해 생각해 본다면 이런 곳에서 호캉스 하는 건 진짜 해볼만한 경험이라고 본다.
메인 인피니티풀. 바로 앞에 전용 비치가 있어 한적하게 시간 보낼 수 있다. 인피니티풀에서 혼자 독사진 찍는 것도 그리 어려운 난이도 아니고, 거기 말고도 각종 포토존 굉장히 많이 보유하고 있다.
열심히 일하고 벌어서 또 가고 싶다고 생각하게 되는 곳! ㅋㅋ 올해 안에 한번 더 갈수 있다면 정말 좋겠네 ^^ㅎㅎ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다낭보물창고
카카오톡 채팅을 해보세요.
pf.kakao.com
나의 베트남 여행은 항상 다낭보물창고와 함께 하고 있다. 다낭 리조트부터 시작해서 공항픽업 마사지 등등. 제휴 맛집들 다니다 보면 여행 일정 세우기도 쉽고 편하다. 자세한 내용과 궁금한 것들은 상담을 하면서 내 취향에 딱 맞는 여행 계획 세워보는 것으로!
▲ 팬하기를 하시면 락주의 별별 여행기를 다 보실 수 있습니다 =3
관련자료
-
이전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