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빈펄리조트 3베드룸 직접 다녀 온 후기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894 조회
- 목록
본문
이번에 큰 마음을 먹고 찾은 다낭 빈펄리조트는 생각보다 너무 만족스러운 곳이었어요. 제가 예약한 객실은 3베드룸 프라이빗 풀빌라 룸이었고 숙박은 환상적이었고 가족들과 리조트 안에서 호캉스하기 정말 좋았던 숙소라 후기 남겨보려고 합니다.
우리는 체크인 14시, 체크아웃 12시로 예약을 하고 찾았어요. 다낭 국제공항에서 차로 약 25분 정도 소요되어 금방 도착할 수 있었습니다.
게다가 다낭 빈펄리조트 & 스파는 논누억 해변 옆으로 자리하고 있어 마음에 들었는데요. 오행산은 차로 약 5분, 미케 비치는 차로 약 15분정도 걸리는 것도 좋았습니다.
다낭 빈펄리조트 안으로 들어가면 커다랗게 리셉션이 보였고 실내는 너무 시원하게 관리가 잘 되고 있었고 직원분들도 친절했습니다.
이곳은 풀빌라로 이루어졌기 때문에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가장 선호되는 리조트라고 표현할 수 있었어요.
객실은 넓고 편안하게 디자인되어 있어서 숙소에 있기 좋았고 주방도 요리를 해 먹기에 잘 꾸며져 있었습니다. 그리고 추가로 여기 다낭 빈펄리조트 풀빌라를 알게 된 곳은 다낭도깨비라는 카페를 통해 예약하게 되었고 이 뿐만 아니라 여행 관련 정보를 많이 얻을 수 있는 곳이라 아래 링크도 추가로 넣어봅니다.
대한민국 모임의 시작, 네이버 카페
cafe.naver.com
거실처럼 된 다낭 빈펄리조트 공간에는 중간에 테이블이 놓여 있었고 사방으로 소파가 배치되어 있었어요. 가족들과 여기에 모여 보내는 시간도 좋았네요.
유리창을 통해서 바깥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것도 만족스러웠는데요. 자연 그대로의 풍경과 프라이빗한 풀장이 준비되어 있어서 반가웠습니다.
그리고 3개의 침실과 화장실이 각각 제공되고 있었어요. 첫번째 방에는 각각 침대를 사용할 수 있도록 이렇게 배치되어 있어서 편했습니다.
적당한 간격을 두고 침대가 띄워져 있고 온통 화이트 계열로 방 내부가 인테리어 되어 있는 모습이 흰색만의 순수하고 깨끗한 분위기를 더 부각시켜 주었어요.
침대 앞에는 TV 와 서랍장, 화장실이 있는 알맞은 크기의 룸이었습니다.
침대 옆은 창문이 있어 바깥을 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각 룸마다 화장실이 한개씩 세트로 배치되어 있는 점도 참 좋아서 서로 화장실 쓸 때 겹치지 않았습니다.
세면대 앞엔 큰 거울이 있고 수압도, 어메니티도 다 만족했던 시설이었습니다.
특히 깔끔하게 정리된 빈펄이 새겨진 어메니티도 편하게 쓸 수 있어 화장실에 대한 이미지는 엄청 좋았습니다.
이번에는 두번째 방으로 이동해보았는데요. 역시 큰 침대와 함께 넓은 공간감을 느낄 수 있어서 편하게 쉴 수 있었어요.
그리고 책상도 놓여 있어서 이곳에서 글도 쓰고 책도 읽는 시간을 가질 수 있고 화장대로도 쓸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다낭 빈펄리조트 두번째 룸의 욕실도 첫번째 룸과 같은 느낌이었고 여기도 깔끔 단정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마지막으로 세번째 방을 소개해보려고 하는데요. 전과 비슷한 인테리어를 고수하고 있었으며 통유리창으로 햇빛도 많이 들어와 커튼을 쳐두었어요.
침대들이 크고 두명에서 사용하기에 괜찮은 것들이라서 부모님이 사용하기 좋은 객실이었어요.
소파처럼 생긴 의자가 놓여 있었어요. 발코니로 나가지 않고도 이곳에 앉아서 햇빛을 쬘 수 있었습니다.
또한 다낭 빈펄리조트 세번째 방의 욕실에는 욕조가 준비되어 있어 자기 전에 이곳에 물을 가득 받아서 반신욕을 즐기기에 좋은 곳입니다.
그리고 다낭 빈펄리조트 프라이빗 수영장이 있어서 가족들과 함께 물놀이를 즐길 수 있어 행복했는데요. 밤에는 개인 수영장에서 별을 바라보며 휴식을 취할 수 있었답니다.
확실히 프라이빗 풀장은 이용 시간에 우리끼리 있다는 점이 정말 좋았고 이곳에서 지인들과 옹기종기 모여 많은 추억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객실과 풀장이 연결된 통로도 쉴 공간이 마련되어 짐을 두기에도 앉아 쉬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그리고 빈펄리조트앤스파의 수영장은 매우 아름답고 편안한 장소였습니다. 무엇보다 주변의 풍경은 환상적이었고 리조트의 활기찬 분위기 속에서 수영을 즐기며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좋았습니다.
또한 수영장에서의 서비스도 매우 만족스러운 편이었어요. 직원들의 친절한 응대는 우리의 휴가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주어 기억에 남았어요. 이번 다낭 빈펄리조트에서 기적들과 보낸 시간은 평생 기억될 소중한 추억으로 남아 즐거웠던 베트남 다낭 여행이었습니다.
관련자료
-
이전
-
다음